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오늘 경기들 진짜 기대되는데 ㅋㅋㅋㅋ 게이치 백악관 썰은 레전드 아니냐?
2026-06-16 13:50
13,86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 오늘 경기들 진짜 기대되는데 ㅋㅋㅋㅋ 게이치 백악관 썰은 레전드 아니냐?
형들 안녕 ㅋㅋ 오늘 다들 경기 뭐 보냐? 나는 오늘 좀 일찍 퇴근해서 벌써부터 두근두근함. 요즘 UFC부터 축구, 야구까지 볼 게 너무 많아서 주말이 짧게 느껴질 지경이다. 특히 오늘은 좀 대진들이 미쳤던데, 다들 기대하는 경기 있음?
요즘 격투기 얘기 나온 김에 어제 게이치 백악관 간 썰은 ㄹㅇ 미쳤더라 ㅋㅋㅋㅋ 37살 먹고 백악관에서 최고의 순간을 만끽했다는데, 이게 진짜 현실에서 가능한 일임? 솔직히 좀 부러웠음. 백악관에서 격투기 선수들이랑 막 링컨도 격투기 즐겼다는 드립 치면서 파티하고 그랬다는데, 상상만 해도 개웃기네. 물론 밖에서는 시위도 있었다지만, 그건 뭐 항상 있는 일이고.
근데 정문홍 로드FC 회장님이 청와대에서도 MMA 대회 열렸으면 좋겠다고 한 거 보니까, 진짜 우리나라에서도 그런 날이 올까 싶다. 솔직히 우리나라에서는 스포츠가 아직 정치권이나 주류 사회에서 좀 저평가되는 경향이 있잖아. 미국처럼 대통령이 직접 나서서 격투기 선수들 초대하고 격려해주면 스포츠 위상도 훨씬 올라갈 텐데 말이지. 물론 우리나라는 아직 그런 분위기는 아니라서 좀 아쉽긴 함. 그래도 언젠간 청와대에서 로드FC나 UFC 같은 거 열리는 날이 오면 좋겠다 진짜.
그리고 어제 페레이라 무너진 건 진짜 충격 아니었냐? 헤비급 타이틀전 간한테 2라운드 TKO패라니 ㄷㄷㄷ 솔직히 페레이라가 워낙 강해서 이번에도 무난하게 이길 줄 알았거든. 근데 간 진짜 작정하고 나왔더라. 아스피날이랑 통합 타이틀전 열린다는데, 그것도 진짜 빅매치 될 듯. 헤비급은 진짜 한방 싸움이라 누가 이길지 예측이 안 돼서 더 재밌는 것 같음. 솔직히 페레이라가 이렇게 무너질 줄은 몰랐다. 진짜 MMA는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스포츠임.
다른 경기들도 요즘 보면 진짜 명승부가 너무 많아서 잠을 못 자겠다. 어제 야구 보다가 마지막 역전타 터지는 거 보고 소리 질렀더니 옆집에서 항의 들어올 뻔했다 ㅋㅋ 축구도 이번 주에 빅리그 경기들 몰려있어서 주말 내내 리버풀이랑 맨시티 경기 돌려볼 예정임. 특히 이번 시즌은 우승 경쟁이 워낙 치열해서 매 경기마다 살떨리는 접전이 펼쳐지더라.
솔직히 어릴 때는 그냥 무작정 좋아하는 팀 응원했는데, 요즘은 이렇게 여러 종목의 빅매치들을 챙겨보는 재미가 쏠쏠한 것 같음. 선수들의 피땀 눈물 어린 노력이나 예상치 못한 반전들이 주는 감동이 있잖아. 게이치처럼 백악관까지 가는 선수도 있고, 페레이라처럼 자기 무너지는 선수도 있고, 이게 다 스포츠의 매력인 것 같다.
아무튼 그래서 말인데, 오늘 경기들 중에 형들은 뭐가 제일 기대됨? 나는 간이랑 아스피날 통합 타이틀전이 진짜 궁금하다. 누가 이길 것 같음? 다들 오늘 하루도 재밌는 스포츠 보면서 스트레스 풀자고 ㅋㅋㅋ
요즘 격투기 얘기 나온 김에 어제 게이치 백악관 간 썰은 ㄹㅇ 미쳤더라 ㅋㅋㅋㅋ 37살 먹고 백악관에서 최고의 순간을 만끽했다는데, 이게 진짜 현실에서 가능한 일임? 솔직히 좀 부러웠음. 백악관에서 격투기 선수들이랑 막 링컨도 격투기 즐겼다는 드립 치면서 파티하고 그랬다는데, 상상만 해도 개웃기네. 물론 밖에서는 시위도 있었다지만, 그건 뭐 항상 있는 일이고.
근데 정문홍 로드FC 회장님이 청와대에서도 MMA 대회 열렸으면 좋겠다고 한 거 보니까, 진짜 우리나라에서도 그런 날이 올까 싶다. 솔직히 우리나라에서는 스포츠가 아직 정치권이나 주류 사회에서 좀 저평가되는 경향이 있잖아. 미국처럼 대통령이 직접 나서서 격투기 선수들 초대하고 격려해주면 스포츠 위상도 훨씬 올라갈 텐데 말이지. 물론 우리나라는 아직 그런 분위기는 아니라서 좀 아쉽긴 함. 그래도 언젠간 청와대에서 로드FC나 UFC 같은 거 열리는 날이 오면 좋겠다 진짜.
