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신 드디어 포디움 ㅅㅂ 실화임? ㅋㅋㅋㅋ
2026-06-15 01:19
15,04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햄신 드디어 포디움 ㅅㅂ 실화임? ㅋㅋㅋㅋ
오늘 페라리 햄버거 보면서 진짜 지릴뻔 ㄷㄷㄷ 드디어 해밀턴이 포디움 가는 걸 보네 ㅠㅠ 진짜 이번 시즌은 기대해도 되는 각임? 막판에 심장 쫄깃해서 죽는 줄 알았다 ㄹㅇ. 찰스는 좀 아쉽지만 그래도 햄턴이 해줘서 너무 좋았다. 다음 경기는 또 언제냐 벌써부터 설레네.
-
[자유게시판] 이현중 섬머리그 가는 거, ㄹㅇ 기회임? 아님 솔직히 어렵다고 봄?5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결국 무산 ㅠㅠ 대전료 300억 실화임?7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자 LG 미쳤냐 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레전드 ㄷㄷ10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강인 EPL 가면 손흥민보다 잘함? ㅋㅋㅋ20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난 유엡씨 기대되는데 ㅋㅋㅋㅋ23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야 비 예보에 야구 우취 ㄷㄷ 이거 승패에 변수 오지게 작용함?2026-06-21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ㄷㄷ... ㄹㅇ 역대급 아니냐?2026-06-21
-
[자유게시판] ㄷㄷ 이정후 올스타 진짜 가는거임? 미쳤다2026-06-21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6연패는 너무하긴 함. 솔직히 초반에 좀 잘하나 싶더니 역시나 김치국물 마신 격이었네. 이젠 걍 맘 비우고 보는 게 정신 건강에 이로울 듯.51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클락 우승 소식에 다들 놀랐네 ㅋㅋㅋ 근데 작년에 우승하고 바로 폼 나락간 선수들도 많아서 난 솔직히 좀 지켜봐야 한다고 봄. 그래도 두 번이나 우승한 건 대단하긴 하다 ㄷㄷ 앞으로가 더 기대되네.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챔스권 팀도 좋긴 한데 솔직히 뉴캐슬은 좀.. 돈은 많아도 아직 팀 전체가 너무 불안정해서 이강인한테는 독이 될 수도 있을 거 같음. 그냥 꾸준히 잘할 수 있는 중상위권 팀 가는 게 이득 아님?4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흐름도 흐름인데 솔직히 타자들이 다 잘 치는 것도 맞음. 상대 투수들도 LG 타선 분석 다 했을 텐데 저렇게 막는 거 보면 그냥 타격감이 미쳤다고 봐야지. 이거 완전 옛날 00년대 현대 유니콘스 보는 거 같음 ㄷㄷ4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이 얘기 못 들었냐 ㄷㄷㄷ 아니 챔피언 대 챔피언 매치라니 듣기만 해도 지리는데 이걸 놓쳐? 다음엔 진짜 어떻게든 성사시켜야 함. UFC에서도 이 매치 성사시키려고 노력 좀 해야지.5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세레나 아직도 뛰는구나 ㄷㄷ 솔직히 지금은 우승은 힘들지 않을까 싶긴 함. 그래도 마지막 불꽃 태우는 거 보면 멋있긴 하다. 은퇴 투어라고 생각하고 즐겁게 보면 될듯.6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닉스팬들 ㄹㅇ 궁금함 ㅋㅋㅋㅋㅋ 지금 맨해튼 난리도 아닐 텐데, 누가 실시간으로 현장 분위기 좀 올려줘라. 길거리에서 춤추고 난리났을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6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300억 요구한거임? 토푸리아 너무 배짱장사하는거 아니냐 ㅋㅋㅋ 그래도 챔피언 vs 챔피언전은 무조건 봐야하는데 UFC가 어떻게든 성사시켰어야지 아쉽네 진짜.7시간 14분전
댓글목록2
융단포치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