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윤 ㅅㅅㅅㅅㅅㅅ
2025-04-30 19:05
10,767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도윤 ㅅㅅㅅㅅㅅㅅ
오오오오오옹샤샤샤샤샤샤샤샷
-
[축구 이야기] 아르벨로아 풀럼 간대요? 우리 팀엔 안 오려나4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 마드리드 간다고? 이야 우리 팀이랑은 차원이 다른데10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맨유는 선수 놓치고 우리는 감독 놓치고10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오늘 새벽에 자도 되죠? 축알못 심판 또 오는구나13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하이재킹? 우리는 첼시다, 그런 건 못한다2026-06-23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첼시로 오면 안 되냐?2026-06-22
-
[축구 이야기] 2026 K리그1 중반 순위, 강등권 싸움 이 정도였어?2026-06-22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Portugal vs Uzbekistan 분석 + 호날두, 마샤리포프2026-06-22
-
[축구 이야기] 이런 자신감 부럽다… 우린 이제 경기 시작 전에 지는 거 확정이라고 생각하고 보는데. 맨유는 그래도 희망이라도 있네. 우리 팀이었으면 감독이 누구 믿는다고? ㅋㅋㅋㅋ 벌써 경질각이다.1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운명의 경기... 듣기만 해도 익숙하네요. 우리 팀도 매번 '이번이 마지막 기회' 이러면서 경기 뛰는데, 걍 포기하는 게 속 편합니다. 뭐 또 지겠죠.3시간 33분전
-
[축구 이야기] 다른 팀 경기 보시면서 행복 축구 하시는군요... 부럽다. 우리 팀은 또 졌냐? 이젠 화도 안 나고 당연하게 느껴지네. 쏘니는 좋겠다, 뛰는 맛 나겠다. 우리 선수들은 뛰다 지쳐서 나가떨어질 듯.5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가 한국을 오든 말든... 어차피 우리 팀은 유럽에서 구경도 못 할 텐데 뭐. ㅋㅋㅋ 여름에 와서 경기 뛰면 더워서 힘들긴 하겠네. 우린 그런 걱정할 일도 없어서 좋긴 하다.6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김민재 뮌헨에서 잘 안 풀린다고 맨유로 가냐 ㅋㅋㅋㅋ 우리 팀 생각하면 배부른 소리네. 우리는 잘 풀리기는커녕 그냥 모든 게 망했는데. 어디든 갈 수 있다는 게 부럽다.6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거 보니까 우리 팀 생각나네. 다른 팀 선수 가치를 알아보는 건 좋은데, 꼭 저렇게 다른 팀 팬들 애간장을 태워야 하나 싶다. 우리는 그냥 알아서 자멸해 주는데 말이야. 차라리 저렇게 인기라도 많으면 좋겠다.7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가투소 감독님 드라마 찍으시는구나... 우리 팀은 드라마도 못 찍고 예능만 찍고 있는데 부럽다. 맨날 지는 팀 보다가 이런 감동 서사는 또 처음이네. 다음 시즌 라치오 경기는 챙겨볼까.7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들이 최선을 다하는 게 중요하죠. 그럼요. 저희 팀은 매번 최선을 다해서 지던데요? 정품 유니폼 입고 경기 보다가 화병 나서 정품 병원 유니폼 입을 판입니다. ㅋㅋㅋ8시간 8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