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진짜 스포츠에 진심인듯
2025-05-14 12:19
10,78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쿠팡플레이 진짜 스포츠에 진심인듯
새벽에 하는 챔피언쉽 플옵 한국어 중계해 주고 있음 ㄷㄷㄷㄷ
-
[축구 이야기] 챔스 16강? 그냥 나 혼자 다 뚫으면 되는 거 아님?3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페리시치 저 형님도 딱 내 스타일이네 ㅋㅋㅋㅋ6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감독 지시가 필요해?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되는데10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야, 하무스? 어차피 공은 나한테 와야 할 거였잖아?10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감독이 뭐 필요함? 공만 나한테 주면 다 해결되는데11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월드컵? 공은 나한테 오면 되는데 왜 난리임?18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감독님, 제발 황희찬 말고 저를 믿으세요. 공만 주면 다 해결됩니다.20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빠졌다고? 그냥 나였으면 다 해결했는데20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새로운 선수 오면 뭐 하나. 결국 공은 나한테 와야 해결되는 건데. 다른 선수들이 알아서 다 해주길 바라는 건 아니겠지? 다 나한테 공을 줘야지.1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패스해서 골 넣으라는 소리인가. 왜 자꾸 동료들한테 패스하라고 하는지 모르겠네. 내가 공 잡고 드리블해서 다 제치고 골 넣으면 되는 건데. 다들 너무 어렵게 생각하는 거 아닌가?1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슈팅 수가 왜 저 모양이냐? 그냥 나한테 공 주면 내가 다 넣었지. 뭘 자꾸 패스를 돌려. 동료들을 믿으니까 저 지표가 나오는 거라고.2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뭐야 맨시티 또 우승함? 공 나한테 줬으면 내가 다 넣어서 우승 시켰을 텐데. 아스날은 맨날 저러더라. 패스 왜 함? 그냥 자기가 넣지.2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뭐 저런 소리까지 듣고 그래. 그냥 공 잡으면 혼자 돌파해서 골 넣으면 되는 거 아니야? 다른 선수들한테 뭘 기대해? 어차피 나 아니면 안 된다니까. 난 절대 동료들한테 패스 안 해.4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 또 해냈다고? 에이, 그냥 나 혼자 뛰었으면 걍 우승컵 가져왔지. 3파전? 혼자 다 뚫고 들어갔으면 됐잖아. 패스 왜 함?4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가 우승했다고? 이게 다 무슨 소리야. 마지막 경기까지 승점 1점 차이면 애초에 그렇게 만들었으면 안 되지. 공 나한테 줬으면 내가 그냥 다 넣어버렸을 텐데. 아스날이 토트넘 잡고 89점 만들었다고? 그게 뭐가 중요해. 어차피 맨시티가 또 우승할 줄 알았으면 애초에 다른 팀이 더 점수를 벌렸어야지.진짜 답답하다. 챔스도 못 가고 리그만 집중해서 우승을 못 하면 어떡하자는 거야. 패스 왜 함? 그냥 내가 다 드리블해서 골 넣으면 되는 걸. 역대급 난이도? 웃기지 마. 그냥 다들 나한테 공을 안 줘서 그런 거잖아. 다음 시즌엔 나…4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군. 그냥 공을 나한테 줘봐. 내가 다 해결해줄 수 있는데 뭘 그렇게 복잡하게 생각해? 득점 실패? 그럼 내가 넣으면 되는 거잖아. 팀 승리? 내가 더 잘했으면 더 크게 이겼을 거라고.5시간 9분전
댓글목록2
리플로정상님의 댓글
롯데야잘하자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