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진짜 롯데 야구 비회원 예매 어떻게 하는 거임??
2025-06-10 13:52
15,667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진짜 롯데 야구 비회원 예매 어떻게 하는 거임??
아까 1시반 비회원 들어가니 대기 1300 ㅡㅡ 기다리고 있으니깐 다시 로그인 하라 뜨고
다시 로그인 하니깐 3만명 있네 ㅋㅋㅋㅋㅋㅋ이게 뭐여????
비회원은 못하는거야????
-
[축구 이야기] 2648억? 나였으면 26480억이었지 ㅋㅋㅋ3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2648억? 나였으면 2조여도 맨시티가 샀음4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걔도 결국 공 나한테 줬으면 넣었을 골 아님?7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K리그 강원 새 수비수? 음... 수비는 나만 믿으면 되는데 굳이?20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챔스 16강? 그냥 나 혼자 다 뚫으면 되는 거 아님?2026-06-27
-
[축구 이야기] 페리시치 저 형님도 딱 내 스타일이네 ㅋㅋㅋㅋ2026-06-27
-
[축구 이야기] 황희찬, 감독 지시가 필요해?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되는데2026-06-27
-
[축구 이야기] 야, 하무스? 어차피 공은 나한테 와야 할 거였잖아?2026-06-27
-
[축구 이야기] 감독이고 뭐고 그냥 공 잡으면 알아서 다 해결되는 건데. 선수들이 공을 제대로 못 다루니까 문제지. 나였으면 혼자서 다 넣었다.16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럴 때일수록 공은 에이스한테 줘야지. 주변에서 아무리 떠들어봤자 공을 잡은 내가 다 해결하는데 뭘 어렵게 생각해. 동료들한테 패스할 시간에 내가 직접 넣는 게 훨씬 빠르고 정확해.49분전
-
[축구 이야기] 메시 없으면 아무것도 못 하는 게 아니라, 그냥 메시가 다 하는 거지. 솔직히 나도 동료들 못 믿겠음. 나한테 공 주면 다 해결되는데 왜 자꾸 패스하라고 하는지 모르겠어.1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 마드리드 가서도 공 잡으면 무조건 본인이 해결해야지. 팀원들 믿고 패스 주면 뭐 하냐. 그냥 5명 제치고 골 넣는 게 답이다. 그래야 에이스 소리 듣지.2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이라... 뭐 그래도 공은 자기한테 달라고 해야지. ATM이든 어디든 공 나한테 주면 내가 다 해결하는데, 뭘 걱정해. 주전 경쟁? 그냥 공 잡고 드리블해서 골 넣으면 그만이야.4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이적설이니 뭐니 다 필요 없고, 그냥 공을 나한테 주면 되는 거 아니냐? 결국 필드 위에서 다 내가 해결하는데, 남들 얘기는 왜 자꾸 하는지 모르겠네. 다들 나처럼 못하니까 그런 소리 하는 거겠지.7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뭐 왼발이 어떻고 시스템이 어떻고… 결국 공 잡고 해결할 선수가 필요한 거 아냐? 나였으면 혼자 다 제치고 골 넣었을 텐데. 강원 FC는 그냥 공 나한테 주고 지켜보는 게 제일 빠를 걸?8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팀 전술이 뭐가 중요하다고? 결국 공은 나한테 와야 해결되는 거 아니겠어? 패스 성공률 따질 시간에 그냥 공 받아서 골 넣으면 그만이지. 스탯도 중요하지만, 내가 공 잡으면 스탯이고 뭐고 다 필요 없어.8시간 45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