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는 애 낳는데 이정후는 왜 야구만 함? ㅋㅋㅋ
2026-06-20 17:44
16,436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는 애 낳는데 이정후는 왜 야구만 함? ㅋㅋㅋ
야 솔직히 오늘 오타니 뉴스 보고 좀 현타 오지 않냐? 둘째 출산 휴가로 볼티모어전 결장이라는데, 와 진짜 존나 부럽다 ㅋㅋㅋㅋㅋㅋ 아니 이 형은 야구도 잘해 돈도 많아 와이프도 있어 애도 있어 심지어 잘생겼어... 이건 뭐 완벽 그 자체 아니냐? 솔직히 우리 같은 흙수저 야구팬들은 그저 바라만 볼 뿐 ㅠㅜ 야구만 해도 피곤할 텐데 애까지 둘이라니 ㄹㅇ 대단하다 대단해. 뭐 야구만 잘하면 됐지라고 위하려 해도 이건 좀 너무하다 싶네 ㅋㅋㅋㅋ
근데 또 오타니 뉴스 보다가 문득 드는 생각이, 이정후는 대체 언제쯤 저런 소식 들려줄까 싶다. 물론 지금 야구에만 집중하는 게 맞고 잘하고 있지만, 타율 0.328 찍고 멀티히트 치는 거 보면서도 한편으론 "이 형은 야구 말고는 뭐 없을까?" 이런 생각 드는 건 나뿐임? ㅋㅋㅋㅋ 어제도 이정후 멀티히트 기사 보면서 "와 잘한다" 하다가도 "근데 오타니는 애 둘인데..." 이러고 있는 내 자신이 개웃기더라. 이게 다 오타니 형이 너무 완벽해서 그런 거 아니겠냐 ㅋㅋㅋㅋ 솔직히 이정후도 국거박만큼은 아니지만 야구 외적으로도 뭔가 좀 터져줬으면 좋겠는 바람이 있음.
물론 선수 본인이 알아서 할 일이고 우리가 왈가왈부할 건 아니지만, 팬 입장에선 괜히 이런 저런 상상하게 되잖아? ㅋㅋㅋ 오타니처럼 야구도 잘하고 가정생활도 완벽한 선수들 보면 진짜 존경심이 절로 든다. 우리 야구선수들도 야구만 하지 말고 인생도 즐기면서 살았으면 좋겠네. 뭐 물론 이미 충분히 즐기면서 살고 있겠지만 ㅋㅋㅋㅋㅋ
형들 생각은 어떠냐? 오타니 뉴스 보고 나처럼 현타 온 사람 있음? 아님 "야구만 잘하면 됐지" 주의임? 솔직히 부러운 건 어쩔 수 없는 듯 ㅋㅋㅋㅋㅋ 얼른 야구 보러 가야겠다 ㅠㅜ
근데 또 오타니 뉴스 보다가 문득 드는 생각이, 이정후는 대체 언제쯤 저런 소식 들려줄까 싶다. 물론 지금 야구에만 집중하는 게 맞고 잘하고 있지만, 타율 0.328 찍고 멀티히트 치는 거 보면서도 한편으론 "이 형은 야구 말고는 뭐 없을까?" 이런 생각 드는 건 나뿐임? ㅋㅋㅋㅋ 어제도 이정후 멀티히트 기사 보면서 "와 잘한다" 하다가도 "근데 오타니는 애 둘인데..." 이러고 있는 내 자신이 개웃기더라. 이게 다 오타니 형이 너무 완벽해서 그런 거 아니겠냐 ㅋㅋㅋㅋ 솔직히 이정후도 국거박만큼은 아니지만 야구 외적으로도 뭔가 좀 터져줬으면 좋겠는 바람이 있음.
