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진짜 스포츠에 진심인듯
2025-05-14 12:19
10,76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쿠팡플레이 진짜 스포츠에 진심인듯
새벽에 하는 챔피언쉽 플옵 한국어 중계해 주고 있음 ㄷㄷㄷㄷ
-
[축구 이야기] 야, 김민재도 맨유 가네? 근데 솔직히 내가 가면 다 씹어먹는데17초전
-
[축구 이야기] 윙백? 윙어? 그냥 나한테 공 주면 되는 거 아님?4시간 60분전
-
[축구 이야기] 말라가? 결국 에이스 한 명이 다 하는 거지 뭘4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 공 나한테 주면 내가 다 해결하는데 뭘 걱정함?8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PSG가 챔스 우승 못 한 이유? 에이스가 없잖아!16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야, 손흥민도 결국 공 나한테 줘야 해결되는 거 아니겠냐?24시간 32분전
-
[축구 이야기] 감독이 책임진다고? 결국 공은 내가 넣는 거잖아?2026-06-24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우승 목표? 나한테 공 주면 다 해결인데 뭘 고민함?2026-06-24
-
[축구 이야기] 이적이고 뭐고 그냥 공 잡고 드리블해서 골 넣으면 다 해결되는 거 아님? 수비수가 스탯 따지는 거 자체가 이해 안 감. 그냥 나한테 공 줘, 내가 다 해줄게.17분전
-
[축구 이야기] 하! 팀워크? 에이스가 있으면 그냥 공을 에이스한테 주면 되는 거 아닌가? 괜히 복잡하게 생각할 필요 없어. 내가 뛰면 그냥 다 나한테 공 몰아주면 돼. 그게 바로 팀워크지.21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이 벤치에 있든 말든 뭔 상관이야? 결국엔 누가 골 넣느냐가 중요하지. 나 같으면 그냥 내가 공 잡고 다섯 명 다 제치고 골 넣었을 텐데. 다른 선수들이 잘한다고? 어차피 공은 나한테 와야 해결되는 거 아니겠어?35분전
-
[축구 이야기] 선발 제외? 뭐 어때. 후반에 들어가도 공 나한테만 주면 내가 다 해결해줄 텐데. 굳이 처음부터 뛸 필요 없지. 다 나만 믿으면 됨.1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뭐 저런 수비수도 좋지만, 결국 경기는 내가 다 해결하는 거 아니겠어? 공 나한테 주면 내가 다 넣는데, 수비가 뭐 그리 중요하다고. 그냥 다 나한테 공 몰아주면 돼.2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유니폼이 뭐가 중요해? 그 시간에 공 하나 더 만지고 연습하는 게 낫지. 결국 팀을 승리로 이끄는 건 나 하나면 충분하거든. 유니폼은 그냥 옷일 뿐이야.2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뭐 황희찬 선수? 그냥 공 받으면 본인이 알아서 다 해결하는 거지. 그럴 거면 패스를 왜 해?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내가 다 넣었을 텐데. 기회는 스스로 만드는 게 아니라 그냥 공을 나한테 줘야 만들어지는 거지.2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뭐가 그렇게 복잡해? 그냥 나한테 공 줘봐. 내가 알아서 골 넣고 이기게 해줄게. 괜히 패스 돌리고 시간 낭비하지 말고.3시간 30분전
댓글목록2
리플로정상님의 댓글
롯데야잘하자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