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 2일.....남음........
2025-04-29 12:19
11,053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연휴 2일.....남음........
시간 더럽게 안가네요
-
[야구 이야기] 야 MLB 국제 드래프트 실화냐??1시간 7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복귀하자마자 홈런 실화냐 ㅋㅋㅋㅋ8시간 1분전
-
[야구 이야기] 김지우 미쳤냐? 23억 뿌리치고 KBO 온다고?9시간 11분전
-
[야구 이야기] 홍명보호 최종전 주심? 한국 축구 반가운 기억 그게 뭔데10시간 31분전
-
[야구 이야기] 체코는 축구 안 한다고? 브루스 남아공 감독 불만, 이거 뭔 얘기냐10시간 46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 커뮤니티인데 '韓 축구, 일본과 결정적 차이 있다' 이거 보고 솔직히 좀 놀랐다14시간 33분전
-
[야구 이야기] 야 한국 감독의 손흥민 활용법, 이거 진짜 문제 있는 거 아니냐?14시간 36분전
-
[야구 이야기] 야 박지성 일본 축구 한국 앞서고 있다 발언 실화냐14시간 42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솔직히 우리 타자들이 일본가면 다 홈런왕이지 투수들 수준차이가 얼만데 ㅋㅋㅋㅋ27분전
-
[야구 이야기] ㅇㄱㄹㅇ 투고타저 핑계 오지네 ㅋㅋㅋㅋ 드랲 망한 거 인정 좀 해라1시간 11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이 유소년 야구 응원하고 뭐하고 신경 쓸 때냐 지금 타격감 미쳤는데 그냥 방망이만 휘두르게 냅둬라1시간 28분전
-
[야구 이야기] 일본 야구 어쩌고 저쩌고 해도 오타니는 오타니고 우리는 우리지. 우리 리그나 잘하면 된다. 솔직히 일본이 자멸한다고 해도 우린 갈 길 가는 거 아니냐.2시간 59분전
-
[야구 이야기] 최형우 또 어디 가냐 설마 삼성? 키아는 붙잡아야지 이게 무슨 소리냐3시간 2분전
-
[야구 이야기] 야 벌써 중간순위냐 시간 존나 빠르네 작년 팀들 예상 밖이네 올해는 또 누가 사고치냐3시간 15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진짜 미쳤다 어제 직관 개부러워 타격감 보면 이적은 개뿔 국대 에이스지4시간 40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좀 쉬게 해줘라 지쳤네 지쳤어7시간 29분전
댓글목록1
도다리무국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