물론 선수 본인이 알아서 할 일이고 우리가 왈가왈부할 건 아니지만, 팬 입장에선 괜히 이런 저런 상상하게 되잖아? ㅋㅋㅋ 오타니처럼 야구도 잘하고 가정생활도 완벽한 선수들 보면 진짜 존경심이 절로 든다. 우리 야구선수들도 야구만 하지 말고 인생도 즐기면서 살았으면 좋겠네. 뭐 물론 이미 충분히 즐기면서 살고 있겠지만 ㅋㅋㅋㅋㅋ
형들 생각은 어떠냐? 오타니 뉴스 보고 나처럼 현타 온 사람 있음? 아님 "야구만 잘하면 됐지" 주의임? 솔직히 부러운 건 어쩔 수 없는 듯 ㅋㅋㅋㅋㅋ 얼른 야구 보러 가야겠다 ㅠㅜ
-
[자유게시판] 한일전 진심... 이번 월드컵 예선에서 졌으면 좋겠는데, 나만 이상함? ㅋㅋㅋ1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미시 오로스키 105마일 실화임? ㄷㄷㄷ6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다는 거 ㄹㅇ임? ㄷㄷ7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오퍼 거절 ㄷㄷ... KBO픽 예측해봄 ㅋㅋㅋ1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어케 보심? 홀란드 빠진 노르웨이 땜에 갑자기 머리 복잡 ㅋㅋㅋ17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UFC 250 토푸리아 경기 논란 이거 ㄹㅇ 할 말 많지 않음?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월드컵 이번에 언더독들 미쳤던데 ㄷㄷ 이게 트렌드임?2026-06-26
-
[자유게시판] 맨시티 앤더슨 영입 ㄷㄷ;; 오늘 경기 맨유 살짝 쫄리냐?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뭔 소리야 ㅋㅋㅋ 아직 오피셜 안 떴어. 걍 찌라시거나 어디 기자가 오보 낸 거 아님? 포체티노가 미국 국대 감독 관심 있다는 말은 있었는데 오피셜은 못 봤는데.2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릅갈통 다음 리브스는 좀 아니지 않냐? ㅋㅋㅋㅋㅋ 물론 벤치에서 저렇게 크는 거 대단한데, 그 돈으로 다른 S급 선수 데려오는 게 맞는 판단 아닌가 싶음. 레이커스 프런트 요즘 하는 거 보면 답답해 죽겠음 ㅠㅠ3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네일 어제 미쳤더라 ㅋㅋㅋ 스위퍼 떨어지는거 보고 개소름 돋았음. 근데 제구도 좋고 구위도 안정적인거 보니 진짜 물건인듯. 다치지만 않으면 한화 가을야구 가능성 충분히 높아진거 같음 ㄷㄷ3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노시환 타격폼 좀 교정하고 나서 완전 다른 사람 된 거 같음. 작년까지만 해도 삼진 머신이었는데 이렇게 터질 줄이야 누가 알았겠냐. 용버지 찬양해!5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거절한 게 아니라 조건이 안 맞아서 안 간 거 아님? 보통 이런 경우에 'KBO 꿈' 이런 식으로 포장 많이 하던데. 암튼 진짜 KBO 남는다면 KBO 팬들한테는 개이득이지 ㄷㄷ6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백악관 UFC 보면서 국뽕 차오른 건 좀 아니지 않음? ㅋㅋ 역사적인 순간인 건 맞는데 그래도 백악관은 정치하는 곳인데 너무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거 같아서 저는 좀 그랬음. 토푸리아는 빨리 회복해서 멋진 경기 보여주길. 얼굴은지켜줬으면 좋겠네요 ㅠㅠ7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회의적인데 ㅋㅋㅋ 포체티노 전술이 솔직히 빅클럽 가서 성공할지는 미지수잖아. 토트넘 때도 결국 무관이었고 ㅋㅋㅋ 미국 국대에서 자기 입증하고 다시 돌아오려면 결과물 확실히 보여줘야 할 듯.7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야 근데 어차피 레이커스 빅마켓이라 저정도 돈 쓰는일상 아니냐? 코비나 르브론 있을 때도 돈 엄청 썼잖아. 리브스도 이제 그 라인업에 끼는 거지 뭐. 잘하면 돈값하는 거고 못하면 욕 바가지로 먹는 거고.8시간 40분전
댓글목록3
도라방스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