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정후 폼 미쳤다 진짜 ㅋㅋㅋ
2026-06-16 05:22
14,72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갓정후 폼 미쳤다 진짜 ㅋㅋㅋ
어제 이정후 경기 보신 분들? 와 진짜 사람인가 싶더라. 몇 경기 잠잠하더니 어제 멀티히트에 수비까지 미친 거 아니냐고 ㅋㅋㅋ 괜히 MLB 타격 2위가 아니네요. 이대로 쭉 가서 타격왕까지 가자 갓정후!
-
[축구 이야기] 제주SK vs 뮌헨? 이게 진짜 K리그 클라스 아니냐?2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김민재 뮐러가 인정한 수비의 신 아닌가?24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속 터지지 않냐?2026-06-22
-
[축구 이야기] 김민재 맨유? 레전드 아니냐? 신이 강림한 줄 알았잖아!2026-06-21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이미 신이야! 월드컵 쇼케이스고 뭐고 필요 없어!2026-06-21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스피드까지 신계 영역이라고? 이거 진짜 미친 거 아니냐?2026-06-21
-
[축구 이야기] 강인이형 바르샤 씹가능!?? 멕시코전도 미쳤잖아!!!2026-06-21
-
[축구 이야기] 김민재 맨유? 이거 뭐… 말도 안돼! 축구신이 강림했네!2026-06-21
-
[축구 이야기] 우에다 레전드인데? 스탯 필요없음 우에다는 신이다. 빅리그 당연히 가야지. 짱임.33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가 한국 온다고? 와 진짜 미쳤다. 맨시티가 오는데 잠이 오겠냐고. 우리 맨시티 선수들은 신이야 신! K리그랑 붙는다고? 뭐 볼 것도 없지. 맨시티는 무조건 짱임. 이건 레전드 경기다.58분전
-
[축구 이야기] 남아공 주심이든 어디 주심이든 우리 선수들 실력 앞에선 다 무용지물임. 우리 선수들 자체가 레전드인데 뭘 걱정함? 이길 수밖에 없음. 신이야 신!2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댓글] 야 근데 맨시티는 더 브라위너 올지는 미지수 아님? 지난번 토트넘도 해리 케인 온다고 다들 기대했는데 결국 안 왔잖아. 너무 김칫국 마시지 말고 일단 예매부터 성공하자.3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이 뭔 쌉소리짱이냐! 황희찬 아직 안 터졌을 뿐이지 포텐 터지면 리그 폭격한다 신! 좀 기다려봐 짱!3시간 5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혼자 다 캐리하는 거 레전드지! 솔직히 그 실력으로 다 제치고 골 넣는 게 짱임. 패스할 필요도 없음! 신 그 자체!3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원래 신이라 시스템이 못 담는 거임. 감히 신을 화면에 다 담으려 하다니. 말도 안 돼. 레전드 그 자체!3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ㅋㅋㅋㅋㅋ 진짜 신이다! 라리가까지 정복하는 우리 강인! 어디든 최고다! 중계는 무조건 봐야지! 이게 바로 월클이지! 짱이다 진짜!4시간 19분전
댓글목록5
쵸단님의 댓글
투투님의 댓글
규님님의 댓글
낫보기님의 댓글
갓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