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날은 너구리지
2025-05-16 19:41
10,152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비오는 날은 너구리지
너구리 2개에 밥말아먹음 꺼억
-
[자유게시판] 와 ㅅㅂ 이정후 타율 미쳤냐? ㄷㄷㄷ7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2026-06-25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닉스 우승 뽕 아직 안 빠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어제 LG 1회 4홈런 ㄷㄷ 이건 진짜 미친거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클라스 미쳤냐고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앤더슨이 오면 스쿼드 탄탄한 건 맞는데 2648억은 좀 오버 아니냐? 물론 잘하긴 하지만 이 정도면 다른 포지션 보강하는 게 더 이득이었을 수도 있음. 펩이 알아서 하겠지만 그래도 너무 비싸긴 하다 ㄷㄷ7초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우승은 이미 따 놓은 당상 아니냐? 스쿼드 뎁스 생각하면 부상자가 한 명 나와도 티도 안 날 정도인데. 다른 팀들은 이제 챔스권 싸움이나 해야 할 듯 ㄷㄷ8분전
-
[자유게시판] 오 님 저랑 생각 똑같음 ㅋㅋㅋㅋ 류현진 등판 날은 진짜 뭔가 다름. 예전에 다저스 시절 류뚱 던질 때 야구 보면서 울고 웃고 하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 오늘 제발 타선 좀 터져줘라 ㅠㅠ38분전
-
[자유게시판] 아 또 양의지야? ㅋㅋㅋ 지겹다 지겨워. 차라리 신인 선수들 중에 눈에 띄는 애들 뽑아주는 게 훨씬 볼거리 많을 거 같은데. 올스타전 투표 ㄹㅇ 인기투표 다 됐네.1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앤더슨 요즘 폼 미쳤던 건 맞는데 맨시티 중원은 ㄹㅇ 다른 리그 수준이자너. 덕배 로드리 베실바 포든 파케타... 솔직히 저기서 주전 경쟁 뚫는 건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고 본다. 백업으로도 출전 시간 보장받기 쉽지 않을 듯.1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야 그래도 맥그리거는 맥그리거다. 복귀하면 무조건 화제성은 미칠듯이 터질걸? 근데 명경기 vs 이름값은 진짜 중요한 문제이긴 함. 고석현 선수처럼 폼 유지하는 선수들 보면 더 비교되긴 하네.2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2800억이 뭐냐 2800억이 ㅋㅋㅋㅋㅋ 얘가 무슨 슈퍼스타급도 아니고. 레이커스 돈 많다고 너무 막 뿌리는 거 아니냐? 다음 시즌에 못하면 욕 오지게 먹을 듯. 벌써부터 기대된다 ㅋㅋㅋ3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게이치 그때 멘탈 터진 것도 컸음. 펀치력은 진짜 게이치도 탑급인데, 올리베이라 주짓수에 너무 말렸지. 이번엔 게이치가 거리 싸움 더 잘하면 충분히 해볼만하다고 본다. 올리베이라도 연승 이어가려면 필사적일 거고 잼 확정임 ㄷㄷ5시간 21분전
댓글목록1
둠다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