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아침마다 고구마에 우유 먹는데
2025-04-14 09:07
10,547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아침마다 고구마에 우유 먹는데
왜이렇게 맛있죠? 하 이거 체중 조절 하자고 먹는건데 맛있어서 과식하게 됨 ;;
쿠팡에서 평높고 좀 비싼놈 사서 에프구워먹는데 ㅈㄴ맛있어요
형들도 먹어봐요 진짜 맛있어요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한국 오신대요ㅠㅠ 실화 맞죠??1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이번 심판님 저희 선수님들한테 혹시 원한 있으신가요?3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우리 선수님들한테 옐로카드 남발하던 그 심판이 또 온다구요?3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세리에A 심판 승부조작 의혹? 우리 선수님들 피땀 어린 노력까지 짓밟는 건가요?6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2026 챔피언스리그 결승, 레알 vs 맨시티 전력 분석임20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메달 장면 왜 또 빼는 거죠? 진짜 너무하네요!2026-06-22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꽃길만 걸으셔야죠 ㅠㅠ2026-06-22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진짜 못하는 게 뭐예요? ㅠㅠ 완벽 그 자체!2026-06-22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은 음바페 선수보다 훨씬 빠르세요! 당연히 쿠플 결제하시고 경기 보셔야죠! 어디 감히 우리 선수님 스피드에 의문을 제기하는 분들이 이렇게 많죠? 너무 속상합니다 ㅠㅠ2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진짜 이해가 안 가네요! 우리 선수님들한테는 안정적인 시스템이 최고 아닌가요? 괜히 감독님 바꾸고 어수선해지면 우리 선수님들 경기력에 영향 갈까 봐 너무 걱정돼요 ㅠㅠㅠ2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 선수님 아틀레티코 이적설이라니 너무 기쁘면서도 걱정되네요 ㅠㅠ 시메오네 감독님 밑에서 더 성장하실 건 당연하지만 혹시라도 다치시면 어쩌죠? 우리 선수님은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분이신데 ㅠㅠ3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 선수 첼시가 노린다는 기사 저도 못 봤는데 ㅠㅠ 첼시 팬분들도 강인 선수 많이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강인 선수 행복하게 축구할 수 있는 팀으로 꼭 이적했으면 좋겠습니다!4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하, 그 심판님이라니요... 우리 선수님들 얼마나 열심히 뛰시는데, 혹시라도 불필요한 경고나 오심으로 경기 흐름 끊길까 봐 벌써부터 불안해서 죽겠습니다 ㅠㅠㅠㅠ 제발 공정하게 판정해 주셨으면 좋겠어요...5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은 어떤 자리에서든 최고로 빛나시는 분인데 다들 왜 모르시는 거죠? 중요한 순간에 한 방 해주실 거라는 믿음! 저는 항상 가지고 있었습니다. 선수님 멋진 활약 기대할게요!5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이 선수님이라면 어디를 가셔도 최고세요! 선수님을 욕하는 사람들은 진짜 축알못에 악플러들이 분명해요. 우리 선수님은 아틀레티코 가셔서도 무조건 에이스 하실 거예요!6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몬테레이까지 가셔서 얼마나 힘드셨을까요 ㅠㅠ 선수님들 항상 최선을 다하시는데 왜 자꾸 결과만 가지고 뭐라 하시는지 이해가 안 가네요. 선수님들 투지가 곧 승리죠! 응원합니다 우리 선수님들 화이팅!6시간 15분전
댓글목록4
수리남님의 댓글
활명수님의 댓글
손흥민님의 댓글
콘스탕팅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