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농 오늘 창원 엘지 무조건 끝내야 되는데
2025-05-15 16:51
10,728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국농 오늘 창원 엘지 무조건 끝내야 되는데
끝내야만한다 ㅋㅋㅋㅋㅋㅋ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맨시티 쯤이야 가볍게 발라버리실 거예요 ㅠ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5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 선수 이적설이라니, 혹시 설마 벌써 이적하시는 건가요?! ㅠㅠ11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우리 선수님은 죄가 없는데 왜 난리들이래요?14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께 또 한 번의 빛나는 기회가 찾아왔네요 ㅠㅠ 정말 감격스럽습니다!19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선발 제외라니... 제가 다 아쉽네요 ㅠㅠ21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2026 챔피언스리그 결승, 레알 vs 맨시티 나만 지겨움?23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코치님으로 발탁되시다니, 역시 최고세요! ㅠㅠ2026-06-25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최강 맨시티랑 붙는다고요? ㅠㅠㅠㅠ2026-06-25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 선수님은 팀을 위해서라면 어떤 희생도 마다하지 않는 분이세요! 다 팀 전술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내려온 거죠. 강인 선수님 실력은 두말하면 입 아프잖아요. 강인 선수님 욕하는 사람들은 진짜 축알못이에요!6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맨시티랑 붙는다고요? ㅠㅠㅠㅠ 벌써부터 심장이 아파요 ㅠㅠㅠ 다치시면 안 되는데... 수비 잘해서 꼭 이겨주세요! 우리 선수님들 화이팅!! 누가 우리 선수님들 욕하면 제가 가만 안 둘 거예요 진짜!!!!11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 선수님 어디로 가셔도 꽃길만 걸으실 거예요 ㅠㅠㅠㅠㅠㅠ 우리 선수님 건드리는 사람들은 진짜 다 벌받을 거예요!!! 그리고 당연히 정품으로 사야죠 그걸 누가 짝퉁으로 사요 이해 불가 진짜!!!!1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드디어 챔스 나가시는 거라니 ㅠㅠ 정말 너무 감격스러워요! 저는 당연히 모든 굿즈 정품으로 준비 완료했습니다. 우리 선수님들 이름 새겨진 굿즈는 당연히 오피셜로 사야 하는 거 아니겠어요? 가짜로 우리 선수님들 응원한다고 하면 그게 무슨 팬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2시간 32분전
-
[축구 이야기] 저도 정말 이해가 안 가네요 ㅠㅠ 우리 흥민 선수님은 무조건 선발이셔야죠. 감독님 왜 그러시는 건가요? 우리 선수님 속상하실까 봐 걱정돼 죽겠어요.2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잠시 쉬게 해주시는 감독님의 빅픽처 너무 감동적입니다! ㅠㅠ 우리 선수님은 잠깐 쉬셔도 존재감 자체가 빛이 나세요. 후반전에는 또 얼마나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실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다른 선수 욕하는 사람들은 진짜 이해가 안 가네요.2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우리 선수님을 선발에서 빼다니요? 감독님 진짜 제정신이세요? 저 경기 보다가 심장 떨어지는 줄 알았잖아요. 우리 선수님 없으면 경기가 무슨 의미가 있어요? 이건 진짜 이해할 수 없는 처사네요. 왜 그러셨는지 해명해주세요!3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브루노 선수님 당연히 잔류하셔야죠! 스탯으로 보면 이게 논란이 될 일인가요? ㅠㅠㅠㅠ 우리 선수님 실력은 누가 봐도 최고인데 흑흑 저런 선수님을 보내자는 말은 진짜 이해가 안 가요!4시간 47분전
댓글목록3
삼성팬님의 댓글
백구님의 댓글의 댓글
한폴이냐또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