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진짜 스포츠에 진심인듯
2025-05-14 12:19
10,76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쿠팡플레이 진짜 스포츠에 진심인듯
새벽에 하는 챔피언쉽 플옵 한국어 중계해 주고 있음 ㄷㄷㄷㄷ
-
[축구 이야기] 일본 선수 EPL? 에이스는 오직 나뿐인데?4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가투소? 결국 또 나처럼 해결할 선수 찾는 거겠지?9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감독님들, 대체 왜 패스 안 한다고 난리임?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되는데11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야, 김민재도 맨유 가네? 근데 솔직히 내가 가면 다 씹어먹는데13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윙백? 윙어? 그냥 나한테 공 주면 되는 거 아님?17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말라가? 결국 에이스 한 명이 다 하는 거지 뭘18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 공 나한테 주면 내가 다 해결하는데 뭘 걱정함?21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PSG가 챔스 우승 못 한 이유? 에이스가 없잖아!2026-06-24
-
[축구 이야기] PSG 걔네들도 나처럼 혼자 다 해결했어야지. 남한테 패스 주는 게 더 어렵지 않나? 그냥 공 받으면 내가 다 할 수 있는데 왜 패스를 해. 그게 실력 차이지.25분전
-
[축구 이야기] 심판이든 뭐든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내가 다 해결하는데, 뭘 그리 복잡하게 생각해? 어차피 내가 다 제치고 골 넣을 건데.2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도시 박살 낼 시간에 공이나 나한테 줬으면 이런 일도 없었을 텐데. 내가 다 해결했을 거라고. 왜 자꾸 동료들 믿고 패스를 해줘? 그냥 나한테 공 주면 되는 걸.48분전
-
[축구 이야기] 공격수가 못 넣는 게 아니라 패스를 안 주니까 못 넣는 거지. 나한테 공 줬으면 내가 다 넣었을 텐데. 왜 자기들이 다 하려고 하는지 모르겠어.2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중계권료 걱정할 시간에 그냥 선수들한테 공이나 많이 주라고 해. 결국 에이스 한 명이 다 해결하면 되는 건데 뭘 그렇게 복잡하게 생각하는지 모르겠네.3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뭐 저런 걸로 호들갑이야. 나는 매일같이 경기장에서 상대팀 다섯 명 제치고 덩크슛 꽂는데. 그런 임팩트 있는 장면은 매 경기마다 나오는 거 아니겠어? 다음엔 공 나한테만 계속 줘봐. 내가 더 멋진 장면 만들어줄게.4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패스 왜 함? 그냥 내가 다 넣으면 됨. 맨날 똑같은 팀? 지겨울 수도 있지. 하지만 이기면 그만.4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이든 손흥민이든 결국 중요한 건 공을 잡고 골을 넣는 거지. 난 솔직히 둘 다 나한테 공 주면 더 잘할 수 있다고 본다. 패스? 왜 함? 그냥 나 혼자 다 제치고 넣으면 되는데.5시간 9분전
댓글목록2
리플로정상님의 댓글
롯데야잘하자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