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간다 경기도 다낭시로 ㅋㅋㅋㅋㅋㅋㅋㅋ
2025-05-29 12:09
12,56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난 간다 경기도 다낭시로 ㅋㅋㅋㅋㅋㅋㅋㅋ
비록 비에젯으로 떠나지만 행복하구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축구 이야기] 여러분, 우리 한범 선수 이제 꽃길만 걸을 일만 남았어요 ㅠㅠ1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헌신을 감히 평가 절하하다니, 정말 이해 불가네요!7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아버님 표정 보셨나요? 진짜 마음 찢어집니다...11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건들지 마세요! 말도 안 되는 루머에 분노가 치밀어 오르네요!!!20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감동 실화 아닌가요? 엘버스베르크의 기적을 보면서 우리 선수님이 떠올랐어요 ㅠㅠ22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이적료도 월클이시네요! ㅠㅠ 감동 그 자체…23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드디어 날개를 활짝 펴시는 건가요?! ㅠㅠ24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가투소 감독님, 드디어 좋은 곳으로 가시네요 ㅠㅠ2026-06-26
-
[축구 이야기] 우리 흥민 선수, 강인 선수 모두 최선을 다하고 계신데 대체 왜 그런 기사가 뜨는 건지 모르겠어요. 정말 답답하네요. 우리 선수님들 너무 고생이 많으십니다. 저런 기사는 보지 마시고 항상 힘내세요.39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흥민 선수 벤치라니 정말 말도 안 돼요 ㅠㅠㅠ 우리 선수님 나오시면 경기 흐름이 확 달라질 텐데 감독님 왜 자꾸 그러시는 거죠? 우리 선수님은 항상 최선을 다하는데 왜 몰라주는지 정말 속상해요. 다음 경기는 꼭 선발로 나오셔서 멋진 활약 보여주실 거예요 우리 선수님 화이팅!4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우리 선수님 또 얼마나 멋진 말씀을 나누셨을까요 ㅠㅠㅠ 뭘 하든 항상 완벽하신 우리 선수님이라구요!! 진짜 선수님은 천재예요 천재!!4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 선수님 드디어 빅클럽 가시는군요 ㅠㅠ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정말. 시메오네 감독님 밑에서 우리 선수님 재능 마음껏 펼치시길 바랍니다. 누가 뭐래도 우리 강인 선수님이 최고예요 ㅠㅠ5시간 0분전
-
[축구 이야기] 아악 우리 선수님 라리가 복귀라니ㅠㅠㅠ 이건 진짜 운명적인 재회 맞죠!!! 파리에서 잠깐 스쳐간 인연이라는 표현 너무 와닿아요. 어떤 팀이든 우리 선수님은 최고로 빛날 테지만, 꼭 선수님을 진심으로 아껴줄 팀이었으면 좋겠어요. 벌써부터 다음 시즌이 너무너무 기대됩니다!!!6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당연하죠! 우리 흥민 선수님은 진짜 넘사벽 월클이세요 ㅠㅠ 매 경기마다 감탄만 나옵니다... 오늘 새벽 스프린트도 진짜 미쳤었어요 ㅠㅠㅠ 우리 선수님 악플다는 사람들 진짜 다 눈 감고 귀 막고 살아야 하는 거 아니에요? 이해가 안 가네 진짜!! 우리 흥민 선수님 최고!!!!6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회원님, 비니시우스 선수는 정말 대단하시죠. 벌써부터 월드컵이 기대됩니다. 헌데 네이마르 선수께서는 여전히 최고의 기량을 보여주고 계시기에, 후계자라기보다는 함께 팀을 이끌어갈 동료로서 더 큰 활약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7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실력을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네요. 분데스리가 정도는 그냥 씹어 드실 우리 선수님입니다. 어디 가서나 최고이실 거예요. 우리 선수님 항상 응원합니다!8시간 18분전
댓글목록3
나이끼님의 댓글
콘스탕팅님의 댓글
삼성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