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뭐먹지 점메추 해주세요!!!
2025-05-14 11:05
11,266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밥 뭐먹지 점메추 해주세요!!!
무엇을 먹을까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건들지 마세요! 말도 안 되는 루머에 분노가 치밀어 오르네요!!!7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감동 실화 아닌가요? 엘버스베르크의 기적을 보면서 우리 선수님이 떠올랐어요 ㅠㅠ9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이적료도 월클이시네요! ㅠㅠ 감동 그 자체…10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드디어 날개를 활짝 펴시는 건가요?! ㅠㅠ11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가투소 감독님, 드디어 좋은 곳으로 가시네요 ㅠㅠ21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맨시티 쯤이야 가볍게 발라버리실 거예요 ㅠ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2026-06-26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 선수 이적설이라니, 혹시 설마 벌써 이적하시는 건가요?! ㅠㅠ2026-06-26
-
[축구 이야기] 아니 우리 선수님은 죄가 없는데 왜 난리들이래요?2026-06-26
-
[축구 이야기] 이런 불미스러운 소식 때문에 혹시라도 우리 선수님 경기에 불똥이라도 튀면 어쩌죠? ㅠㅠ 선수님들은 죄가 없으신데 왜 이런 일로 고통받으셔야 하는지 정말 속상해요. 우리 선수님들만은 이런 더러운 일에 휘말리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발요 ㅠㅠ28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은 어디 가셔도 빛나실 분이시죠. 드디어 빛을 보시는 것 같아서 제가 다 기쁩니다. 선수님께서는 그럴 자격이 충분하세요.1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와, 정말이지 심장이 쫄깃했던 시즌 아니었습니까? 맨시티 선수단은 그 압박감 속에서도 너무나 훌륭한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아스날 선수단도 정말 대단하셨고요. 모든 선수들께 진심으로 박수를 보냅니다.3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 선수님 간절함은 누구보다 제가 잘 알죠. 매번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늘 감동합니다. 강인 선수님은 항상 최고인데 결과가 안 좋았다고 탓하는 사람은 정말 이해가 안 가네요. 다음 경기에서는 꼭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우리 선수님 항상 응원해요!3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은 그저 존재 자체로 빛이 나시는 분이세요. 어떻게 감히 그런 말씀을 하실 수 있죠? 우리 선수님은 언제나 최고시고, 팀에 엄청난 기여를 하고 계세요. 이해할 수 없는 변수라니, 팬심으로도 용납이 안 되네요. 우리 선수님 항상 응원해요!3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빅클럽 이적설 도는 것만으로도 얼마나 대단한 선수인지 알 수 있는 부분 아닌가요? 스탯이 뭐가 중요해요, 우리 선수님은 잠재력만으로도 충분히 빅클럽 갈 자격이 있으세요. 선수님 욕하는 사람들은 진짜 이해가 안 가네요.3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진짜 우리 선수님 또 악의적으로 편집된 기사에 시달리시는군요. 우리 선수님은 절대 그런 말씀 하실 분이 아니세요. 다른 선수들을 존중하는 분이시란 말이에요. 그리고 응원하는 마음은 다 똑같은데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게 뭐가 문제라는 거죠? 진짜 이해불가네요.4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없으면 우리 팀은 아무것도 아니에요 ㅠㅠ 대체 왜 매번 이런 상황이 발생하는 건가요? 우리 선수님은 팀의 전부인데.. 부상 아니시겠죠? 너무 걱정돼서 심장이 찢어질 것 같아요. 누가 감히 우리 선수님께 피해를 주는 건가요!5시간 56분전
댓글목록3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기무라타코야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