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악관 UFC 보다가 우리 팀 생각나서 급 빡쳐서 글 씀 ㅋㅋㅋㅋ
2026-06-17 17:15
13,84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백악관 UFC 보다가 우리 팀 생각나서 급 빡쳐서 글 씀 ㅋㅋㅋㅋ
형들 오늘 백악관에서 UFC 열린 거 다들 봤음? 와 진짜 간 형님 페레이라 개박살 내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괜히 백악관에서 한 게 아니더라. 그 파워가 진짜 오지더라. 근데 그거 보면서 갑자기 우리 팀 성적 보니까 혈압이 오르는 건 나뿐임? 진짜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내가 스트레스를 풀러 간 건지 스트레스를 받으러 간 건지 모르겠다 진짜 ㅋㅋㅋㅋ
최근 몇 주간 진짜 답답함의 연속 아니냐. 지난 주말 경기만 해도 선제골 넣고 이기는 줄 알았는데 막판 집중력 흐트러져서 동점골 먹히고 비기고. 아니, 우리 팀 분명히 주전 라인업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왜 맨날 이 모양 이 꼴인지 모르겠어. 감독 전술 문제임? 아니면 선수들 투지가 없는 거임? 진짜 답이 안 보인다니까. 매번 '이번엔 다르겠지' 하면서 기대하는데 돌아오는 건 실망뿐이니 이것도 진짜 한두 번이지.
특히 이번 시즌 영입한 그 공격수는 진짜 뭐 하는 건지 모르겠음. 데려올 때부터 논란 많았잖아. 다른 팀에서 딱히 활약도 없었고 나이도 적은 편도 아니었는데 대체 왜 데려온 건지. 아니나 다를까 경기 뛰는 거 보면 볼터치도 불안하고 슈팅 정확도는 더 말할 것도 없고. 심지어 체력도 금방 떨어져서 후반만 되면 빌빌대고. 이 정도면 돈만 날린 거 아니냐고. 무슨 백악관 UFC 선수들처럼 간절함이라도 보여줘야 하는 거 아니냐.
수비진도 문제임. 우리 수비수들 진짜 태클 들어가는 거 보면 무슨 동네 축구 하는 것 같음. 압박도 제대로 안 되고 공간 계속 열어주고. 물론 센터백 하나가 부상으로 빠져서 고생하는 건 알겠는데, 그래도 최소한의 조직력은 보여줘야 하는 거 아니냐고. 맨날 뒷공간 털리고 역습 한 방에 무너지는 거 보면 진짜 한숨만 나옴. 우리 골키퍼는 매번 선방 쇼 펼치는데 그걸 제대로 뒷받침도 못해주면 어쩌자는 건지.
물론 팀이라는 게 항상 잘할 수만은 없다는 건 나도 아는 사실임. 하지만 적어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은 보여줘야 하는 거 아니냐. 경기력 떨어지는 건 이해할 수 있어도, 투지나 열정까지 없는 것처럼 보이는 건 정말 참을 수가 없음. 팬들은 매주 경기 보러 가고 응원하는데 선수들은 돈 받고 뛰는 거니까 대충 해도 된다는 마인드인 건지. 진짜 백악관 UFC 선수들 투지 보다가 우리 팀 경기 보니까 현타 오더라.
솔직히 요즘은 이 팀 응원하는 게 맞나 싶을 때도 많다. 어렸을 때부터 이 팀 경기 보면서 자랐고, 이 팀이 이길 때마다 그렇게 기뻤는데. 이제는 이기 것보다 지는 게 더 익숙해진 것 같아 슬프다. 주변 친구들도 요즘 우리 팀 경기 이야기하면 다들 고개만 저음. 전술 변화도 없고, 선수단 분위기도 안 좋고, 부상자도 많고. 악재의 연속이라 진짜 답이 없는 것 같기도 함.
진짜 요즘 백악관 UFC 보면서 정문홍 대표가 "청와대에서 MMA 대회 열렸으면" 하는 염원 이야기하는 거 들었는데, 우리 팀은 그런 염원은 고사하고 챔스 진출 염원이라도 해줄 수 있는 건지 모르겠다. 간 선수처럼 시원하게 이겨주는 경기는 언제쯤 볼 수 있을까. 형들 생각은 어떰? 진짜 이 팀 답 없는 거 맞지? 아니면 내가 너무 비관적인 거임?
최근 몇 주간 진짜 답답함의 연속 아니냐. 지난 주말 경기만 해도 선제골 넣고 이기는 줄 알았는데 막판 집중력 흐트러져서 동점골 먹히고 비기고. 아니, 우리 팀 분명히 주전 라인업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왜 맨날 이 모양 이 꼴인지 모르겠어. 감독 전술 문제임? 아니면 선수들 투지가 없는 거임? 진짜 답이 안 보인다니까. 매번 '이번엔 다르겠지' 하면서 기대하는데 돌아오는 건 실망뿐이니 이것도 진짜 한두 번이지.
특히 이번 시즌 영입한 그 공격수는 진짜 뭐 하는 건지 모르겠음. 데려올 때부터 논란 많았잖아. 다른 팀에서 딱히 활약도 없었고 나이도 적은 편도 아니었는데 대체 왜 데려온 건지. 아니나 다를까 경기 뛰는 거 보면 볼터치도 불안하고 슈팅 정확도는 더 말할 것도 없고. 심지어 체력도 금방 떨어져서 후반만 되면 빌빌대고. 이 정도면 돈만 날린 거 아니냐고. 무슨 백악관 UFC 선수들처럼 간절함이라도 보여줘야 하는 거 아니냐.
