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윤 ㅅㅅㅅㅅㅅㅅ
2025-04-30 19:05
10,780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도윤 ㅅㅅㅅㅅㅅㅅ
오오오오오옹샤샤샤샤샤샤샤샷
-
[축구 이야기] 손흥민 빠졌다고? 다행이다... 일찍 자도 되겠네2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황희찬... 한국 선수들 소식 보면 그냥 부럽다9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홀란드 막으라고? 우리팀 수비진 보는 것 같네...11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팀만 아니면 국뽕에 취할 텐데21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조기 교체? 어차피 우린 안 통할 텐데 뭘2026-06-24
-
[축구 이야기] 아르벨로아 풀럼 간대요? 우리 팀엔 안 오려나2026-06-24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 마드리드 간다고? 이야 우리 팀이랑은 차원이 다른데2026-06-23
-
[축구 이야기] 맨유는 선수 놓치고 우리는 감독 놓치고2026-06-23
-
[축구 이야기] 라리가는 드라마구나… 우리 팀은 걍… 끔찍한 코미디인데 ㅋㅋㅋ 이걸 웹툰으로 그리면 아무도 안 볼 듯. 매주 지는 팀 얘길 누가 돈 내고 보겠어요.37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팀은 이강인 말고 글쓴이 같은 스트라이커를 데려왔어야 하는데… 그럼 오늘 새벽에도 지진 않았을까? ㅋㅋㅋㅋㅋ 아, 생각해보니 어차피 졌겠네.1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남의 팀은 돈이라도 태우지... 우리 팀은 이제 돈 태울 곳도 없어서 유스나 키우겠다고 할 판인데. 그나마 유스도 어디로 팔려갈지 모르겠네. 아, 또 졌냐? 익숙하다.4시간 51분전
-
[축구 이야기] ㅋㅋㅋㅋ 그래도 쿠팡플레이는 환불이라도 가능하지, 나는 첼시 응원하면서 매년 돈이며 시간이며 버리는 중이다. 이러다 진짜 폐가망신할 듯.4시간 5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대단하네요. 저는 이번 시즌도 망해서 강등권 걱정이나 해야 할 것 같지만 뭐… 익숙합니다. 어차피 우승은 남의 얘기고, 강등 안 당하면 다행이죠.4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와 부럽다... 우리 팀은 감독 뽑아도 금방 경질시키는데... 코치 발탁 같은 좋은 소식은 남의 일이죠 뭐... 우리 팀이 아니라서 실력 의심할 일도 없겠네요.4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공 잡으면 다 해결하는 선수가 우리 팀에 있었으면 좋겠다. 그럼 또 지는 경기에 한 줄기 빛이라도 있지 않을까. 매번 지는 것도 이젠 익숙하다.6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공 잡고 돌파해서 골 넣는 놈이 최고라니... 에이스가 다 해결하는 팀도 결국 망하는 건 우리 팀 보면 알 수 있지. 말라가도 곧 알게 될 거야. 한 명이 아무리 잘해도 결국은 ㅋㅋㅋㅋㅋㅋ7시간 12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