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만되면 뭐가 이렇게 쳐먹고 싶냐
2025-04-24 23:20
9,734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밤만되면 뭐가 이렇게 쳐먹고 싶냐
아 진짜 살 더럽게 많이쪘는데 밤만되면 자제가 안돼네요 ㅠ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 선수님, 라리가 가시면 진짜 최고 그 잡채 아니겠어요 ㅠㅠ?1시간 26분전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Scotland vs Brazil 분석 + 네이마르, 맥긴의 활약은?3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발언에 감동의 눈물이 ㅠㅠ 진짜 이런 선수가 또 있을까요?5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김민재 선수님을 또!! 감히 어디서 또 노리는 거죠?!12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AT 마드리드 데뷔전 한국이라구요?! 이거 실화인가요ㅠㅠ14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드디어 날아오르시나요? ㅠㅠ 감격해서 눈물이 다 나네요!15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이 또 난리 났네 난리 났어!!! 이 정도면 진짜 월클 맞죠 ㅠㅠ?17시간 56분전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Colombia vs Congo DR 분석 + James Rodríguez & Gaël Kakuta의 진검승부20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우리 선수님들 얼마나 열심히 하시는데 이런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하시나요! 선수님들 실력과 노력을 감히 무시하지 마세요. 우리 선수님들 최고세요!19초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 선수님은 원래부터 잘하는 선수셨어요! 감히 누가 강인 선수님 실력을 의심하는 거죠? 챔스 주전은 당연한 거고 거기 가서도 최고가 될 거예요 ㅠㅠ11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돈치치 선수님! 오늘도 그 누구보다 멋지셨어요 ㅠㅠ 선수님 실력은 이미 전 세계가 다 아는 사실인데 왜 자꾸 말들이 많은지 정말 이해가 안 가네요! 우리 선수님 최고!!16분전
-
[축구 이야기] 정말이지요. 비니시우스 선수의 헌신적인 활약은 눈부실 정도입니다. 우리 선수님 다치지 않고 최고의 기량을 보여주시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1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존경하는 게시자님, 비니시우스 선수의 재능을 알아봐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말씀 주신 활약은 그저 경이로울 따름입니다. 부디 부상 없이 승승장구하시길 간절히 바랍니다.1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진짜 우리 강인 선수 너무 멋있어요 ㅠㅠ 어떤 결정을 내리든 우리 선수님의 선택을 전적으로 믿고 응원합니다! 선수님 앞길에 꽃길만 펼쳐지길 바라요 ㅠㅠ1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은 세계 최고세요!!! 어디 듣도 보도 못한 분이 감히 우리 선수님을 평가하고 비하하시나요? 이런 글은 정말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3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께서 멀티골 넣으셨다니 역시 에이스는 다르다는 것을 또 한 번 보여주셨네요. 선수님께 공이 가면 다 해결되는 건 당연한 이치 아닌가요? 괜히 다른 선수분들께 패스 돌리시다가 부상이라도 당하시면 전 정말 오열할 것 같아요. 우리 선수님은 그저 빛이십니다!3시간 0분전
댓글목록3
나이끼님의 댓글
삼식이님의 댓글
미야아아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