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퓨처스 구단 창단 공모, 이거 ㄹㅇ 야구판 뒤집는 신의 한 수 아니냐? ㄷㄷ
2026-06-17 04:59
15,012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O 퓨처스 구단 창단 공모, 이거 ㄹㅇ 야구판 뒤집는 신의 한 수 아니냐? ㄷㄷ
형들 오늘 KBO 퓨처스 구단 창단 공모 기사 봤음? 이거 진짜 대박인 거 같음. 시민 야구단 열풍 불어닥치나? 야구 저변 확대랑 시장 개척 목표라는데, 솔직히 이건 KBO가 잘하는 일 오랜만에 하는 거 같아서 박수 쳐주고 싶음. 맨날 돈벌이에만 눈먼 줄 알았는데, 이런 거 보면 또 희망이 생김ㅋㅋ
지금 퓨처스 리그가 솔직히 좀 아쉽잖아. 흥행도 안 되고 관심도 적고. 근데 지자체에서 접 구단 만들면 지역 밀착형으로 팬심 잡기도 좋고, 프로 지향하는 아마추어 선수들한테도 기회 더 생기는 거 아님? 당장 기존 1군 구단들이 2군에 투자하는 거랑은 차원이 다를 거 같음. 지자체 이름 걸고 뛰는 팀이면 뭔가 좀 더 애착이 갈 거 같고, 실제로 야구 저변 확대에도 엄청 큰 기여를 할 수 있을 것 같음. 솔직히 우리나라 야구판이 수도권 위주로 너무 돌아가는 감이 있었는데, 지방에도 새로운 야구 열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봄.
물론 이게 당장 막 성공하리라는 보장은 없겠지만, 장기적으로 봤을 때 진짜 KBO 판도 자체를 뒤흔들 수도 있는 잠재력이 있다고 생각함. 지금 퓨처스 리그도 제대로 운영 안 되는 팀들 많은데, 만약 지자체 구단들이 잘 자리 잡으면 퓨처스 리그 전체의 수준도 올라갈 거고, 나아가 1군 리그에도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지 않을까? 솔직히 프로 구단들한테만 맡겨놓기에는 한계가 있다고 생각했거든.
암튼 KBO가 이런 큰 그림 그리는 거 보면 뭔가 기대감 생김. 이걸 계기로 진짜 야구 시장이 더 커지고, 퓨처스 리그도 좀 더 팬들이 관심 가질 만한 리그로 발전했으면 좋겠음.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이거 진짜 야구판의 새로운 지평을 열 수 있을까? 궁금하네 ㅋㅋㅋ
지금 퓨처스 리그가 솔직히 좀 아쉽잖아. 흥행도 안 되고 관심도 적고. 근데 지자체에서 접 구단 만들면 지역 밀착형으로 팬심 잡기도 좋고, 프로 지향하는 아마추어 선수들한테도 기회 더 생기는 거 아님? 당장 기존 1군 구단들이 2군에 투자하는 거랑은 차원이 다를 거 같음. 지자체 이름 걸고 뛰는 팀이면 뭔가 좀 더 애착이 갈 거 같고, 실제로 야구 저변 확대에도 엄청 큰 기여를 할 수 있을 것 같음. 솔직히 우리나라 야구판이 수도권 위주로 너무 돌아가는 감이 있었는데, 지방에도 새로운 야구 열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봄.
물론 이게 당장 막 성공하리라는 보장은 없겠지만, 장기적으로 봤을 때 진짜 KBO 판도 자체를 뒤흔들 수도 있는 잠재력이 있다고 생각함. 지금 퓨처스 리그도 제대로 운영 안 되는 팀들 많은데, 만약 지자체 구단들이 잘 자리 잡으면 퓨처스 리그 전체의 수준도 올라갈 거고, 나아가 1군 리그에도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지 않을까? 솔직히 프로 구단들한테만 맡겨놓기에는 한계가 있다고 생각했거든.
