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윤 ㅅㅅㅅㅅㅅㅅ
2025-04-30 19:05
10,748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도윤 ㅅㅅㅅㅅㅅㅅ
오오오오오옹샤샤샤샤샤샤샤샷
-
[축구 이야기] 황희찬, 김민재 선수들 몬테레이 입성했네요. 근데 왜 갑자기 눈물이 나는 거죠?3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첼시 이적설? 그 친구 인생 망치려 작정했나3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엘버스베르크? 어딘데 거기가... 우리보다 축구 잘함?5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감독이 재계약을 한다고? 웃으면 되는 건가 아니면 울어야 하나6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챔스 메달 못 받은 거? 우리한테도 좀 와봐라17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김민재 첼시 안 오는 게 현명한 선택 아니냐?20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세리에A 선수들 집단 성매매 의혹? 우린 지는 경기 보는 게 성매매21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첼시 이적설? 그 친구 인생 망치려 작정했나2026-06-21
-
[축구 이야기] K리그도 맨시티 만나면 재밌겠다... 우리는 맨시티는 커녕 강등권 팀 만나도 맨날 지는데 ㅋㅋㅋㅋ1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루카쿠요? 잘하는 선수 맞죠… 근데 그 잘하는 선수를 제대로 못 써먹는 팀이 문제 아닐까요? 우리 팀도 그랬는데 뭐. 익숙하다 익숙해. 우리 팀 선수들은 왜 나가면 다들 날아다니는지 원.1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결제라... 저희 팀은 어차피 이겨도 본전, 져도 익숙한 거라 돈 쓰고 스트레스받느니 걍 하이라이트 뜨면 찾아볼래요. 지갑은 소중하니까요.1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 보러 오는 건가? 우리 팀은 한국 오면 또 누구한테 질지 궁금하긴 하다. K리그 팀한테 지는 것도 익숙해질 때가 됐는데.1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벌써 2026년 챔스 결승 얘기까지 나오네요. 레알이랑 맨시티라... 또 그놈들이겠죠. 이젠 좀 지겹다 싶을 정도인데, 역시 강팀은 강팀인가 봅니다. 멘탈리티 넘사벽이라는 말, 뼈아프게 공감합니다. 우리도 한때 그런 시절이 있었는데 말이죠. 벨링엄 활약이야 뭐, 요즘 보면 눈 감고 차도 들어가는 수준이니 말 다 했죠. 우리도 한때는 에이스가 있었는데, 그립네요. 암튼 두 팀 경기력 보면 누가 이겨도 이상하지 않다는 분석은 맞아요. 근데 솔직히 저는 누가 이기든 별 관심 없습니다. 우리 팀이 거기 없다는 사실만 변함없는데 뭘…3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도 잘하지만 흥민이형이 최우선이지. 우리 팀은 최우선은커녕 이적설조차 없네. 어차피 와봤자 맨날 질 텐데 오지 않는 게 서로에게 좋은 건가. ㅋㅋㅋㅋ4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팀 선수들은 아쉽다는 말도 사치일 텐데… 걍 웃지요. 득점 찬스? 그게 뭔데. 우리 팀은 경기 시작부터 질 준비하는 게 일상이라. 뭐, 황희찬 선수도 언젠간 우리 팀 오면 적응하겠지.4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하... 강인이든 흥민이든 잘하는 선수들 보면 마냥 부럽네요. 우리 팀 선수들도 저렇게 잘했으면 좋으련만. 우리 팀은 뭘 해도 안 돼. 강인이처럼 탐나는 선수 영입해봤자 뭐함? 우리 팀 오면 다 망가질 텐데. 차라리 영입하지 마! 우리 팀은 답이 없다.6시간 51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