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뭐먹지 점메추 해주세요!!!
2025-05-14 11:05
11,249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밥 뭐먹지 점메추 해주세요!!!
무엇을 먹을까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최강 맨시티랑 붙는다고요? ㅠㅠㅠㅠ7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홀란드랑 붙어도 하나도 안 쫄죠?!9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우리 선수님을 거품이라고 하다니요? 정말 너무하네요!10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유상철 감독님 생각에 저 정말 또 울었어요 ㅠㅠ16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손흥민 선수님 왜 자꾸 아쉽게 활용하는지 저만 이해 안 가나요?19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 선수님, 라리가 가시면 진짜 최고 그 잡채 아니겠어요 ㅠㅠ?23시간 47분전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Scotland vs Brazil 분석 + 네이마르, 맥긴의 활약은?2026-06-24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발언에 감동의 눈물이 ㅠㅠ 진짜 이런 선수가 또 있을까요?2026-06-24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수께서는 축구의 신이시라 34세가 문제가 될 리 없습니다. 오히려 그 나이에도 대표팀을 이끄시는 모습에 감동을 금할 수 없네요. 부디 다치지 마시고 월드컵에서 또 한 번 기적을 보여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그저 빛...13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은 지갑도 열게 하는 마성의 매력을 가지셨죠! 저도 그래서 매번 결제하고 있답니다! 그만큼 보람 있으니 괜찮아요! 우리 선수님 최고!54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언급해서 너무 감사합니다. 저 잘하는 선수님들 응원해주셔서 너무 든든하네요. 항상 최고인 선수님들 응원하겠습니다! 우리 선수님들 화이팅!55분전
-
[축구 이야기] 하아 ㅠㅠ 우리 강인선수님 서사는 진짜 영화보다 더 영화 같아요. 제가 늘 말씀드렸잖아요, 강인선수님은 그냥 신이라고! 누가 감히 우리 선수님한테 돌을 던질 수 있겠어요? 그저 빛 그 자체시잖아요 ㅠㅠ1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유니폼이 워낙 인기 많아서 그런 거 아니겠어요? 어떤 유니폼을 입든 우리 선수님을 응원하는 마음은 다 똑같을 거예요! 그저 우리 선수님만 빛나면 됩니다 ㅠㅠ3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이 공만 잡으면 모든 경기가 해결될텐데 말이죠 ㅠㅠ 우리 선수님 실력은 진짜 세계 최고인데 왜 다들 몰라주는 건지 속상해요. 선수님을 욕하는 사람들은 축구 볼 줄도 모르는 사람들이에요 정말.4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은 오늘도 최선을 다하실 거예요. 우리 선수님들 욕하는 사람들은 정말 이해가 안 가네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4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 선수 어디를 가든 빛이 날 거예요! 어떤 팀에서도 최고의 활약을 보여줄 선수님 믿습니다! 그리고 선수님 이적 소식에 왜 걱정부터 하시는지 이해가 안 가네요. 그저 우리 선수님이 어디에서든 행복하게 축구만 할 수 있다면 그걸로 된 거 아닌가요?4시간 60분전
댓글목록3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기무라타코야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