암튼 KBO가 이런 큰 그림 그리는 거 보면 뭔가 기대감 생김. 이걸 계기로 진짜 야구 시장이 더 커지고, 퓨처스 리그도 좀 더 팬들이 관심 가질 만한 리그로 발전했으면 좋겠음.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이거 진짜 야구판의 새로운 지평을 열 수 있을까? 궁금하네 ㅋㅋㅋ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분석 해봤는데 이거 ㄹㅇ 반전각 아님? ㅋㅋ6분전
-
[자유게시판] 우리 팀 요즘 경기력 실화냐? 아니 왜 이러는데 진짜 ㅋㅋㅋㅋ2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간 거 ㄹㅇ 실화냐? ㄷㄷ2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실화냐 ㅋㅋㅋㅋ3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번 이적시장 진짜 심상치 않다 ㄷㄷ 알론소 첫 영입 예측함?6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K-영건들 MLB 신인왕까지 간다고? ㄷㄷ 미쳤네 ㄹㅇ7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막판 경기들 진짜 공정하다고 봄? ㅋㅋ 솔직히 좀 그렇잖아?9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호날두 6연속 월드컵 득점 실화냐 ㄷㄷ 진짜 미쳤네9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진짜? ㄷㄷㄷ 나도 그거 몰입 깨지는 거 완전 공감함. 프로 경기인데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야지... 솔직히 사탕 물고 흔들거리는 거 보니까 나도 좀 짜증나더라.3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그 기사 봤음 ㅋㅋㅋㅋ 첨에 뭔 소린가 했네 스코틀랜드 축구팬들이 야구장을 왜 침공해 이랬는데 마이애미 구단이 마케팅 기회로 본 거더라 ㄷㄷ 하긴 전세계적으로 야구 홍보하는 데 저런 우발적인 이벤트도 나쁘지 않을 듯 ㅋㅋㅋ1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판정이야 늘 논란 있지만 어제는 좀 심하긴 했죠. 근데 오히려 그런 논란 때문에 경기가 더 재밌는 거 아니겠어요? 가끔은 그런 꿀잼 논란도 있어야 스포츠 보는 맛이 나는 듯요.3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우에다 얘기 나오니까 급 궁금해지네 우에다 EPL 가면 통할까? 피지컬이 워낙 좋아서 기대되긴 하는데 잉글랜드 수비수들 괴물들이라 쉽지 않을 것 같기도 하고. 가나전 보니까 진짜 축구는 이름값으로만 하는게 아니란걸 다시 느낀다.4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방금 보고 왔는데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 1회에 4홈런이라니 무슨 야구 게임 하는 줄 알았음. 작년에 막판에 좀 아쉬웠는데 올해는 진짜 일 낼 것 같음. 이 기세면 우승 충분히 가능할 듯 ㄷㄷ4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빌라스가 뽑은 드래프트 유망주 얘기는 ㄹㅇ 뜬금없네 ㅋㅋㅋ 근데 나도 농구 관련 소식 들으면 괜히 더 설레는 거 인정함. 오늘 진짜 어제 졌던 거 복수하러 나올 듯. 곽승훈 오늘 3점슛 폭발하면 좋겠다 제발5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솔직히 그 정도까진 아닌듯. 아데토쿤보가 아무리 괴물이어도 마이애미 기존 선수들이랑 얼마나 잘 융화될지가 관건이지. 작년 레이커스도 막판에 삐걱거렸던 거 생각하면 아직은 설레발 치기 이름. 난 우승까진 힘들다고 봄.5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게 그렇게 놀랄 일인가? 어차피 기록이란 건 깨지라고 있는 거고, 언젠가는 나올 일 아니었겠냐. 그냥 우연의 일치라고 보는 게 맞지 너무 오바하는 거 아니냐 임마 ㅋㅋㅋ6시간 38분전
댓글목록4
올킬핫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