수비진도 문제임. 우리 수비수들 진짜 태클 들어가는 거 보면 무슨 동네 축구 하는 것 같음. 압박도 제대로 안 되고 공간 계속 열어주고. 물론 센터백 하나가 부상으로 빠져서 고생하는 건 알겠는데, 그래도 최소한의 조직력은 보여줘야 하는 거 아니냐고. 맨날 뒷공간 털리고 역습 한 방에 무너지는 거 보면 진짜 한숨만 나옴. 우리 골키퍼는 매번 선방 쇼 펼치는데 그걸 제대로 뒷받침도 못해주면 어쩌자는 건지.
물론 팀이라는 게 항상 잘할 수만은 없다는 건 나도 아는 사실임. 하지만 적어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은 보여줘야 하는 거 아니냐. 경기력 떨어지는 건 이해할 수 있어도, 투지나 열정까지 없는 것처럼 보이는 건 정말 참을 수가 없음. 팬들은 매주 경기 보러 가고 응원하는데 선수들은 돈 받고 뛰는 거니까 대충 해도 된다는 마인드인 건지. 진짜 백악관 UFC 선수들 투지 보다가 우리 팀 경기 보니까 현타 오더라.
솔직히 요즘은 이 팀 응원하는 게 맞나 싶을 때도 많다. 어렸을 때부터 이 팀 경기 보면서 자랐고, 이 팀이 이길 때마다 그렇게 기뻤는데. 이제는 이기 것보다 지는 게 더 익숙해진 것 같아 슬프다. 주변 친구들도 요즘 우리 팀 경기 이야기하면 다들 고개만 저음. 전술 변화도 없고, 선수단 분위기도 안 좋고, 부상자도 많고. 악재의 연속이라 진짜 답이 없는 것 같기도 함.
진짜 요즘 백악관 UFC 보면서 정문홍 대표가 "청와대에서 MMA 대회 열렸으면" 하는 염원 이야기하는 거 들었는데, 우리 팀은 그런 염원은 고사하고 챔스 진출 염원이라도 해줄 수 있는 건지 모르겠다. 간 선수처럼 시원하게 이겨주는 경기는 언제쯤 볼 수 있을까. 형들 생각은 어떰? 진짜 이 팀 답 없는 거 맞지? 아니면 내가 너무 비관적인 거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실화임? 선수들 근황 토론 함 가보자2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형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콜롬비아 경기 본 사람 있음?5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드래프트 1픽 위저즈가 뽑은 듀반차 얘는 로또 아님? ㅋㅋ6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번 NBA 드랲 왤케 예측 불가임? ㅋㅋㅋ9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누가 이길 거 같냐? ㅋㅋㅋ 다들 기대함?11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새삼 놀랍네 ㄷㄷ 우에다 이적썰 보다가 문득 드는 생각임20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엘지 1회 4홈런 봤냐? 이게 진짜 '강팀'의 야구임?21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냐? ㄷㄷ2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가 그 똥고집을 버릴 수 있을까? 솔직히 감독 바뀌어도 크게 다를 거 없을 거 같음 ㅋㅋㅋ 맨날 우승후보 이지랄만 하다가 짐. 그냥 이제는 그러려니 한다... 유로 때 또 똑같은 스토리 나올 듯.1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아버지가 유잉이랑 데릭 로즈 얘기 꺼내서 그런 거 아님? 저 둘은 진짜 시대를 풍미한 레전드들이잖아. 브런슨이 저 레벨까지 올라가려면 아직 한참 멀었지. 근데 오늘 클러치는 진짜 예술이었음. 소름 돋았음.5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어릴 때 우리 아부지도 나한테 "너는 아직 멀었어!" 맨날 그러셨는데 ㅠㅠ 갑자기 옛날 생각나네. 물론 나는 브런슨처럼 NBA 가지 못했지만 ㅋㅋㅋ 그래도 저런 말이 자극은 제대로 됨. 브런슨 더 날아다닐 듯!5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저번에 위자즈 경기 직관 갔을 때도 답 없었는데, 이거 보니 더 답이 없겠네 ㅠㅠ ㅋㅋㅋ 듀반차 얘가 뭐 엄청난 스타성이나 퍼포먼스를 보여준 것도 아니고, 그냥 무난하게 잘한다는 느낌이었는데 1픽은 진짜 이해불가. 팬들 다 떨어져 나가는 소리 들린다.6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아 기억난다 ㅋㅋㅋ 예전에 양의지 한창 잘할 때 투수들이 얘 없으면 불안하다고 그랬잖아. 그런 게 쌓여서 지금 인기랑 실력 둘 다 되는 거지 뭐. 올스타 힐만 함.7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부터 잉글랜드는 국대만 오면 뭔가 이상했음. 황금세대 소리 들을 때도 맨날 털리고 그랬잖아. EPL이 전 세계 선수들 다 끌어와서 강한 거지, 순수 잉글랜드 선수들만 따지면 지금보다 훨씬 아래일 걸? 국뽕이 너무 심함 얘네는.10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아요 형님 저도 그거 보다가 잠 다 깼습니다. 후반에 진짜 답답해 죽는 줄 알았어요. 잉글랜드 공격수들 이름값에 비해 골문 앞에서 너무 허무하게 무너지는 거 보고 현타 제대로 왔습니다 ㅋㅋㅋ10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잉글랜드는 매번 '이번엔 다르겠지' 하면서 기대하게 만들고 꼭 저렇게 빅엿을 먹이더라. 솔직히 선수 개개인은 진짜 최강인데, 감독이 문제인 건지 전술이 문제인 건지 답이 없음.12시간 32분전
댓글목록3
올킬핫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