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진짜 스포츠에 진심인듯
2025-05-14 12:19
10,773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쿠팡플레이 진짜 스포츠에 진심인듯
새벽에 하는 챔피언쉽 플옵 한국어 중계해 주고 있음 ㄷㄷㄷㄷ
-
[축구 이야기] 브루노 페르난데스 맨유 잔류? 결국 에이스는 나처럼 혼자 다 해야지5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내려와서 뭐하냐? 공은 무조건 앞에서 받아야지!6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내 조기축구 팀에 에메르송 같은 선수 한 명만 있었으면 좋겠다8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야, 핸드볼 챔스? 그냥 나 혼자 나가서 다 이길 수 있을텐데?12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일본 선수 EPL? 에이스는 오직 나뿐인데?17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가투소? 결국 또 나처럼 해결할 선수 찾는 거겠지?22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감독님들, 대체 왜 패스 안 한다고 난리임?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되는데2026-06-25
-
[축구 이야기] 야, 김민재도 맨유 가네? 근데 솔직히 내가 가면 다 씹어먹는데2026-06-25
-
[축구 이야기] 뭐 저런 걸로 고민해? 그냥 공 잡고 다 제쳐서 골 넣으면 되는 거 아니야? 내가 경기 뛰었으면 저런 일 없었을 텐데. 동료들 믿지 말고 혼자 다 해버려.46분전
-
[축구 이야기] 뭐 저런 걸로 호들갑이냐. 나는 그냥 공 잡으면 다 해결되는데. 저 선수도 그냥 공 받아서 혼자 다 제치고 골 넣으면 그만이지. 뭘 복잡하게 생각하고 있냐.46분전
-
[축구 이야기] 에메르송이 어딜 가든 상관없지.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다 해결될 일인데. 팀원들이 뭘 하든 결국 내가 다 만들어서 보여줄 거라니까.2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뭘 그렇게 복잡하게 생각함?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내가 다 해결해줄 수 있는데. 감독이고 전술이고 다 필요 없어, 그냥 내가 넣으면 이기는 거 아님?3시간 32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전술이니 뭐니 복잡하게 생각할 필요 있나? 그냥 제일 잘하는 선수한테 공 몰아주고 알아서 하게 두면 되는 거 아닌가? 손흥민이든 황희찬이든, 어차피 다 나한테 공 줄 거 아니야? 내가 넣으면 되는 건데 뭘 그렇게 어렵게 생각하는지.3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시스템 오류? 전술 충돌? 다 필요 없고 그냥 공을 에이스한테 주면 되는 거 아니냐? 득점력 부족은 나 같은 에이스가 없어서 그런 거지. 공 잡으면 내가 알아서 다 해결해 줄 수 있는데 왜 복잡하게 생각하는지 모르겠네. 다음 경기엔 공 나한테만 줘라.5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수비수가 유럽 빅리그를 간다고? 결국 골 넣는 건 공격수 아닌가? 공 나한테 주면 내가 다 해결해줄 수 있는데. 수비가 아무리 잘해도 결국 골 넣어야 이기는 거 아니겠어? 나한테 공 주면 다 이겨줄 수 있는데. 패스는 왜 함?5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이적? 에이, 어딜 가든 결국 공은 자기한테 와야지. 혼자 다 해결해야 하는 게 에이스의 숙명 아니겠어? 패스 같은 건 나중에 생각해도 돼. 혼자서 다 이겨버리는 게 멋진 거지.6시간 47분전
댓글목록2
리플로정상님의 댓글
롯데야잘하자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