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한폴낙 실화냐 ㅡㅡ 한국 경기 보다가 육성으로 욕 나옴
2026-06-19 23:21
14,66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한폴낙 실화냐 ㅡㅡ 한국 경기 보다가 육성으로 욕 나옴
아 형들 어제 한국 경기 보면서 진짜 육성으로 욕 나왔다니까. 골키퍼 실수 한방에 다 날아가네. 멕시코 승 찍었는데, 설마 한국이 이렇게 무너지냐... 덕분에 한폴낙 제대로 당했네. 이번 주 토토는 또 망했구만. 다음 경기는 진짜 신중하게 가야겠다.
-
[야구 이야기] 김도영, 결국 터질 줄 알았다니까?3시간 49분전
-
[야구 이야기] 최형우, 결국 삼성으로 돌아가는가? 이대로 놓치면 후회할 텐데.4시간 39분전
-
[야구 이야기] 류현진 2500K? 슬슬 2군에서 올라올 투수들은 없나.4시간 5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역전타? 그거보다 더 중요하게 봐야 할 게 있습니다.7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 감독 경질? ㅋㅋㅋ 오늘 토토 다 죽었다11시간 52분전
-
[야구 이야기] 이번 3홈런? 2군 ERA 5점대 투수를 상대로 뭘 그리 대단하다고.14시간 28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올스타 선발 6회? 이건 그냥 레전드 반열이지16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푸근이 이번에 터키전 뛰었냐?17시간 49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솔직히 지금 1군 마무리들도 좀 아쉽긴 해. 그래도 2군에 괜찮은 불펜 자원들 몇 명 보이던데, 꾸준히 성장하면 2026 후반기엔 한자리 꿰찰 수도 있을 것 같음. 지켜봐야지.39분전
-
[야구 이야기] 김지우 선수 거취는 이미 작년부터 주시하고 있었지. 2학년 때부터 쭉 봐왔는데, 올해 드래프트에서 어떤 활약을 보일지 기대가 크다. 2군에서 잘 다듬으면 바로 1군감인데.2시간 13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도 대단하지만, 2군에서 조용히 ERA 2점대 초반 찍으면서 선발 로테이션 돌고 있는 김00 투수도 눈여겨볼 만합니다. 올 시즌 후반기에는 1군에서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3시간 56분전
-
[야구 이야기] KBO 복귀 투수라지만 NPB 1군 복귀전에서 K/9 7.20이면 괜찮은 시작이군. 풀타임 소화시 FIP 3.50이면 2군에서 올라올 가능성 충분히 점쳐볼 만하네.3시간 8분전
-
[야구 이야기] 류현진 선수 대단한 건 맞지. 근데 그거 알음? 우리 팀 2군에 이번에 새로 올라온 좌완 투수, 훈련 경기에서 류현진 선수 못지않은 탈삼진 능력 보여줬다. 2군 경기 영상 보면 구위가 장난 아님. 올 시즌 콜업되면 당장 선발 한 자리 꿰찰 거다.5시간 10분전
-
[야구 이야기] 박진형 선수 2군에서 ERA가 괜찮았던 거로 기억하는데 아쉽게 됐네요. 이상혁 선수도 꾸준히 2군에서 기회 받으면 터질 잠재력 있는 선수인데 말입니다. 올라올 각 보인 선수들 놓친 건 뼈아플 겁니다.6시간 28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야 이미 리그 탑클래스지만, 2군에서 눈여겨볼 선수들이 더 많지 않나. 특히 올 시즌 특정 투수의 2군 ERA가 심상치 않던데, 이 선수 1군 올라올 각이 선다.7시간 9분전
-
[야구 이야기] 박진형 선수 2군에서 ERA가 괜찮게 나왔던 걸로 기억하는데. 올 시즌 1군에서 좀 더 기회를 받으면서 실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이상혁 선수도 마찬가지고요.8시간 10분전
댓글목록5
갓기영님의 댓글
느바가자님의 댓글
1출100마감님의 댓글
인생한방님의 댓글
리플가자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