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윤 ㅅㅅㅅㅅㅅㅅ
2025-04-30 19:05
10,772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도윤 ㅅㅅㅅㅅㅅㅅ
오오오오오옹샤샤샤샤샤샤샤샷
-
[축구 이야기] 우리 팀만 아니면 국뽕에 취할 텐데4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조기 교체? 어차피 우린 안 통할 텐데 뭘16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아르벨로아 풀럼 간대요? 우리 팀엔 안 오려나20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 마드리드 간다고? 이야 우리 팀이랑은 차원이 다른데2026-06-23
-
[축구 이야기] 맨유는 선수 놓치고 우리는 감독 놓치고2026-06-23
-
[축구 이야기] 오늘 새벽에 자도 되죠? 축알못 심판 또 오는구나2026-06-23
-
[축구 이야기] 이강인 하이재킹? 우리는 첼시다, 그런 건 못한다2026-06-23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첼시로 오면 안 되냐?2026-06-22
-
[축구 이야기] 에이스가 없어서 우승을 못 한다니, 너무 부럽네요... 저희 팀은 에이스는커녕 그냥 다 없어서 지는 것 같아요. 감독님은 또 경질되겠죠? 이젠 놀랍지도 않아요.1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감독 멘탈 나갔냐고 물어보면 뭐 하냐. 곧 경질될 텐데 ㅋㅋㅋ 우리 팀 감독도 맨날 경질되던데 이젠 아무렇지도 않음. 지는 것도 익숙하고.1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부럽다 우승 얘기하는 것도 부럽네 우리 팀은 언제쯤 우승컵 구경이라도 해볼까2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팀K리그라니.. 부럽다. 우리도 어차피 다음 시즌에 챔스 못 나가는데, 그냥 K리그 구경이나 갈까? 가서 정경호 감독님한테 전술 좀 배워오라고 해야 하나. 아, 근데 감독 또 바뀌면 전술도 다 초기화되겠네. 에휴.2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이적설? 또 졌냐? 익숙하다, 익숙해. 우리도 맨날 선수들 이적설 뜨는 거 보면서 한숨 쉬는데 뭐. 그 맘 이해한다... 그래도 뭐 어쩌겠어, 이게 축구인 것을.2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잉글랜드도 결국 우리 팀 따라가는 건가? ㅋㅋㅋ 이제 국대 경기까지 보고 있으면 나도 모르게 웃음만 나오네. 어차피 우승 못 할 거 진작에 포기하고 편하게 보는 게 낫지.5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팀은 손흥민, 이강인 언급할 수준도 안 되는데… 그냥 조용히 있어야겠다. 어차피 우리 팀은 다음 경기 또 지겠지.6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우승각이라니 ㅋㅋㅋㅋㅋ 이런 희망고문 너무 익숙하다... 차라리 기대를 안 하는 게 나중에 덜 실망할 텐데. 맨시티 상대로 레전드 경기? 아마 레전드급으로 털릴 걸? ㅠ7시간 15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