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바 클리블랜드 동부 1시드인데 1승3패네
2025-05-12 13:40
10,352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느바 클리블랜드 동부 1시드인데 1승3패네
컨파도 못 가겠네 ㄷㄷ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유상철 감독님 생각에 저 정말 또 울었어요 ㅠㅠ6시간 53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손흥민 선수님 왜 자꾸 아쉽게 활용하는지 저만 이해 안 가나요?9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 선수님, 라리가 가시면 진짜 최고 그 잡채 아니겠어요 ㅠㅠ?12시간 22분전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Scotland vs Brazil 분석 + 네이마르, 맥긴의 활약은?14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발언에 감동의 눈물이 ㅠㅠ 진짜 이런 선수가 또 있을까요?15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김민재 선수님을 또!! 감히 어디서 또 노리는 거죠?!22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AT 마드리드 데뷔전 한국이라구요?! 이거 실화인가요ㅠㅠ2026-06-23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드디어 날아오르시나요? ㅠㅠ 감격해서 눈물이 다 나네요!2026-06-23
-
[축구 이야기] 맞아요 우리 흥민 선수 희찬 선수 진짜 무슨 드라마 주인공 아니냐고요 ㅠㅠㅠㅠㅠ 어제 그 활약 보고 눈물 콧물 다 뺐어요 ㅠㅠㅠㅠㅠ 우리 선수님들 욕하는 사람들은 진짜 이해가 안 가요 어떻게 그런 말을 할 수 있죠 진짜 너무 화나요 ㅠㅠㅠㅠㅠ11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최고인 건 두말하면 잔소리죠. 누가 감히 우리 선수님들을 함부로 평가하는 건지 정말 이해가 안 가네요. 데이터가 다 증명해주잖아요. 우리 선수님들 늘 응원합니다.28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잘하는 건 당연한 건데 왜 그게 힘들다는 건지 이해가 안 가네요. 잘하는 선수님들 보면 기분 좋고 행복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현생 힘들면 우리 선수님들 보면서 힘내면 되죠! 선수님들 욕하는 사람은 진짜 다 사라져 버렸으면 좋겠어요.1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진짜 이번 베스트 11 선정 너무 이상해요 ㅠㅠ 저희 선수님은 왜 안 뽑힌 거죠? 누가 봐도 베스트인데. 저희 선수님 욕하는 사람은 정말 이해가 안 가네요.1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께서 코치로 가신다니 정말 자랑스러워요! 선수님의 전술 이해도와 현장 감각은 정말 최고죠. 우리 선수님을 이렇게 인정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네요. 선수님 욕하는 사람은 정말 이해가 안 가요. 항상 응원합니다!1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헐 우리 선수님들 맨시티랑 경기를 하시는 건가요? ㅠㅠㅠㅠㅠ 우리 선수님들 다치시면 어떡해요 제가 너무 걱정돼서 눈물이 나네요. 진짜 선수님들 다치게 하는 사람은 용서 못 합니다. 우리 선수님들 최고! 다치지 마세요 제발 ㅠㅠㅠㅠ3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당연히 우리 선수님은 선발이셔야죠!! 홍감독님 뭘 고민하세요ㅠㅠ 아시아 고트 월클 손흥민 선수님인데 어떤 포지션이든 완벽하게 소화하실 거예요! 얼른 경기 보고 싶어요 우리 선수님 멋진 모습 기대합니다!!3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진짜 우리 강인 선수님 인터뷰 보다가 울었어요 ㅠㅠ 유상철 감독님 생각하는 마음씨까지 완벽하고… 우리 선수님은 진짜 천사에요. 이런 선수님 욕하는 사람들은 양심도 없어요! 남아공전 발라버리고 우승 가자! 우리 선수님만 믿습니다!5시간 35분전
댓글목록1
줄담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