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함? 이정후 올스타 못 가면 ㄹㅇ 국룰 아니냐?
2026-06-17 13:09
14,36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함? 이정후 올스타 못 가면 ㄹㅇ 국룰 아니냐?
오늘 경기들 보면서 다들 무슨 생각함? 나는 솔직히 이번 주 내내 좀 찝찝한 게 있는데 다들 나랑 같은 생각인지 궁금해서 글 남겨봄. 특히 이정후 선수 올스타 투표 결과 보면서 좀 현타 오지 않았음? 타격 2위에 팀에서 거의 유일하게 사람 구실 하는 수준인데 올스타 투표에서 광탈이라니 이게 말이 됨? 물론 아직 추가 선발 기회가 남아있다고는 하는데, 이게 또 기대했다가 안 되면 실망감만 더 커지는 거 아니겠음? 괜히 설레발 치는 건가 싶기도 하고 하..
솔직히 어제 이정후랑 김하성 코리안 더비도 비 때문에 서스펜디드 되는 거 보고 뭔가 꼬인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었음. 진짜 MLB는 우리 선수들한테 좀 야박한 건가 싶기도 하고. 엄준상 선수 애리조나 간 건 진짜 축하할 일인데, 뭔가 기존 MLB에서 뛰는 선수들이 부침 겪는 거 보면 마냥 기뻐할 수만도 없더라. 김하성 선수도 요새 타격감이 좀 주춤해서 걱정이고, MLB 피치클록 도입 이후로 계속 신경전 벌이는 카바예로 같은 선수들 보면 괜히 심술나기도 하고 그렇네.
오늘 경기도 뭔가 이런 분위기 속에서 보려니 살짝 힘 빠지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그래도 우리 선수들이 잘해줄 거라고 믿고 봐야 하는 건 맞는데, 팬으로서 뭔가 답답한 마음은 어쩔 수가 없나 봄.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이런 생각 안 듦? 아니면 나만 유독 예민한 건가? 걍 요즘 스포츠 관련 뉴스들이 좀 그래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ㅋㅋ
오늘 경기는 솔직히 어떻게 될지 모르겠음. 이정후 선수 올스타 못 가면 진짜 너무 서운할 것 같고, 김하성 선수도 반등했으면 좋겠는데.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어떤 점이 제일 궁금하거나 기대됨? 그냥 솔직한 생각들 댓글로 남겨주면 좋겠다. 나만 이런 생각하는 거 아니길 바람 ㅠ
솔직히 어제 이정후랑 김하성 코리안 더비도 비 때문에 서스펜디드 되는 거 보고 뭔가 꼬인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었음. 진짜 MLB는 우리 선수들한테 좀 야박한 건가 싶기도 하고. 엄준상 선수 애리조나 간 건 진짜 축하할 일인데, 뭔가 기존 MLB에서 뛰는 선수들이 부침 겪는 거 보면 마냥 기뻐할 수만도 없더라. 김하성 선수도 요새 타격감이 좀 주춤해서 걱정이고, MLB 피치클록 도입 이후로 계속 신경전 벌이는 카바예로 같은 선수들 보면 괜히 심술나기도 하고 그렇네.
오늘 경기도 뭔가 이런 분위기 속에서 보려니 살짝 힘 빠지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그래도 우리 선수들이 잘해줄 거라고 믿고 봐야 하는 건 맞는데, 팬으로서 뭔가 답답한 마음은 어쩔 수가 없나 봄.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이런 생각 안 듦? 아니면 나만 유독 예민한 건가? 걍 요즘 스포츠 관련 뉴스들이 좀 그래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ㅋㅋ
오늘 경기는 솔직히 어떻게 될지 모르겠음. 이정후 선수 올스타 못 가면 진짜 너무 서운할 것 같고, 김하성 선수도 반등했으면 좋겠는데.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어떤 점이 제일 궁금하거나 기대됨? 그냥 솔직한 생각들 댓글로 남겨주면 좋겠다. 나만 이런 생각하는 거 아니길 바람 ㅠ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임? 이거 진짜 핵폭탄급이네 ㄷㄷ6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들 ㄹㅇ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ㄷㄷ21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 못 끊는 이유? 솔직히 오타니 때문 아님?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역대급 투타 겸업은 언제까지 가능할까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거 실화냐?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 전술이 ㄹㅇ 중요함?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이한범 이적설 떴던데 ㄹㅇ 어캐될거 같음?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무뇨스보다는 콩고주 골키퍼가 선방 오지게 한 게 더 인상 깊었는데 ㅋㅋㅋ 무뇨스 잘한 건 맞는데 콜롬비아가 슈팅 20개 때리고 1골밖에 못 넣은 건 좀 심각했음.9초전
-
[자유게시판] 아 그래도 브런슨 요즘 하는 거 보면 월클 소리 들어도 되 않나? 유잉, 로즈는 좀 너무 나간 거 아니냐 ㅋㅋㅋ 근데 또 저렇게 말하는 게 겸손함 유지하고 더 열심히 하게 만드는 효과는 확실히 있을 듯. 릭 브런슨 전략가인 거 같음.34분전
-
[자유게시판] 투헬이 잉글랜드 온다고? ㄷㄷ 상상만 해도 개 지린다. 근데 사우스게이트도 유로 준우승인가 했었지 않냐? 그 정도면 나름 성과 아니었나? 그래도 투헬이 오면 뭔가 더 드라마틱한 결과가 나올 거 같긴 하다. 공격적인 축구 보고 싶음.2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지금 양의지 타격 스탯 다른 포수들이랑 비교해봐도 압도적인데? 그리고 수비도 안정적이고. 베테랑이라 경험도 무시 못하지. 실력으로 독주하는 거 맞음.3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 타격은 진짜 물이 올랐는데 수비는 좀 아쉽지 않음? 그래도 타격으로 다 씹어먹으니까 상관없나 ㅋㅋㅋㅋㅋㅋ 암튼 국뽕 풀충전 중이다.3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야 나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었구나 ㅋㅋㅋㅋ 어제 뉴스 보고 출근길에 육성으로 헉 소리 냈잖아. 위저즈가 저번에 드래프트했던 그 망한 픽 생각나서 살짝 불안하긴 한데, 듀반차 피지컬은 진짜 좋으니까 뭔가 보여주지 않을까? 일단 오늘 경기부터 조져보자고!7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그 뉴스보고 육성으로 욕나옴 ㅋㅋㅋㅋ 아니 진짜 디반차를 1픽으로 뽑을 줄은 몰랐다. 누가 봐도 망할 픽인데 위저즈 프런트는 뭔 생각인지 모르겠네 ㅠㅠ8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보다 어제도 홈런파티였는데 오늘도 이러는 거 보면 타격감 미친 듯 ㅋㅋㅋ 솔직히 어제까진 좀 불안했는데 오늘 보니까 전 다른 팀 같음. 혹시 몰라 이번 주 MVP는 LG 타자 중에서 나올지도 ㅋㅋㅋㅋ10시간 5분전
댓글목록3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