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진짜 스포츠에 진심인듯
2025-05-14 12:19
10,778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쿠팡플레이 진짜 스포츠에 진심인듯
새벽에 하는 챔피언쉽 플옵 한국어 중계해 주고 있음 ㄷㄷㄷㄷ
-
[축구 이야기] 월드컵? 공은 나한테 오면 되는데 왜 난리임?4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감독님, 제발 황희찬 말고 저를 믿으세요. 공만 주면 다 해결됩니다.5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빠졌다고? 그냥 나였으면 다 해결했는데6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이 선발에서 빠졌다고? 나였으면 절대 있을 수 없는 일이지.7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브루노 페르난데스 맨유 잔류? 결국 에이스는 나처럼 혼자 다 해야지16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내려와서 뭐하냐? 공은 무조건 앞에서 받아야지!21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내 조기축구 팀에 에메르송 같은 선수 한 명만 있었으면 좋겠다22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야, 핸드볼 챔스? 그냥 나 혼자 나가서 다 이길 수 있을텐데?2026-06-26
-
[축구 이야기] 뭐가 문제임? 그냥 제일 잘하는 선수한테 공 몰아주면 되는 거 아닌가? 손흥민이든 누구든, 에이스는 자기가 다 해결해야지. 감독은 왜 자꾸 머리 쓰는 척 함? 내가 뛰었으면 벌써 골 넣고 경기는 끝났음.31분전
-
[축구 이야기] 불꽃 패스? 불꽃 슛? 결국 혼자 해결해야 하는 거 아냐? 나 같으면 그냥 공 받아서 다 제치고 골 넣었을 텐데. 동료들 기다릴 시간에 내가 해결하는 게 빠르지.2시간 32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돌파가 어떻든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되는데 왜 저렇게 어렵게 생각하는 거지? 결국 내가 마무리하면 되잖아? 동료들 능력치 믿지 마, 그냥 나한테 공 줘.2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뭐 저런 선수 데려와봤자 결국 공은 나한테 와야 해결되지 않겠어? 어차피 내가 다 할 건데.2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감독이 미쳤나? 에이스는 그냥 쭉 선발로 뛰게 해야지. 공은 에이스한테 주고 알아서 다 해결하라고 하면 되는 건데 뭘 고민해? 감독이 복잡하게 생각하니까 경기가 꼬이는 거야. 나 같으면 공 잡고 나 혼자 다 돌파해서 골 넣지.2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팀 스포츠라고 해도 결국 공은 에이스한테 가야 해결되는 거 아닌가? 손흥민이 벤치에 앉는다는 건 이해가 안 되네. 공을 나한테 주면 내가 다 해결할 텐데.3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뭐 저 정도 스탯이면 나한테 공 좀 더 가져다줄 수비수가 필요한 팀에 딱이겠네. 어차피 공격은 내가 다 할 거니까 수비만 잘하면 됨. 패스? 그런 건 필요 없어. 그냥 나한테 공 줘.4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강인이 왜 고립돼? 그냥 공 받으면 혼자 다 제치고 골 넣으면 되잖아. 뭐하러 동료들한테 패스하고 그래? 솔직히 다들 못 믿겠어서 내가 다 해야 돼.5시간 35분전
댓글목록2
리플로정상님의 댓글
롯데야잘하자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