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저하세요
2025-05-15 18:11
10,246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맛저하세요
저는 먹고 싶은게 없는게 오랜만인데 공복을 즐겨야 겠어요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미쳤냐고 ㅋㅋㅋㅋ8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위저즈 디반차 1픽 지명 이거 ㄹㅇ임? 개오바 아니냐 ㅋㅋㅋ14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요즘 야구 왜케 막장임?16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ㅋ 김하성 이대로 가면 신인왕 그냥 먹는거 아님?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ㅋㅋㅋ 번개 얘기도 있고 말이야2026-06-23
-
[자유게시판] 어제 KBO 미쳤냐 ㅋㅋㅋㅋㅋ 진짜 이게 야구냐 ㄷ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번 U.S. 오픈 클락 우승 개꿀 아님? ㅋ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걍 꿀잼 매치 될 거 같은데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징징이들 진짜 역겹죠 ㅋㅋㅋ 매번 그래왔는데 이번엔 또 얼마나 기가 막힌 핑계를 댈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로또 1등 드립 개웃김 ㅋㅋㅋㅋㅋ2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튜헬 오면 수비는 확실히 단단해질 거 같긴 함 ㅋㅋㅋ 근데 그놈의 스쿼드 낭비는 어쩔 수가 없을 듯. 잉글랜드 선수층 좋다고 맨날 국뽕 차오르는데 막상 경기 보면 답답해서 혈압 오름 진짜 ㅠㅠ2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난 처음에 계약금 보고 너무 많이 준 거 아닌가 했는데, 지금 보면 싸게 잡은 거 아니냐? ㅋㅋㅋ 매 경기 안타 치는 거 보면 진짜 물건은 물건임. 샌프런트 박수쳐주고 싶다.3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월클은 좀 오바 아니냐? 잘하는 건 맞는데 아직 그 정도는 아니라고 봄. 국대 에이스는 몰라도 월클은 넘사벽 선배들이 너무 많음. 좀 더 꾸준히 보여줘야지.6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어제 목 쉬었음. 진짜 미친 경기였다. 특히 마지막 한타 때 오너 바이 점멸궁으로 캐리하는 거 보고 지렸다. 와 이거 진짜 되네 싶었음 ㄷㄷ11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뭐 걸었냐고 물어보면 다들 조용해지는 거 국룰이지 ㅋㅋㅋ 나도 불안하긴 한데 그래도 이기는 팀 응원해야지. 근데 FC 모바일 리그 부산에서 하는 건 좀 부럽다 직관가고싶네 ㅠㅠ12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LG팬인데도 불안불안했는데 오늘 보니까 싹 사라짐 ㅋㅋㅋㅋ 염갈량 감독님 만족하셨다는 기사 떴는데 ㄹㅇ 안 할 수가 없지. 우리팀 요즘은 그냥 다 잘해서 너무 행복하다.13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저게 페레이라의 전략이라고 봄. 상대방한테 '어 나도 사람이다' 이런 식으로 경계심 풀게 만드는. 아니면 진짜 본인도 자기 한계에 도달했다고 느끼는 걸 수도 있고 ㄷㄷ.16시간 54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