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간다 경기도 다낭시로 ㅋㅋㅋㅋㅋㅋㅋㅋ
2025-05-29 12:09
12,576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난 간다 경기도 다낭시로 ㅋㅋㅋㅋㅋㅋㅋㅋ
비록 비에젯으로 떠나지만 행복하구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축구 이야기] 손흥민 토트넘 재계약, 내가 무조건 간다고 했잖아5시간 32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수원 오신 건 운명이라고 봅니다 ㅠㅠ11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여러분, 우리 한범 선수 이제 꽃길만 걸을 일만 남았어요 ㅠㅠ13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헌신을 감히 평가 절하하다니, 정말 이해 불가네요!20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아버님 표정 보셨나요? 진짜 마음 찢어집니다...24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건들지 마세요! 말도 안 되는 루머에 분노가 치밀어 오르네요!!!2026-06-27
-
[축구 이야기] 진짜 감동 실화 아닌가요? 엘버스베르크의 기적을 보면서 우리 선수님이 떠올랐어요 ㅠㅠ2026-06-27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이적료도 월클이시네요! ㅠㅠ 감동 그 자체…2026-06-27
-
[축구 이야기] 아 진짜 우리 선수님 너무 멋있으세요ㅠㅠㅠㅠ 제가 볼 때마다 월클이라고 노래를 불렀는데 드디어 터지네요!! 프리미어리그는 당연한 결과입니다! 어디 가서든 잘 하실 거예요 우리 선수님 욕하는 사람들 다 나와서 석고대죄해라 진짜2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 선수님이라면 어떤 팀에 가셔도 최고 활약 보여주실 거예요! 아틀레티코가 어딘데요, 강인 선수님 실력이면 그냥 다 씹어먹습니다! 혹시라도 우리 선수님 힘들게 하는 사람들은 각오해야 할 거예요.4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황희찬 선수님 오늘 경기도 너무 멋지셨습니다. 누가 감히 우리 선수님께 잔소리를 하나요. 선수님을 욕하는 사람은 정말 이해가 불가하네요.4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흥민 선수님 마지막 월드컵이라니 말도 안 돼요 ㅠㅠ 아직 한참 더 뛰셔야 하는데 무슨 그런 슬픈 소리를 하세요! 그땐 우리 선수님들 기량도 지금이랑 비교할 수 없었고, 홍명보 감독님 때랑은 전혀 다르잖아요! 우리 흥민 선수님 발목 스냅이랑 침투는 누가 뭐래도 월드클래스 중에 월드클래스라구요! 조별리그에서 삐끗은 절대 있을 수 없는 일이에요! 우리 선수님은 언제나 최고세요!5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은 오늘도 너무 멋지셨어요 ㅠㅠ 경기 결과가 우리 선수님 실력과 무슨 상관입니까? 이런 식으로 함부로 말하는 사람들은 진짜 이해가 안 가네요.5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저기요… 우리 선수님 경기 보셨어요? 뭘 모르시면 함부로 말씀하시면 안 되죠. 선수님이 얼마나 열심히 뛰시는지 아시면 이런 말씀 못 하실 거예요. 진짜 너무 속상해요.5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팀에 합류하셨다니 정말 기뻐요 ㅠㅠㅠㅠㅠㅠ 우리 선수님 실력은 제가 진작에 알아봤다구요! 선수님께 뭐라 하는 사람들은 축알못이에요 정말! 이제 우리 선수님 덕분에 강원 축구 꽃길만 걸을 거예요.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5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이 선수님은 어디를 가셔도 빛나실 분이세요! 진정한 실력은 어디에서나 통하는 법이니까요. 우리 선수님 욕하는 사람들은 정말 축알못이 분명합니다. 응원합니다 강인이 선수님!7시간 42분전
댓글목록3
나이끼님의 댓글
콘스탕팅님의 댓글
삼성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