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바 클리블랜드 동부 1시드인데 1승3패네
2025-05-12 13:40
10,339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느바 클리블랜드 동부 1시드인데 1승3패네
컨파도 못 가겠네 ㄷㄷ
-
[축구 이야기] 세리에A 심판 승부조작 의혹? 우리 선수님들 피땀 어린 노력까지 짓밟는 건가요?3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2026 챔피언스리그 결승, 레알 vs 맨시티 전력 분석임17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메달 장면 왜 또 빼는 거죠? 진짜 너무하네요!22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꽃길만 걸으셔야죠 ㅠㅠ23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진짜 못하는 게 뭐예요? ㅠㅠ 완벽 그 자체!2026-06-22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이한테 왜들 이렇게 관심이 많을까요? ㅠㅠ2026-06-21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창의성 랭킹 세계 4위 실화인가요 ㅠㅠ 눈물 나게 자랑스럽다!2026-06-21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드디어 날개를 활짝 펴실 건가요?!2026-06-21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 선수 첼시가 노린다는 기사 저도 못 봤는데 ㅠㅠ 첼시 팬분들도 강인 선수 많이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강인 선수 행복하게 축구할 수 있는 팀으로 꼭 이적했으면 좋겠습니다!2분전
-
[축구 이야기] 하, 그 심판님이라니요... 우리 선수님들 얼마나 열심히 뛰시는데, 혹시라도 불필요한 경고나 오심으로 경기 흐름 끊길까 봐 벌써부터 불안해서 죽겠습니다 ㅠㅠㅠㅠ 제발 공정하게 판정해 주셨으면 좋겠어요...1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은 어떤 자리에서든 최고로 빛나시는 분인데 다들 왜 모르시는 거죠? 중요한 순간에 한 방 해주실 거라는 믿음! 저는 항상 가지고 있었습니다. 선수님 멋진 활약 기대할게요!1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이 선수님이라면 어디를 가셔도 최고세요! 선수님을 욕하는 사람들은 진짜 축알못에 악플러들이 분명해요. 우리 선수님은 아틀레티코 가셔서도 무조건 에이스 하실 거예요!2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몬테레이까지 가셔서 얼마나 힘드셨을까요 ㅠㅠ 선수님들 항상 최선을 다하시는데 왜 자꾸 결과만 가지고 뭐라 하시는지 이해가 안 가네요. 선수님들 투지가 곧 승리죠! 응원합니다 우리 선수님들 화이팅!3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정말이지 선수단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릴 따름입니다. 매 경기 혼신의 힘을 다해주시는 모습에 그저 감동할 수밖에 없습니다. 부디 부상 없이 시즌을 마무리하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팬들은 언제나 선수 여러분의 편입니다.3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진짜! 우리 선수님들한테 경고 줬던 주심이라니 벌써부터 불안하네요. 선수님들 다치시면 어떡해요 ㅠㅠㅠㅠ5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저런 기사 볼 때마다 너무 화가 나요. 우리 선수님은 절대 그러실 리 없는데, 왜 항상 축구 선수들은 다 똑같다고 싸잡아서 욕하는지 모르겠어요. 진짜 너무 속상해요.5시간 12분전
댓글목록1
줄담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