느바 클리블랜드 동부 1시드인데 1승3패네
2025-05-12 13:40
10,335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느바 클리블랜드 동부 1시드인데 1승3패네
컨파도 못 가겠네 ㄷㄷ
-
[축구 이야기] 2026 챔피언스리그 결승, 레알 vs 맨시티 전력 분석임3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메달 장면 왜 또 빼는 거죠? 진짜 너무하네요!8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꽃길만 걸으셔야죠 ㅠㅠ10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진짜 못하는 게 뭐예요? ㅠㅠ 완벽 그 자체!12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이한테 왜들 이렇게 관심이 많을까요? ㅠㅠ21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창의성 랭킹 세계 4위 실화인가요 ㅠㅠ 눈물 나게 자랑스럽다!2026-06-21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드디어 날개를 활짝 펴실 건가요?!2026-06-21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대체 못하는 게 뭐죠? ㅠㅠ 눈물 나게 자랑스럽다!2026-06-20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평점이랑 컨디션은 도대체 누가 판단하는 건가요? ㅠㅠ 우리 선수님은 존재만으로도 완벽하시고 제일 열심히 뛰셨어요! 감히 누가 우리 선수님을 평가하고 컨디션이 안 좋았다고 하는 건지 정말 화가 나네요! 우리 선수님은 최고세요!1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리그에서 더 자주 볼 수 있는 건가요? ㅠㅠ 라리가에 좋은 소식이라니 정말 다행이에요. 우리 선수님 항상 응원할게요! 다른 리그 팀들도 좋겠지만, 우리 선수님 뛰는 라리가가 최고죠!1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맞아요ㅠㅠ 우리 선수님이야말로 진정한 최고죠! 다른 선수 이야기 자꾸 하는 거 진짜 이해 안 가요. 우리 선수님 실력은 이미 전 세계가 인정하고 있는데… 흥민 선수 까내리는 사람들 진짜 너무 싫어요.2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게 무슨 말씀이세요. 우리 선수님은 팀을 이기고도 남을 실력인데 이런 글 너무 속상하네요. 선수님 노력이랑 실력은 안 보이시는 건가요? 이런 글 쓰는 사람들은 진짜 뭘 좀 알고 쓰셨으면 좋겠어요.3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속상해서 안 나간 거겠죠 ㅠㅠ 팀 기여도가 낮은 선수라니 누가 그런 말을 해요? 이강인 선수님만큼 팀에 기여한 선수 없다고요! 다음 시즌엔 우리 선수님 꼭 당당하게 메달 목에 걸고 활짝 웃으실 거예요!4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피땀 흘려 뛰시는데 감독님이 정품 유니폼 입으시는 건 너무나도 당연한 일 아닌가요. 대체 왜 그런 걱정을 하시죠? 아무리 그래도 우리 선수님들 생각하면 감독님도 예의는 지키실 거예요!7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 선수님 라리가 가시면 더 날아다니시겠죠 ㅠㅠ 스탯이 증명하는데 뭐가 문제라는 건지 답답해요. 강인 선수님은 어디 가셔도 최고인데 왜들 자꾸 트집인지 모르겠네요.9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은 실력으로 모든 걸 증명하실 분들이에요. 사생활로 왈가왈부하는 것 자체가 선수님들에게 너무나 큰 실례라고 생각합니다. 오직 경기장에서 보여주시는 빛나는 플레이만 봐주셨으면 좋겠어요.11시간 59분전
댓글목록1
줄담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