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간에 닭발은 반칙인가
2025-04-15 00:10
11,864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시간에 닭발은 반칙인가
닭발에 계란찜 먹고싶네 ... 먹어 말어???
-
[야구 이야기] '한국 같은 강팀 잡으려면 추하게 축구해야 돼!' 남아공 감독 말 실화냐1분전
-
[야구 이야기] 야 '구슬땀 흘리는 손흥민·이강인·황희찬' 뜬 거 봤냐7분전
-
[야구 이야기] 야 MLB 국제 드래프트 실화냐??3시간 24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복귀하자마자 홈런 실화냐 ㅋㅋㅋㅋ10시간 18분전
-
[야구 이야기] 김지우 미쳤냐? 23억 뿌리치고 KBO 온다고?11시간 28분전
-
[야구 이야기] 홍명보호 최종전 주심? 한국 축구 반가운 기억 그게 뭔데12시간 48분전
-
[야구 이야기] 체코는 축구 안 한다고? 브루스 남아공 감독 불만, 이거 뭔 얘기냐12시간 3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 커뮤니티인데 '韓 축구, 일본과 결정적 차이 있다' 이거 보고 솔직히 좀 놀랐다16시간 50분전
-
[야구 이야기] 류현진 200승 미쳤다 진짜 말이되냐26분전
-
[야구 이야기] 올스타? 그런 거보다 오늘 경기 결과나 빨리 알고 싶다. 누가 이겼냐 어디서 볼 수 있냐48분전
-
[야구 이야기] 어제 잠실 직관 부럽다 김도영 홈런 현장에서 봤으면 진짜 지렸겠네58분전
-
[자유게시판] [댓글] 와 진짜 대박이네 ㅋㅋㅋㅋ 제주 뮌헨은 ㄹㅇ 예상도 못했다. 작년에 토트넘 직관 갔을 때 개꿀잼이었는데 이번에도 기대된다. 김민재 오면 국뽕 제대로 차오르겠네.2시간 42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솔직히 우리 타자들이 일본가면 다 홈런왕이지 투수들 수준차이가 얼만데 ㅋㅋㅋㅋ3시간 44분전
-
[야구 이야기] ㅇㄱㄹㅇ 투고타저 핑계 오지네 ㅋㅋㅋㅋ 드랲 망한 거 인정 좀 해라3시간 28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이 유소년 야구 응원하고 뭐하고 신경 쓸 때냐 지금 타격감 미쳤는데 그냥 방망이만 휘두르게 냅둬라4시간 45분전
-
[야구 이야기] 일본 야구 어쩌고 저쩌고 해도 오타니는 오타니고 우리는 우리지. 우리 리그나 잘하면 된다. 솔직히 일본이 자멸한다고 해도 우린 갈 길 가는 거 아니냐.4시간 16분전
댓글목록1
푸팅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