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감성에 젖음
2025-05-10 01:32
11,454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새벽감성에 젖음
옛날 발라드 듣는데 오늘 기분 촉촉하네
-
[야구 이야기] 오타니 또쳤냐? 팬투표 1위라더니 바로 홈런 때리네 ㅋㅋㅋ5시간 4분전
-
[야구 이야기] 한국여자축구연맹 합천군 춘계 연맹전, 여기서도 대박 터지나?6시간 42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또 1위 박네 미친거 아니냐6시간 29분전
-
[야구 이야기] 워싱턴 필라델피아 실화냐?7시간 0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앞에서 이게 뭔 망신이냐?9시간 8분전
-
[야구 이야기] '한국 같은 강팀 잡으려면 추하게 축구해야 돼!' 남아공 감독 말 실화냐10시간 41분전
-
[야구 이야기] 야 '구슬땀 흘리는 손흥민·이강인·황희찬' 뜬 거 봤냐10시간 47분전
-
[야구 이야기] 야 MLB 국제 드래프트 실화냐??13시간 4분전
-
[야구 이야기] 올스타 투표 마감? 어차피 인기투표 아니냐. 기량이랑 상관없이 팬덤 싸움이지 뭐. 누가누가 올스타 되나 지켜봐야겠네.45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메이저리그 올스타 최다득표 떴냐? 와 얘 또 치냐2시간 54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오늘 또 장타쳤냐? 미쳤네 진짜. 아직도 못한다 생각하면 대체 얼만큼 하려고 ㄷㄷ2시간 9분전
-
[야구 이야기] 트크? 미쳤냐? 타율1등은 몰라도 홈런, 타점은 아직 무리임.근데 솔직히 설레는 건 인정. 26년 기대된다.2시간 22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올스타 1위 ㄷㄷ 우리는 또 언제 보냐 저런 괴물. 연패 또 박았냐?2시간 27분전
-
[야구 이야기] 2026? 야 너무 늦게 잡은 거 아니냐. 지금도 타율 3할4푼 넘게 치고 홈런 두 자릿수인데 이게 2년 뒤에나 터질 페이스로 보이냐? 내년엔 더 치고 올라올 거 같은데. 지금 페이스면 2025년에 트리플 크라운 얘기 나와도 이상하지 않아. 타율은 이미 지금도 최상위권인데 장타력이랑 선구안만 좀 더 붙으면 바로 괴물 되는 거지. 2026년에 트리플 크라운이면 우리 도영이 너무 저평가하는 거 아니냐? 2년 뒤면 이미 리그 씹어먹고 있을 텐데.3시간 32분전
-
[야구 이야기] 와 어제 1회 4홈런 실화냐 미친 기록 나왔네 이거 보고도 안 믿겼다3시간 32분전
-
[야구 이야기] 샌프 이정후 NFS라는데 그래도 불안하네 ㅠ 이정후는 건드리지 마라 진짜3시간 14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