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이한범 빅리그 이적설 ㄷㄷ 이거 진짜 되는각임?
2026-06-18 19:50
14,33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이한범 빅리그 이적설 ㄷㄷ 이거 진짜 되는각임?
형들 오늘 경기 하이라이트 토크 주제로 요즘 뜨거운 이적시장 이야기 좀 해볼까 함. 다들 알겠지만 이강인이랑 이한범 선수 빅리그 이적설이 여기저기서 빵빵 터지잖아. 월드컵 끝나고 나서 이적시장이 이렇게까지 불타오를 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진짜 흐름이 심상치 않은 것 같음 ㄷㄷ. 특히 이한범 선수는 EPL에 분데스리가 팀들까지 싹 다 찔러보는 것 같던데, 이거 진짜 현실이 되는 건지 아니면 그 김칫국인 건지 너무 궁금함.
솔직히 이강인은 마요르카에서 보여준 퍼포먼스가 워낙 압도적이라 빅클럽 이적이 시간문제라고 봤는데, 이한범 선수는 좀 의외였음. K리그에서 보여준 재능은 확실했지만, 이렇게까지 유럽 빅리그 팀들이 관심을 가질 줄이야. 근데 또 생각해보면 월드컵 때 수비진에서 보여준 안정감이랑 빌드업 능력은 충분히 유럽 팀들 눈에 띌 만 했지. 특히 빌라가 스즈키 노리고 있다는 기사도 봤는데, 일본 선수들까지 EPL 노리는 거 보면 우리 선수들도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봄. 멕시코 선수들 경계령 내려왔다는 기사도 봤는데, 그만큼 우리 선수들 몸값이 올랐다는 증거 아니겠음?
만약 이한범 선수가 진짜 빅리그로 간다면, K리그 수비수가 유럽 탑리그로 직행하는 역대급 이적이라 ㄹㅇ 국뽕 차오를 듯. 그리고 이강인은 뭐 말할 것도 없고. 둘 다 월드컵이 키운 이적 시장 열기의 정점에 있는 선수들이라 이번 여름 이적시장이 역대급으로 재밌을 것 같음. 혹시 형들 중에 이 두 선수 이적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나 뇌피셜(?) 있는 사람 있음?
진짜 이대로만 되면 다음 시즌부터는 주말 밤마다 잠 못 자는 날이 더 많아질 것 같음 ㅋㅋ.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댓글로 같이 이야기 좀 해보자!
솔직히 이강인은 마요르카에서 보여준 퍼포먼스가 워낙 압도적이라 빅클럽 이적이 시간문제라고 봤는데, 이한범 선수는 좀 의외였음. K리그에서 보여준 재능은 확실했지만, 이렇게까지 유럽 빅리그 팀들이 관심을 가질 줄이야. 근데 또 생각해보면 월드컵 때 수비진에서 보여준 안정감이랑 빌드업 능력은 충분히 유럽 팀들 눈에 띌 만 했지. 특히 빌라가 스즈키 노리고 있다는 기사도 봤는데, 일본 선수들까지 EPL 노리는 거 보면 우리 선수들도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봄. 멕시코 선수들 경계령 내려왔다는 기사도 봤는데, 그만큼 우리 선수들 몸값이 올랐다는 증거 아니겠음?
만약 이한범 선수가 진짜 빅리그로 간다면, K리그 수비수가 유럽 탑리그로 직행하는 역대급 이적이라 ㄹㅇ 국뽕 차오를 듯. 그리고 이강인은 뭐 말할 것도 없고. 둘 다 월드컵이 키운 이적 시장 열기의 정점에 있는 선수들이라 이번 여름 이적시장이 역대급으로 재밌을 것 같음. 혹시 형들 중에 이 두 선수 이적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나 뇌피셜(?) 있는 사람 있음?
진짜 이대로만 되면 다음 시즌부터는 주말 밤마다 잠 못 자는 날이 더 많아질 것 같음 ㅋㅋ.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댓글로 같이 이야기 좀 해보자!
-
[자유게시판] 48강 월드컵 진짜 ㅋㅋㅋ 밥그릇 늘리기 아니냐? 너무한다 진짜5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유니폼, 이제 마킹도 신중해야 하는 거 아님?1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챔스 진출 자축하는 건 아니겠지?1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 오는 건 대체 무슨 생각으로 하는 짓인지?2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2안타 쳤네 ㄷㄷ 미쳤나 진짜 ㅋㅋ5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이번 복귀전 ㄹㅇ 3연승 가나? ㄷㄷ9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NBA 리브스 재계약 ㄷㄷ 레이커스 미쳤냐?9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게이치 올리베이라 재대결 썰 푸는거 솔직히 뇌절 아니냐? ㅋㅋ13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역시 예상대로네. 근데 ATM 유니폼은 정품으로 준비할 거지? 레플리카 입고 경기장 오는 건 진짜 팬에 대한 모독이라고 생각하는데.1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들 유니폼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경기장에서 선수들 모습만 보지 말고 다들 오피셜 굿즈는 정품으로 소장하고 계시죠? 짝퉁은 선수들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1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골글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아직 시즌 초반이고 수비는 원래 잘하는 편이었음. 신인왕은 몰라도 골글은 투타겸업 하는 오타니가 버티고 있어서 쉽지 않을 듯.1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하아, 이런 답답한 상황에서 레알 경기 보면서 맥주라니. 전 그럴 바에 차라리 오피셜 스토어에서 새로 나온 선수 어센틱 유니폼이나 살 것 같네요. 정품 유니폼 입고 제대로 응원해야 진짜 팬이죠. 짝퉁 레플리카 입고 한탄해봤자 뭐합니까.2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평가도 중요하지만, 진짜 팬이라면 경기장에 정품 유니폼 입고 오는 것부터 신경 써야죠. 레플리카 입고 와서 스탯 논하는 건 좀...2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선발이니 교체니 논하기 전에, 다들 유니폼은 정품 입고 응원하시는 거죠? 오피셜 스토어에서 구매해야 진짜 팬 자격이 있다고 봅니다만.2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이적설이라니, 다들 설레발치는 모습이 여기까지 보이네. 제발 경기장에 레플리카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하는 꼴은 안 봤으면 좋겠다.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사야 진짜 팬이지,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한다고 그게 응원이니?4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선발 라인업도 중요하지만, 진짜 팬이라면 선수 유니폼이나 굿즈 하나라도 오피셜 스토어 정품으로 입고 오는 게 더 중요하다고 봅니다.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선수를 모독하는 행위나 다름없죠.4시간 38분전
댓글목록3
올킬핫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