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
2026-06-21 22:16
15,664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
형들 오늘 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짤 보는데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 53년 만이라니 ㄹㅇ 감격스럽겠더라. 다들 메인 선수들한테만 관심 몰리던데, 나는 문득 궁금해진 게 벤치에서 응원하던 선수들은 이번 우승으로 몸값 많이 올랐을까 싶네. 어차피 대부분은 후보 선수들이 우승 팀 버프 받으면 다음 시즌에 좀 더 좋은 계약 따내려고 노력하잖아.
이번 닉스 우승의 주역들은 워낙 확실니까 뭐 더 말할 필요도 없고. 탐슨이나 브런슨 같은 애들은 이미 몸값 하늘 찍었고. 근데 벤치 멤버 중에 올 시즌에 딱히 큰 활약은 없었지만 그래도 우승 팀 로스터에 있었던 선수들 있잖아. 예를 들어 제롬 로빈슨이나 미치 로빈슨 같은 애들. 얘네들 다음 시즌에 다른 팀 가서 주전 기회 노릴 수도 있을 것 같음? 아니면 닉스에 남아서 계속 백업으로 뛰려나? 샐러리캡 생각하면 닉스도 마냥 다 잡을 순 없을 것 같고 말이야.
특히 난 제롬 로빈슨이 궁금함. 포텐은 좀 있는데 닉스에선 기회를 많이 못 받았잖아. 이번 우승으로 스포트라이트는 못 받았어도, 우승 팀 선수라는 타이틀 하나만으로도 다른 팀에서 오퍼 올 수도 있을 것 같은데. 물론 NBA 판이 워낙 냉정해서 실력 없으면 아무리 우승팀이라도 찬밥 신세겠지만 말이야. 그래도 뭔가 희망 회로 돌려볼 만한 선수 있지 않을까?
형들이 생각하기에 이번 뉴욕 닉스 우승 버프 받고 다음 시즌에 스텝업할 선수 누가 있을까? 아니면 우승팀 타이틀 달고 다른 팀 가서 주전 먹을 만한 선수 있음? 정보 공유 좀 부탁함 ㅋㅋㅋ
이번 닉스 우승의 주역들은 워낙 확실니까 뭐 더 말할 필요도 없고. 탐슨이나 브런슨 같은 애들은 이미 몸값 하늘 찍었고. 근데 벤치 멤버 중에 올 시즌에 딱히 큰 활약은 없었지만 그래도 우승 팀 로스터에 있었던 선수들 있잖아. 예를 들어 제롬 로빈슨이나 미치 로빈슨 같은 애들. 얘네들 다음 시즌에 다른 팀 가서 주전 기회 노릴 수도 있을 것 같음? 아니면 닉스에 남아서 계속 백업으로 뛰려나? 샐러리캡 생각하면 닉스도 마냥 다 잡을 순 없을 것 같고 말이야.
특히 난 제롬 로빈슨이 궁금함. 포텐은 좀 있는데 닉스에선 기회를 많이 못 받았잖아. 이번 우승으로 스포트라이트는 못 받았어도, 우승 팀 선수라는 타이틀 하나만으로도 다른 팀에서 오퍼 올 수도 있을 것 같은데. 물론 NBA 판이 워낙 냉정해서 실력 없으면 아무리 우승팀이라도 찬밥 신세겠지만 말이야. 그래도 뭔가 희망 회로 돌려볼 만한 선수 있지 않을까?
형들이 생각하기에 이번 뉴욕 닉스 우승 버프 받고 다음 시즌에 스텝업할 선수 누가 있을까? 아니면 우승팀 타이틀 달고 다른 팀 가서 주전 먹을 만한 선수 있음? 정보 공유 좀 부탁함 ㅋㅋㅋ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우리팀 성적 이거 맞냐? 이젠 걍 포기다 ㅋㅋㅋㅋ14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포르투갈 콜롬비아 오늘 경기 ㄷㄷ 메시 진짜 오냐? ㅋㅋㅋ21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아육이 형님 근황 대체 무슨일임? ㄷㄷㄷ2026-06-28
-
[자유게시판] 와 페레이라 이 양반 ㄹㅇ 은퇴각인가 보네요 ㄷㄷ2026-06-28
-
[자유게시판] 노시환 미쳤냐 진짜 ㄷㄷ 5경기 연속 홈런 실화임?2026-06-27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 실화냐 ㄷㄷ 얼굴 저렇게 됐는데 벌써?2026-06-27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냐 진짜? ㄷㄷ 만루 역전 3루타 실화냐 ㅋㅋ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실화냐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헐 진짜? 은퇴 번복하고 복귀전 치뤘단 말은 들었는데 폼 미쳤단 소리까지 들을 줄이야 ㅋㅋㅋ 역시 세레나는 세레나네 ㄷㄷ. 근데 솔직히 한동안 더 보기는 힘들지 않을까? 나이가 나이인데... ㅠㅠ2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오늘 뉴스 보고 개충격이었다 진짜. 월드컵 조별 광탈이라니 이게 말이 되냐고. 홍명보 감독님이야 뭐 고생은 많으셨지만, 결과가 너무 처참해서 할 말이 없음. 다음 감독은 무조건 외국인 감독 데려와야 한다고 본다. 국내 감독으로는 이제 답이 없는 것 같음.8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트럼프 생일 선물로 격투기라니 ㅠㅠ 불쌍한 할배... 근데 서브미션은 나도 다시 보고 싶다. UFC 역사상 4번째면 진짜 희귀한 거잖아. 그거 찾아봐야겠네.9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그 기사 봤는데 솔직히 좀 웃겼음. 메시 없을 때 월드컵 우승? 가능이야 하겠지만 난 솔직히 한 8강이나 4강이 한계라고 봄. 메시가 그동안 보여준 게 괜히 보여준 게 아니잖아.10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냐? ㅋㅋㅋㅋ 트럼프형 역시 상남자네. 저번에 WWE 나간 것도 그렇고 격투기 진짜 좋아하는듯. 근데 백악관에서 UFC라니 ㄷㄷ 좀 신기하긴 함.11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아 ㄹㅇ 리세는 진짜 물건임. 걔 아니었으면 WNBA 솔직히 지금만큼 관심 못 받았을듯. 티베츠 감독 말 틀린 것도 없는데 WNBA 사무국은 좀 반성해야 함.12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송성문 기자님 샌디가서 4연승 이끌었으면 올해의 선수급 아니냐. ㅋㅋㅋㅋ 형들 오늘 류현진 경기나 볼까? 류현진이 요즘 좀 잘 던지던데.12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감독이 문제면 당장 성적이 바뀔 수도 있지. 예전에 우리 팀도 감독 바뀌고 귀신같이 연승 달린 적 많잖아. 물론 단기적일 순 있어도 분위기 전환용으로는 괜찮다고 본다. 멘도사도 할만큼 한듯.13시간 56분전
댓글목록4
파산핑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