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흠.. 닉스 경기 보는데 브런슨 하는 거 보니까 빡치네 ㅋㅋㅋㅋ
2026-06-19 07:18
15,984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크흠.. 닉스 경기 보는데 브런슨 하는 거 보니까 빡치네 ㅋㅋㅋㅋ
어제 닉스 경기 봤음? 브런슨 하는 거 보니까 진짜 킹받더라 ㅋㅋㅋㅋ 퍼레이드에서 스켑틱들 까는 거 보니까 폼 올라왔나 했는데, 웬걸? 경기력은 뭐... 걍 속만 터짐. 다음 경기는 좀 정신 차리고 해주면 좋겠다 진짜. 그래도 닉스 응원하는 게 어디임? 다음 경기 좀 잘해주면 안되냐?
-
[자유게시판] 맨시티 앤더슨 영입 ㄷㄷ;; 오늘 경기 맨유 살짝 쫄리냐? ㅋㅋ4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UFC 자마할 힐 근황 ㄷㄷ 비만 맞음?6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들 다 봤냐? 안정환도 빡칠 만함 ㄷㄷ16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어제 야구 보셨음?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ㄷㄷ22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릅신 은퇴하면 느바 진짜 재미 반토막 나는 거 아니냐 ㅠ2026-06-24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투헬vs사우스게이트 전술 비교 드가자~ㅋㅋ 솔직히 투헬이 더 낫지 않음?2026-06-24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꿀잼각인데,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불안함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김지우 국내 잔류? ㅋㅋㅋ 두산이 웃어? 웃기고 있네 진짜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엔더슨 진짜 맨시티 감? ㅋㅋㅋ 이적료 역대급이라는 말 듣고 개깜놀했음 ㄷㄷ 솔직히 노팅엄에서 에이스긴 했는데 맨시티 급은 좀 아니지 않나 싶기도 하고... 스탯만 보면 오지긴 하는데 맨시티 가서도 통할지 의문이네.35분전
-
[자유게시판] 야 고석현 드디어 온다 ㅠㅠㅠ 솔직히 상대가 까다롭긴 도 고석현 승리 본다. 그 특유의 뚝심으로 밀어붙이면 레보스노야니도 당황할 걸 ㅋㅋㅋ 이번 경기 이기고 랭킹 한 번 확 올랐으면 좋겠다!2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리브스 지난 플옵에서 보여준 거 생각하면 저 정도는 받을만 하지 않냐? 특히 클러치에서 배짱 좋게 넣어주는 거 보면 어우... 그리고 레이커스가 쟤 놓치면 또 다른 대안도 마땅치 않잖아. 시장가 생각하면 어쩔 수 없는 선택일 듯.2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결국 돈 싸움이지 뭐. 선수 노조도 바보는 아닐 거고, 사무국도 밑도 끝도 없이 밀어붙이진 못할 . 근데 솔직히 5년 제한이면 좀 심하긴 했다. FA 의미가 없어지는 거 아니냐?3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감독님 말은 그런데 최근 경기력 보면 내분설 루머가 그냥 나온 건 아닌 것 같음. 빌드업도 그렇고 공격전개도 너무 뻔하고... 오늘 경기 보고 판단해야 할듯. 믿음직하다기 보다는 그냥 불안한 거 수습하는 느낌이었음 난 ㅋㅋㅋ10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저는 가나 쪽 선수들 압박이 진짜 빡세더라고요. 템포도 엄청 빠르게 가져가고. 솔직히 이젠 아프리카 팀들도 무시 못함. 오히려 피지컬이랑 스피드는 유럽팀보다 더 좋은 경우도 많고요.1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좀 아쉬웠음. 물론 이긴 건 잘했는데 경기 운영이 좀 불안해 보이더라. 위험한 순간이 너무 많았어. 레보스노야니가 타격이 좀 더 좋았으면 고석현 선수 위험했을 수도 있음. 다음 경기 때는 좀 더 안정적인 경기 보여줬으면 좋겠다.14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두산팬들 조직력이랑 응집력도 무시 못 한다고 봄 ㅋㅋㅋ 예전부 인기투표하면 두산 선수들이 막판 뒤집기 잘하고 그랬잖아. 그냥 팬덤 화력이 쎄다고 봐야지 뭐.14시간 26분전
댓글목록3
파산핑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