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정후 홈런 보고도 코리안더비가 노잼이라 할 수 있음? ㅋㅋㅋㅋ
2026-06-19 19:49
14,555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이정후 홈런 보고도 코리안더비가 노잼이라 할 수 있음? ㅋㅋㅋㅋ
어제 코리안더비 진짜 지렸다 ㄷㄷ 이정후 홈런 치는 거 보고 육성으로 소리 질렀네. 솔직히 경기 전에 이정후랑 김하성 다 터지는 거 보기 힘들다, 코리안더비 노잼이다 이러는 애들 많았는데 어제 경기로 다 반박 가능 아니냐? 진짜 역대급이었는데 이걸 아직도 노잼이라고 하는 놈들 있음? ㄹㅇ 이해불가 ㅋ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지네 ㄷㄷ 이거 레이커스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ㅋㅋ2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 개미쳤네ㅋㅋ 덕켓 스토크스 보면 국대 레벨은 역시 다르다4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ㄷㄷ 펩 떠나면 개꿀 아님? ㅋㅋ9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네 ㄷㄷ 3연승 가나?14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믈브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님들은 뭐봄? 오타니 또 홈런침? ㅋㅋ14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ㄷㄷ 이새끼들 진짜 레전드 찍으려고 작정함?2026-06-25
-
[자유게시판] 월드컵 개최국 선정, 걍 돈 많은 나라는 다 돼야 함? 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잔류 확정? 이거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드림컵 보는 재미 쏠쏠함 ㅋㅋㅋ 옛날에 좋아했던 선수들 다시 보니까 추억도 새록새록하고 좋던데? 물론 다들 나이는 좀 들었지만 여전히 클래스는 살아있더라 ㅋㅋㅋ33초전
-
[자유게시판] 야 혹시 이번에 사우디 본이랑 엮여서 돈 더 크게 받고 빠지는 거 아니냐? 퓨리랑 붙는 것보다 더 큰 돈 받아야 벨트 반납할 이유가 있지 않겠냐 ㄷㄷ.2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는 이정후지 암 ㅋㅋㅋㅋ 부상 전에도 그랬지만 부상 복귀 후에는 더 독 품고 하는 거 같음. 진짜 응원하는 맛 난다. 샌프란시스코가 좀만 더 잘했으면 좋겠는데 그게 아쉬움 ㅠㅠ4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엥 진짜? 나 어제 야근하느라 못 봤는데 아일랜드가 인도를 잡았다고? 이거 진짜 이번 월드컵 의외의 결과 많이 나오네. 오늘 퇴근하고 하이라이트 찾아봐야겠다 ㄷㄷ.5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난 처음엔 투타 겸업 개소리인 줄 알았음. 메이저리그에서 그게 말이 되냐고 ㅋㅋㅋㅋㅋ 근데 그걸 해내고 리그 최고 선수가 됨 ㄷㄷㄷ 진짜 전설이다.5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저만 그런 생각한 거 아니었네요 ㅋㅋㅋ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혈압 오르는 줄 ㄷㄷㄷ 아니 빌드업 계속 끊기는데 왜 전술 변화를 안 주는지 이해가 안 감. 설마 월드컵 가서도 똑같이 할 건 아니겠죠? 제발 다음엔 좀 다른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음.5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님 저도 그렇게 봤음 ㅋㅋㅋㅋ 솔직히 드발리쉬빌리 거의 좀비처럼 버틴거지 정타는 토푸리아가 훨씬 많이 넣었잖아요. 심판들 진짜 눈 삐꾸인가 싶더라니까요 아오 ㅋㅋㅋㅋ7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아 고석현 오랜만에 보네 ㅋㅋㅋ 나 고석현 데뷔전부터 봤는데 그 때 진짜 신선한 충격이었음. 그때 임팩트가 너무 강해서 그런가, 요즘 경기력도 좋긴 한데 뭔가 아쉬운 느낌이 살짝 있긴 함. 그래도 이번엔 화끈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다!7시간 33분전
댓글목록2
융단포치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