그리고 어제 페레이라 무너진 건 진짜 충격 아니었냐? 헤비급 타이틀전 간한테 2라운드 TKO패라니 ㄷㄷㄷ 솔직히 페레이라가 워낙 강해서 이번에도 무난하게 이길 줄 알았거든. 근데 간 진짜 작정하고 나왔더라. 아스피날이랑 통합 타이틀전 열린다는데, 그것도 진짜 빅매치 될 듯. 헤비급은 진짜 한방 싸움이라 누가 이길지 예측이 안 돼서 더 재밌는 것 같음. 솔직히 페레이라가 이렇게 무너질 줄은 몰랐다. 진짜 MMA는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스포츠임.
다른 경기들도 요즘 보면 진짜 명승부가 너무 많아서 잠을 못 자겠다. 어제 야구 보다가 마지막 역전타 터지는 거 보고 소리 질렀더니 옆집에서 항의 들어올 뻔했다 ㅋㅋ 축구도 이번 주에 빅리그 경기들 몰려있어서 주말 내내 리버풀이랑 맨시티 경기 돌려볼 예정임. 특히 이번 시즌은 우승 경쟁이 워낙 치열해서 매 경기마다 살떨리는 접전이 펼쳐지더라.
솔직히 어릴 때는 그냥 무작정 좋아하는 팀 응원했는데, 요즘은 이렇게 여러 종목의 빅매치들을 챙겨보는 재미가 쏠쏠한 것 같음. 선수들의 피땀 눈물 어린 노력이나 예상치 못한 반전들이 주는 감동이 있잖아. 게이치처럼 백악관까지 가는 선수도 있고, 페레이라처럼 자기 무너지는 선수도 있고, 이게 다 스포츠의 매력인 것 같다.
아무튼 그래서 말인데, 오늘 경기들 중에 형들은 뭐가 제일 기대됨? 나는 간이랑 아스피날 통합 타이틀전이 진짜 궁금하다. 누가 이길 것 같음? 다들 오늘 하루도 재밌는 스포츠 보면서 스트레스 풀자고 ㅋㅋㅋ
-
[자유게시판] 임찬규 멕시코 팬 썰 보니까 야구 진짜 미쳤다 ㄷㄷ 내년엔 걔네도 LG 응원하려나? ㅋㅋ3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우리 팀 요즘 하는 꼬라지 보면 진짜 할 말 많지 않냐? ㅋㅋㅋㅋ4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미쳤나 진짜 ㅋㅋㅋㅋㅋ 벌써부터 설렌다 ㄷㄷ6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뉴스 보셨음? LG 임찬규 멕시코팬 썰 ㅋㅋㅋ 개웃기네 ㄷㄷ9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솔직히 너무 고평가 아니냐? ㄹㅇ 국뽕 거품임? ㅋㅋ12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허리 꺾이고도 저걸 잡네 ㄷㄷ 미쳤다 미쳤어;;;17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53년만에 실화냐? 이거 ㄹㅇ 찐이냐? ㅋㅋㅋ18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페이커 젠슨 황 찬사 ㄷㄷ e스포츠 위상 ㄹㅇ 달라진 거 아님?19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헐 김민재 이한범 조합이면 진짜 미쳤다 ㅋㅋㅋㅋ 수비라인 너무 든든해서 상대 공격수들 오줌 지리겠네 ㅋㅋㅋㅋㅋ 월드컵 16강은 그냥 갈듯 ㄷㄷ2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기존 랭킹도 개판이었잖아 ㅋㅋㅋ 개편하는 게 맞긴 한데, UFC 하는 짓 보면 또 이상하게 바꿔놓을까 봐 불안하다. 랭킹이 너무 자주 바뀌면 누가 누군지도 모르겠고 짜증남. 그냥 눈으로 보고 재밌으면 장땡 아닌가 싶기도 하고.3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나 얘 한창 넥센 시절에 직관 가서 봤는데 그때도 주루 센스는 진짜 좋았음. 근데 수비가 약간 불안정했던 기억인데 메이저 가선 수비도 일취월장 했나 보네? 역시 메이저 코칭이 좋은 건가.4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솔직히 이한범 아직 멀었지. 김민재 짝꿍은 너무 간 거 아니냐? U-20 활약 보고 기대했는데 성인 무대는 확실히 다르긴 함. 수비 지능은 좋은데 피지컬 좀 더 키우고 빌드업 능력도 늘려야 국대 주전은 비벼볼 듯.7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전북 e스포츠 컵 얘기는 또 뭐임 ㅋㅋㅋ 뜬금포인데 그게 더 재밌을 거 같다는 게 킬포네. 롯데 경기 볼 바엔 차라리 롤 한판 시원하게 박는 게 정신건강에 이로울 듯.8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닉스 우승 여운은 좀 있는데, 솔직히 이제 보내줄 때 됐지 않냐? 오늘은 KBO 경기들 라인업 괜찮던데? 난 두산이랑 키움 경기 보고 있음. 김혜성 요즘 미쳤던데 ㅋㅋㅋ9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그게 야구지 그럼 게임이냐 ㅋㅋㅋ 타자들이 잘 치면 홈런 나오는 거고 투수가 못 던지면 맞는 건데 뭐가 문제임? 오히려 KBO 수준이 높아진 거지 ㅋㅋㅋ 투수들 분발해야 함 ㅇㅇ 그리고 현타는 무슨 현타임 그냥 즐기면 되는 거지 ㅋㅋㅋ11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닉스가 우승한 건 대박이긴 한데, 솔직히 이번 시즌 경기력 보면 우승할만했음. 특히 플레이오프 때 집중력이 미쳤더라. 우리 팀도 닉스처럼 좀만 더 악바리처럼 했으면 좋겠다 진짜.12시간 5분전
댓글목록2
융단포치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