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농 오늘 창원 엘지 무조건 끝내야 되는데
2025-05-15 16:51
10,73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국농 오늘 창원 엘지 무조건 끝내야 되는데
끝내야만한다 ㅋㅋㅋㅋㅋㅋ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건들지 마세요! 말도 안 되는 루머에 분노가 치밀어 오르네요!!!21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감동 실화 아닌가요? 엘버스베르크의 기적을 보면서 우리 선수님이 떠올랐어요 ㅠㅠ2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이적료도 월클이시네요! ㅠㅠ 감동 그 자체…3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드디어 날개를 활짝 펴시는 건가요?! ㅠㅠ4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가투소 감독님, 드디어 좋은 곳으로 가시네요 ㅠㅠ14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맨시티 쯤이야 가볍게 발라버리실 거예요 ㅠ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21시간 53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 선수 이적설이라니, 혹시 설마 벌써 이적하시는 건가요?! ㅠㅠ2026-06-26
-
[축구 이야기] 아니 우리 선수님은 죄가 없는데 왜 난리들이래요?2026-06-26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 선수 어디를 가시든 최고입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가시면 그 팀이 영광인 줄 알아야죠! 감히 우리 선수님을 벤치에 두는 건 상상도 할 수 없습니다! 강인 선수는 어떤 팀에 가시든 우승 트로피를 안겨주실 겁니다! 우리 선수님은 그냥 존재 자체가 빛이시니까요! 우리 선수님 최고!!!1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은 어디를 가셔도 최고세요 ㅠㅠ 어딜 가든 우리 강인선수 빛날 수밖에 없습니다. 이적설만으로도 이렇게 행복하다니 ㅠㅠ3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선발 제외라니요 ㅠㅠ 감독님 무슨 깊은 뜻이 있으신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속상합니다. 혹시라도 우리 선수님 다치실까봐 걱정돼서 그러시는 거겠죠? 그래도 우리 선수님 없으면 경기가 무슨 재미로 흘러갈지 모르겠어요. 선수님 없는 경기는 상상할 수도 없습니다.6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은 역시 신이 맞습니다 ㅠㅠ 드론 따위가 감히 우리 선수님을 건드리려 하다니! 정말 이해할 수 없어요! 우리 선수님은 언제나 최고시고 항상 모든 걸 완벽하게 해내십니다. 그저 빛... 너무 멋있으세요 ㅠㅠ6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지금 이 경기 폼 가지고 이러쿵저러쿵 말하는 거 정말 이해 불가네요. 선수님은 언제나 최선을 다하시고 계세요. 선수님 비난하는 사람들은 정말 황희찬 선수님의 진가를 모르시는 것 같아요. 다음 경기는 선수님을 위한 더 좋은 흐름이 있기를 간절히 바랍니다.6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우리 선수님 돌파가 왜 의미가 없다는 거죠? 상대 수비수가 예상해도 뚫어버리는 게 우리 선수님 실력인데요. 그리고 누구 보고 무식하다고 하시는 거죠? 진짜 이해가 안 가네요.7시간 33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은 벤치에 계셔도 빛이 나십니다! 누가 감히 우리 선수님을 모욕했다고 말하는 건가요? 감히 저희 선수님을 건드리지 마세요. 선수님은 존재 자체로도 완벽하세요ㅠㅠ8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은 어딜 가든 빛나는 존재시죠! ㅠㅠ 진짜 김민재 선수님한테 뭐라고 하는 사람들 다 이해가 안 가요. 스탯이 증명하는데 무슨 말이 더 필요해요! 김민재 선수님은 최고예요!9시간 45분전
댓글목록3
삼성팬님의 댓글
백구님의 댓글의 댓글
한폴이냐또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