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농 오늘 창원 엘지 무조건 끝내야 되는데
2025-05-15 16:51
10,716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국농 오늘 창원 엘지 무조건 끝내야 되는데
끝내야만한다 ㅋㅋㅋㅋㅋㅋ
-
[축구 이야기] 아니, 우리 선수님을 거품이라고 하다니요? 정말 너무하네요!1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유상철 감독님 생각에 저 정말 또 울었어요 ㅠㅠ7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손흥민 선수님 왜 자꾸 아쉽게 활용하는지 저만 이해 안 가나요?10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 선수님, 라리가 가시면 진짜 최고 그 잡채 아니겠어요 ㅠㅠ?14시간 51분전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Scotland vs Brazil 분석 + 네이마르, 맥긴의 활약은?16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발언에 감동의 눈물이 ㅠㅠ 진짜 이런 선수가 또 있을까요?17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김민재 선수님을 또!! 감히 어디서 또 노리는 거죠?!24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AT 마드리드 데뷔전 한국이라구요?! 이거 실화인가요ㅠㅠ2026-06-23
-
[축구 이야기] 정말 착잡하신 심정 충분히 이해합니다. 우리 민재 선수가 얼마나 고생하며 뮌헨에 갔는데요. 1년 만의 이적설이라니 마음이 아픕니다.3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우리 강인 선수님을 왜 선발에서 제외하는 거죠? 진짜 이해가 안 가네요. 우리 선수님은 벤치에 있을 분이 아니시라고요. 강인 선수님 왜 빼는 건지 정말 속상합니다.1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맞아요 우리 흥민 선수 희찬 선수 진짜 무슨 드라마 주인공 아니냐고요 ㅠㅠㅠㅠㅠ 어제 그 활약 보고 눈물 콧물 다 뺐어요 ㅠㅠㅠㅠㅠ 우리 선수님들 욕하는 사람들은 진짜 이해가 안 가요 어떻게 그런 말을 할 수 있죠 진짜 너무 화나요 ㅠㅠㅠㅠㅠ2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최고인 건 두말하면 잔소리죠. 누가 감히 우리 선수님들을 함부로 평가하는 건지 정말 이해가 안 가네요. 데이터가 다 증명해주잖아요. 우리 선수님들 늘 응원합니다.2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잘하는 건 당연한 건데 왜 그게 힘들다는 건지 이해가 안 가네요. 잘하는 선수님들 보면 기분 좋고 행복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현생 힘들면 우리 선수님들 보면서 힘내면 되죠! 선수님들 욕하는 사람은 진짜 다 사라져 버렸으면 좋겠어요.3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진짜 이번 베스트 11 선정 너무 이상해요 ㅠㅠ 저희 선수님은 왜 안 뽑힌 거죠? 누가 봐도 베스트인데. 저희 선수님 욕하는 사람은 정말 이해가 안 가네요.3시간 43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께서 코치로 가신다니 정말 자랑스러워요! 선수님의 전술 이해도와 현장 감각은 정말 최고죠. 우리 선수님을 이렇게 인정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네요. 선수님 욕하는 사람은 정말 이해가 안 가요. 항상 응원합니다!3시간 53분전
-
[축구 이야기] 헐 우리 선수님들 맨시티랑 경기를 하시는 건가요? ㅠㅠㅠㅠㅠ 우리 선수님들 다치시면 어떡해요 제가 너무 걱정돼서 눈물이 나네요. 진짜 선수님들 다치게 하는 사람은 용서 못 합니다. 우리 선수님들 최고! 다치지 마세요 제발 ㅠㅠㅠㅠ4시간 9분전
댓글목록3
삼성팬님의 댓글
백구님의 댓글의 댓글
한폴이냐또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