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이번 월드컵 활약 미쳤는데, 역대급 논쟁 이제 종결 가능함? ㄷㄷ
2026-06-17 16:16
14,45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메시 이번 월드컵 활약 미쳤는데, 역대급 논쟁 이제 종결 가능함? ㄷㄷ
형들 오늘 메시 월드컵 골 기록 보셨음? 클로제랑 타이기록 찍었다는데 진짜 미친 거 아님? 어제 경기 보면서도 느꼈지만, 이 형은 나이 먹어도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걸 몸소 보여주는 듯. 근데 이 정도 활약이면 이제 GOAT 논쟁 종결 시켜도 되는 거 아니냐? 진짜 매번 메시냐 호날두냐 페르시냐 말이 많았는데, 이번 월드컵 퍼포먼스면 더 이상 할 말 없다고 봄.
솔직히 그동안 메시가 국대에서 아쉽다는 평도 있었던 거 인정함. 바르샤에서는 신이었는데, 아르헨티나 유니폼만 입으면 뭔가 살짝 부족하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지. 근데 이번 대회는 진짜 다르지 않음? 팀을 이끌면서 중요한 순간마다 결정적인 한 방을 터뜨려주고, 드리블이나 패스는 뭐 말할 것도 없고. 그냥 '메시가 곧 아르헨티나'라는 말이 딱 맞는 것 같음. 역대급 퍼포먼스인데, 과연 월드컵 우승까지 갈 수 있을지는 솔직히 모르겠다. 토너먼트 변수도 많고, 다른 팀들도 워낙 쟁쟁해서 ㅋㅋㅋ
물론 '그래도 호날두!' 외치는 형들도 있을 거고, '펠레 마라도나가 넘사벽이지' 하는 형들도 있겠지. 나도 그 시절 감성 무시하는 건 아닌데, 요즘 시대에 이 정도 임팩트를 보여주는 선수가 또 있을까 싶음. 음바페도 잘하고 홀란드도 잘하지만, 아직은 메시 레벨이랑은 좀 다르다고 생각함. 특히 월드컵이라는 무대에서 보여주는 압도적인 존재감은 차원이 다른 것 같아.
형들 생각은 어때? 이번 메시 활약으로 GOAT 논쟁 이제 슬슬 정리 들어가도 되는 각임? 아니면 아직도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각함? 솔직한 의견들 좀 들려줘라 ㅋㅋㅋ 논쟁 환영이다!
솔직히 그동안 메시가 국대에서 아쉽다는 평도 있었던 거 인정함. 바르샤에서는 신이었는데, 아르헨티나 유니폼만 입으면 뭔가 살짝 부족하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지. 근데 이번 대회는 진짜 다르지 않음? 팀을 이끌면서 중요한 순간마다 결정적인 한 방을 터뜨려주고, 드리블이나 패스는 뭐 말할 것도 없고. 그냥 '메시가 곧 아르헨티나'라는 말이 딱 맞는 것 같음. 역대급 퍼포먼스인데, 과연 월드컵 우승까지 갈 수 있을지는 솔직히 모르겠다. 토너먼트 변수도 많고, 다른 팀들도 워낙 쟁쟁해서 ㅋㅋㅋ
물론 '그래도 호날두!' 외치는 형들도 있을 거고, '펠레 마라도나가 넘사벽이지' 하는 형들도 있겠지. 나도 그 시절 감성 무시하는 건 아닌데, 요즘 시대에 이 정도 임팩트를 보여주는 선수가 또 있을까 싶음. 음바페도 잘하고 홀란드도 잘하지만, 아직은 메시 레벨이랑은 좀 다르다고 생각함. 특히 월드컵이라는 무대에서 보여주는 압도적인 존재감은 차원이 다른 것 같아.
형들 생각은 어때? 이번 메시 활약으로 GOAT 논쟁 이제 슬슬 정리 들어가도 되는 각임? 아니면 아직도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각함? 솔직한 의견들 좀 들려줘라 ㅋㅋㅋ 논쟁 환영이다!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너마저... 내 통장 텅장 만드는 주범이 되어버렸네 ㅠㅠ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브런슨 아버지가 우리 아들은 월클 아니랬는데... 왜케 잘함 ㄷㄷ4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롤드컵 결승전 폼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9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논쟁] 솔직히 EPL 올스타 잉글랜드 국대 이 정도면 거품 아님? ㄷㄷ9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스포티비 이거 또 결제해야 하는 각이야? 김민재 손흥민 이강인에 이제 이정후까지 ㅠㅠ14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간다고? 치킨값 벌어야 하는데 이적료 또 터지는 거 아니겠지…22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존버간다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노시환 끝내기 미쳤냐 ㄷㄷ 진짜 보다가 소리 질렀네 ㅋㅋㅋㅋ2026-06-24
-
[축구 이야기] 하... 또 이강인 선수 보려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경기 중계권 가진 곳 찾아 헤매고 구독해야겠네... 이번 달도 치킨 5마리 값 날아가는 건가. 내 통장 잔고 이미 텅장인데...38분전
-
[축구 이야기] 파리 걔네 우승 못 했다고 도시 부수는 건 너무한 거 아니냐고요… 난 우승이고 뭐고 그냥 내 통장이 안 부서졌으면 좋겠는데. 류현진 선발이라고 맥주 딴 거 부러워요. 난 스포티비 결제해서 맥주값도 없는데.1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이 ATM 가면 이제 라리가 중계권도 또 따로 결제해야 하는 건가요? ㅠㅠ 스포티비에 쿠팡에 티빙까지… 이번 달 월급은 벌써 중계권으로 다 나갔네요. 이강인 선수는 좋지만 제 통장은 언제쯤 채워질까요.3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좋게 본다 ㅋㅋㅋㅋㅋ 어차피 위저즈는 당장 우승 노릴 팀도 아니고, 리빌딩 제대로 할 거면 이런 깜짝 픽도 괜찮다고 봄. 맨날 무난한 픽만 하다가 망한 게 한두 번이냐 ㅋㅋㅋ 듀반차 얘가 터지면 오히려 위저즈가 떡상하는 거고, 안 터지면 뭐... 그냥 원래 위저즈로 돌아가는 거지 뭐 ㅋㅋㅋㅋㅋ4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저도 어제 경기 보느라 잠 못 잤어요. 손흥민 선수, 황희찬 선수 활약은 진짜 감동인데… 문제는 이 감동을 계속 보려면 쿠팡플레이든 스포티비든 계속 돈을 내야 한다는 거죠. 이번 달도 제 통장은 텅장이네요 ㅠㅠ5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랑 붙는다고? 와, 이것도 어디서 중계해줄까... 또 돈 내야 하는 건 아니겠지?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다 있는데 새로운 거 나오면 진짜 내 통장 텅장 되겠네. K리그 보려고 매달 나가는 돈이 치킨 두 마리 값은 넘는다니까.5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어제 경기 보고 나도 딱 그 생각 함. 3연승이긴 한데 상대들이 좀 아쉽긴 해 ㅋㅋㅋ 레보스노야니도 강자라고 하긴 애매한 게 맞지 않나? 다음 경기 진짜 궁금하긴 하다.5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챔스 얘기에 잠깐 혹했는데, PSG 경기 볼려면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하나 고민부터 되네. 지금도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플레이까지 다 합치면 치킨 5마리 값인데, 여기에 또 추가하긴 파산핑은 못 버텨. 우승 여부보다 내 통장이 먼저 우승 좀 했으면 좋겠다.5시간 29분전
댓글목록2
융단포치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