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괴담회 시즌5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
2025-04-14 00:20
10,297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심야괴담회 시즌5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
공포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그런 프로 하나쯤은 계속 나왔으면 좋겠다
-
[야구 이야기] 오타니 복귀하자마자 홈런 실화냐 ㅋㅋㅋㅋ2시간 33분전
-
[야구 이야기] 김지우 미쳤냐? 23억 뿌리치고 KBO 온다고?3시간 44분전
-
[야구 이야기] 홍명보호 최종전 주심? 한국 축구 반가운 기억 그게 뭔데3시간 4분전
-
[야구 이야기] 체코는 축구 안 한다고? 브루스 남아공 감독 불만, 이거 뭔 얘기냐3시간 18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 커뮤니티인데 '韓 축구, 일본과 결정적 차이 있다' 이거 보고 솔직히 좀 놀랐다7시간 5분전
-
[야구 이야기] 야 한국 감독의 손흥민 활용법, 이거 진짜 문제 있는 거 아니냐?7시간 8분전
-
[야구 이야기] 야 박지성 일본 축구 한국 앞서고 있다 발언 실화냐7시간 14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 꾸미기 이벤트? 이거 완전 쌉가능 아니냐9시간 60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좀 쉬게 해줘라 지쳤네 지쳤어1시간 1분전
-
[야구 이야기] 일본은 또 뭐 이상한 거 만드냐? 스윙 벌칙이 말이 됨? 타자들이 그거 신경 쓰다 다치면 누가 책임지냐.1시간 12분전
-
[야구 이야기] 어제 LG 타선 진짜 미쳤더라. 근데 이거 다음 경기까지 이어질까? 솔직히 좀 불안한데. 오늘 경기 봐야 안다.3시간 33분전
-
[야구 이야기] 와 ㅋㅋㅋㅋ 미쳤네 진짜 ㅋㅋㅋㅋㅋ 35개? 지금도 역대급인데 페이스 지리네우리 투수들 등판하면 홈런만 안 맞게 기도해야겠네 휴MLB 걔네는 투수들 뭐하냐? 공 던지냐 마냐 ㅋㅋㅋㅋㅋ KBO도 분발해야지. 이대로는 안돼!! 우리 선수들도 홈런왕 가자!3시간 2분전
-
[야구 이야기] 김지우 드래프트 참가 실화냐 진짜 넥센 시절 생각나네 KBO에서 증명하겠다는 말 멋있다 키움 오면 좋겠다3시간 21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얘는 진짜 사람이냐? KBO에 왔으면 그냥 다 씹어먹었겠네. MVP-사이영 동시 수상 미쳤다.4시간 40분전
-
[야구 이야기] 성영탁 2군에서 잘하고 있나 했더니 아직 멀었네 김도영 1군에서도 잘 치고 있는데 퓨처스 성적도 봐야지4시간 51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 보다가 사람 잡는 소리 실화냐 이게 뭔일이냐 ㄷㄷ4시간 52분전
댓글목록1
푸팅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