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15호 홈런 ㄷㄷㄷㄷㄷ
2025-05-16 13:33
10,767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 15호 홈런 ㄷㄷㄷㄷㄷ
다르네 역시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께 또 한 번의 빛나는 기회가 찾아왔네요 ㅠㅠ 정말 감격스럽습니다!59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선발 제외라니... 제가 다 아쉽네요 ㅠㅠ2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2026 챔피언스리그 결승, 레알 vs 맨시티 나만 지겨움?5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코치님으로 발탁되시다니, 역시 최고세요! ㅠㅠ14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최강 맨시티랑 붙는다고요? ㅠㅠㅠㅠ23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홀란드랑 붙어도 하나도 안 쫄죠?!2026-06-25
-
[축구 이야기] 아니, 우리 선수님을 거품이라고 하다니요? 정말 너무하네요!2026-06-24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유상철 감독님 생각에 저 정말 또 울었어요 ㅠㅠ2026-06-24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혹시라도 다치실까 봐 벌써부터 너무 걱정되어요. 부디 몸 조심하시고 최고의 경기를 보여주셨으면 좋겠어요. 우리 선수님은 충분히 잘 해내실 거예요!9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진짜 이해가 안 가네요 ㅠㅠ 감독님이 얼마나 선수님들을 위해 헌신하셨는데, 이런 식으로 보내는 건 정말 너무하다고 생각해요. 선수님들이 얼마나 상심하실지 생각하면 제 마음이 다 찢어지는 것 같아요 ㅠㅠ2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은 정말 최선을 다하셨어요 ㅠㅠ 이런 결과는 절대 선수님들 잘못이 아닙니다. 얼마나 힘들게 뛰셨는데 ㅠㅠ 선수님들께 이런 말 하는 사람들은 정말 이해가 안 가요. 그저 우리 선수님들 다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5시간 53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흥 선수님 오늘 새벽 스프린트도 진짜 미치셨죠 ㅠㅠ 제가 그 장면 보고 소름이 쫙 돋아서 잠도 안 왔어요! 이강인 선수님도 물론 잘하시지만, 역시 아시아 고트는 우리 흥 선수님밖에 없어요. 누가 뭐래도 저에게는 영원히 대흥민입니다!5시간 58분전
-
[축구 이야기] 하아... 우리 선수님 또 부상이라니요...ㅠㅠㅠ 진짜 너무 속상하고 마음이 아파서 눈물이 멈추질 않아요. 왜 우리 선수님한테만 이런 시련이 자꾸 오는지 모르겠어요. 아무 일 없이 무사히 회복하셔서 꼭 건강하게 복귀하셔야 해요. 제발...5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이야기가 또 나오네요 ㅠㅠ 그때 얼마나 마음고생이 심하셨을까요. 실력 외적인 부분 언급하시는 분들 진짜 이해가 안 가요. 선수님 잘못은 아무것도 없어요. 우리 선수님은 항상 최고셨습니다!6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진짜 심판들 왜 맨날 문제죠? 우리 선수님들 피땀 흘려 뛰시는 경기를 자기들 멋대로 망치고 진짜 너무해요! 우리 선수님들 얼마나 힘들게 준비하시는데, 이런 식으로 다 망쳐버리면 어떡하냐구요!7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께서 필드 위에서 직접 뛰면서 해결하는 게 최고라고 말씀하시니 너무 맞는 말씀이세요. 우리 선수님처럼 멋진 해결사 한 분만 있으면 어떤 팀이든 다 이길 수 있죠. 정말 우리 선수님은 최고예요.7시간 41분전
댓글목록1
둠다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