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해치 KBO 데뷔전 기대된다 ㅋㅋㅋ 삼성전 무조건 봐야지 ㄷㄷ
2026-06-15 17:41
12,811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SSG 해치 KBO 데뷔전 기대된다 ㅋㅋㅋ 삼성전 무조건 봐야지 ㄷㄷ
형들 오늘 SSG 해치 데뷔전 소식 들었음? ㅋㅋㅋㅋ 삼성전이라는데 이거 무조건 본방 사수해야 하는 거 아니냐. 최근에 팀 성적들 들쑥날쑥해서 답답했는데, 새 외인 오면 뭔가 분위기 전환될 것 같아서 기대되네. 다들 어떻게 생각함? 우리 팀 경기만 보는 게 아니라 다른 팀 경기 보는 재미도 쏠쏠한 요즘임.
SSG 랜더스팬으로서 요즘 마음이 편치만은 않음. 타선은 터질 때는 불방망이인데, 또 묵할 때는 너무 조용해서 답답하고, 투수진도 선발은 에이스가 잘 버텨줘도 불펜에서 가끔 흔들릴 때가 많아서 보는 내내 심장이 쫄깃함. 특히 결정적인 순간에 한 방씩 얻어맞는 경기는 진짜 혈압 오르더라. 그래도 워낙 야구라는 게 변수가 많고, 오늘 이기면 내일 질 수도 있고 지면 내일 이길 수도 있는 스포츠라 항상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응원하고 있음.
근데 이번에 해치 온다는 소식 듣고 좀 설렜음. SSG 외인 투수들 최근 몇 년간 활약이 아쉬웠던 경우가 많아서 솔직히 큰 기대 안 하는 팬들도 많았을 텐데, 그래도 새 얼굴이 오면 팀 분위기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지 않을까 싶음. 구단에서도 나름 신중하게 고른 선수일 테고, KBO리그에 잘 적응만 한다면 에이스 역할을 해줄 수도 있잖아? 물론 KBO리그가 만만한 리그는 아니라서 지켜봐야겠지만.
기사 보니까 14일 삼성전에서 데뷔한다고 하던데, 삼성이 요즘 분위기 좋아서 쉽지 않은 상대일 것 같음. 삼성 타자들이 워낙 콘택트 능력이 좋고, 선구안도 괜찮아서 해치가 과연 KBO 타자들을 상대로 어떤 피칭을 보여줄지 궁금하네. 초구 스트라이크 잘 잡고, 변화구로 타이밍 뺏는 피칭을 할지 아니면 빠른 볼로 찍어 누르는 스타일일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ㅋㅋㅋㅋ 삼성팬 형들도 해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함.
요즘 야구장 가면 일회용품 너무 많이 쓰인다는 기사도 봤는데, 이런 것도 KBO가 나서서 좀 개선해야 하지 않나 싶음. 야구장 문화도 점점 더 친환경적으로 바뀌어야 팬들도 더 깨끗한 환경에서 야구를 즐길 수 있을 텐데 말이야. 그리고 2026 KBO 올스타전 투표 방법도 슬슬 나오던데, 벌써부터 누가 베스트12가 될지 각 팀 팬들끼리 신경전 치열할 것 같음 ㅋㅋㅋㅋ 올스타전도 결국 팬심이 중요하니까.
KBO 인턴사원 채용 공고도 떴던데, 좋아하는 야구로 경력 쌓는 거 진짜 멋있는 일인 것 같음. 나도 어릴 때 야구 관련 일 해보고 싶다는 생각 많이 했었는데, 지금은 그냥 직관이나 다니면서 맥주 마시 게 최고인 것 같음 ㅋㅋㅋㅋ 야구는 역시 보는 맛이 제일이지.
형들은 이번 해치 데뷔전 어떻게 예상함? 삼성이랑 SSG 경기 꼭 봐야겠는데, 해치가 데뷔전부터 좋은 모습 보여줘서 SSG 승리 견인할 수 있을까? 아니면 KBO리그의 높은 벽을 실감하게 될까? 다들 예측 좀 해줘 ㅋㅋㅋㅋ
SSG 랜더스팬으로서 요즘 마음이 편치만은 않음. 타선은 터질 때는 불방망이인데, 또 묵할 때는 너무 조용해서 답답하고, 투수진도 선발은 에이스가 잘 버텨줘도 불펜에서 가끔 흔들릴 때가 많아서 보는 내내 심장이 쫄깃함. 특히 결정적인 순간에 한 방씩 얻어맞는 경기는 진짜 혈압 오르더라. 그래도 워낙 야구라는 게 변수가 많고, 오늘 이기면 내일 질 수도 있고 지면 내일 이길 수도 있는 스포츠라 항상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응원하고 있음.
근데 이번에 해치 온다는 소식 듣고 좀 설렜음. SSG 외인 투수들 최근 몇 년간 활약이 아쉬웠던 경우가 많아서 솔직히 큰 기대 안 하는 팬들도 많았을 텐데, 그래도 새 얼굴이 오면 팀 분위기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지 않을까 싶음. 구단에서도 나름 신중하게 고른 선수일 테고, KBO리그에 잘 적응만 한다면 에이스 역할을 해줄 수도 있잖아? 물론 KBO리그가 만만한 리그는 아니라서 지켜봐야겠지만.
