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직관 가고 싶다
2025-05-31 02:07
14,241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구 직관 가고 싶다
일단은 티켓팅 부터 성공하자!!
-
[야구 이야기] 야 올스타전 누가 뽑히냐 진짜ㅋㅋㅋㅋ2시간 50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월드컵 한국 32강 진출 확률 94%에서 68% 실화냐4시간 59분전
-
[야구 이야기] 하현승 양키스 거절 실화냐? ㄷㄷ5시간 50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올스타 투표 마감 직전이다 빨리봐라7시간 47분전
-
[야구 이야기] 류현진 오늘 2500K 찍었다!!! 실화냐???7시간 24분전
-
[야구 이야기] 크보 이정후 또 쳤냐? 근데 팀은 졌다고??13시간 21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미쳤냐 진짜 타격왕 가나14시간 37분전
-
[야구 이야기] 야 '호주 제발 도와줘'…한국 최초의 '구걸축구' 기사 봤냐16시간 59분전
-
[야구 이야기] 갸 타선 불 뿜는거 맞지 인정. 근데 야 딴 팀들 진짜 뭐하냐. 똑같은 얘기만 맨날. 육성 좀 해라 좀.20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3루타는 봤는데 박한이 이야기는 또 오랜만이네근데 요새 야구가 더 재밌긴 하다30분전
-
[야구 이야기] 11년만에 승리투수 진짜 미쳤네 메이저 가서도 이정후는 잘할 거 같은데36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또 쳤냐 쳤어? 역시 이정후지. 근데 팀이 졌다고? 야 역전패는 좀 아쉽네. 옛날 삼성 얘기 나오니 갑자기 98년 이승엽 쳤던 거 생각난다.1시간 29분전
-
[야구 이야기] 하.. 또 이러네 2차 드래프트 개판 오분 전이네 진짜 핵심 선수들 다 내주면 어쩌자는 거냐 팀 미래는 어딨냐2시간 52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어제 9회말 미쳤냐 진짜? 소름 돋아서 잠 다 깼다. 이런 경기는 진짜 오랜만이다.2시간 16분전
-
[야구 이야기] 결국 4번이 잘해야지. 뒤에 아무리 좋으면 뭐하냐. 4번이 묶이면 답 없어.3시간 50분전
-
[야구 이야기] 야 결국 투수 놀음이지 타자가 아무리 잘해도 마운드 박살나면 답없다 에이스가 WHIP 1.00 못찍는게 말이냐3시간 56분전
댓글목록1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