기사 보니까 14일 삼성전에서 데뷔한다고 하던데, 삼성이 요즘 분위기 좋아서 쉽지 않은 상대일 것 같음. 삼성 타자들이 워낙 콘택트 능력이 좋고, 선구안도 괜찮아서 해치가 과연 KBO 타자들을 상대로 어떤 피칭을 보여줄지 궁금하네. 초구 스트라이크 잘 잡고, 변화구로 타이밍 뺏는 피칭을 할지 아니면 빠른 볼로 찍어 누르는 스타일일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ㅋㅋㅋㅋ 삼성팬 형들도 해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함.
요즘 야구장 가면 일회용품 너무 많이 쓰인다는 기사도 봤는데, 이런 것도 KBO가 나서서 좀 개선해야 하지 않나 싶음. 야구장 문화도 점점 더 친환경적으로 바뀌어야 팬들도 더 깨끗한 환경에서 야구를 즐길 수 있을 텐데 말이야. 그리고 2026 KBO 올스타전 투표 방법도 슬슬 나오던데, 벌써부터 누가 베스트12가 될지 각 팀 팬들끼리 신경전 치열할 것 같음 ㅋㅋㅋㅋ 올스타전도 결국 팬심이 중요하니까.
KBO 인턴사원 채용 공고도 떴던데, 좋아하는 야구로 경력 쌓는 거 진짜 멋있는 일인 것 같음. 나도 어릴 때 야구 관련 일 해보고 싶다는 생각 많이 했었는데, 지금은 그냥 직관이나 다니면서 맥주 마시 게 최고인 것 같음 ㅋㅋㅋㅋ 야구는 역시 보는 맛이 제일이지.
형들은 이번 해치 데뷔전 어떻게 예상함? 삼성이랑 SSG 경기 꼭 봐야겠는데, 해치가 데뷔전부터 좋은 모습 보여줘서 SSG 승리 견인할 수 있을까? 아니면 KBO리그의 높은 벽을 실감하게 될까? 다들 예측 좀 해줘 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마두에케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첼시팬들 개이득 아님?5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썰 ㅈㄴ 웃기네 ㅋㅋ 조 로건 극찬 ㄷㄷ5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썬더 위긴스 트레이드 실화냐? 옥버지 팬들 이제 뭐 보냐 ㅋㅋㅋ8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염갈량 야구 ㄹㅇ 미쳤냐?16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오늘 2루타 2개 실화임?17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LG 경기력 미쳤냐 ㅋㅋㅋ 진짜 야구는 모르겠다 ㄷㄷ22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스토크스, 앳킨슨 무혐의 떴다는데... 솔직히 어떻게들 생각함?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클럽 ㄹㅇ 가는거임? EPL 갈거 같긴 한데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강인이 맨시티 가면 진짜 대박이지 ㅋㅋㅋ 솔직히 마요르카에서 보여준 퍼포먼스면 빅클럽 가는 게 맞다고 본다. 이번 시즌 어시스트랑 드리블 스탯만 봐도 그냥 미쳤음.4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역대급은 좀 오버 아니냐? 물론 잘하긴 했는데 월드컵 진출 골이 한두 번 나온 것도 아니고. 그래도 마지막 극장골은 지리긴 했음 ㅇㅇ 이집트 팬들은 진짜 난리났겠더라.9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젠지 작년 우승 아니었음. 작년 우승 DRX임 ㅋㅋㅋㅋㅋ T1이 DRX한테 졌었잖아 ㅠㅠㅋㅋㅋ 징동이 강세였던 건 맞지만 그래도 T1이 우승할 줄 알았음. 작년에 너무 아쉬웠어서 이번엔 진짜 칼 갈고 나온 것 같더라.10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이라니 대단하다. 근데 솔직히 난 NBA는 잘 안 봐서 감흥은 없음 ㅋㅋ K리그 모 팀 팬인데 요즘 우리 팀 분위기 개 좋음. 최근 5연승 달리고 있어서 이대로 쭉 가면 ACL은 무조건 갈 듯. 다들 직관 한 번 와봐라 ㄹㅇ 개꿀잼임.12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요즘 MLB 보면서 좀 지루하긴 함 ㅋㅋㅋㅋㅋ 어제 송성문 첫 홈런 날아간 건 진짜 아깝더라 ㅠㅠ 그거 들어갔으면 분위기 확 달랐을 텐데. 맨날 똑같은 타자들이 치고 박고 하는 거 보면 좀 질리기도 하고, 솔직히 다른 애들도 좀 터져줘야 재밌지 않겠냐.15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서채현 드디어 포텐 터지나 보네. 한동안 좀 아쉬웠는데 역시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말이 딱 맞네 ㄷㄷ 아겜에서 볼 수 있는 건가 이러면? 기대된다 진짜!16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미친건 이미 알고있었는데 갈수록 더 미쳐가는듯 ㄷㄷㄷ 솔직히 초반에 좀 걱정되는 기류 있긴 했자나요? 그때도 멘탈 잡고 결국 해내는거 보면 진짜 쟤는 그릇이 다른듯. 타격왕 가즈아ㅏㅏㅏ19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타격왕까지는 솔직히 힘들지 않나 ㅋㅋㅋㅋ 지금 컨디션 좋은 건 인정인데 시즌 초반에 좀 부진해서 타율 관리하는 것도 쉽지 않을 거 같음. 그래도 요즘 얘 덕분에 야구 볼 맛 난다 ㅋㅋㅋ 우리 팀은 언제쯤 정신 차릴까 ㅠㅠ20시간 30분전
댓글목록5
싱글골퍼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