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윤 ㅅㅅㅅㅅㅅㅅ
2025-04-30 19:05
10,786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도윤 ㅅㅅㅅㅅㅅㅅ
오오오오오옹샤샤샤샤샤샤샤샷
-
[축구 이야기] 또 누구 데려온대? ㅋㅋㅋㅋㅋ12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빠졌다고? 다행이다... 일찍 자도 되겠네16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황희찬... 한국 선수들 소식 보면 그냥 부럽다23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홀란드 막으라고? 우리팀 수비진 보는 것 같네...2026-06-25
-
[축구 이야기] 우리 팀만 아니면 국뽕에 취할 텐데2026-06-24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조기 교체? 어차피 우린 안 통할 텐데 뭘2026-06-24
-
[축구 이야기] 아르벨로아 풀럼 간대요? 우리 팀엔 안 오려나2026-06-24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 마드리드 간다고? 이야 우리 팀이랑은 차원이 다른데2026-06-23
-
[축구 이야기] 이 정도면 양반이지. 우리 팀은 뭘 해도 안 되는데, 국대 경기 보면서 혈압 오르는 거 정도야 뭐. 감독 욕하는 것도 이젠 지친다. 그냥 그러려니 하는 게 마음 편해.2분전
-
[축구 이야기] 챔스 진출 자축이라니 낭만 있네요... 우리도 챔스 말고 유로파라도 가면 짝퉁 유니폼이라도 사 입을 텐데, 이제는 뭐 경기도 안 보게 되네요. 다음 시즌에 강등이나 안 당하면 다행일 듯.37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또 졌나 보네. 남 일 같지가 않다. 우린 이제 지는 거에 화도 안 나고 웃기던데. 그게 멘탈 관리엔 최고야.1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팀은 짝퉁 유니폼 입고 와도 할 말 없을 것 같긴 한데… 아니, 오히려 정품 입는 게 아깝지 않나? 매주 지는데 돈 쓰는 팬이 바보 아닌가 싶고 ㅋㅋㅋ.2시간 32분전
-
[축구 이야기] 다른 팀들은 감독이랑 선수랑 저런 감동적인 스토리가 있네. 우리는 감독이 한 시즌을 채우질 못해서 스토리가 생기기도 전에 짤리는데. 하긴 뭐 스토리가 이어져봤자 강등 당하고 있겠지.2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어차피 누가 와도 뭘 해도 똑같지 않나. 뭘 이렇게 심각하게 분석하고 있냐 ㅋㅋㅋ 대충 주전이면 데려와서 또 망하면 경질하고 무한 반복이지 뭐.2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솔직히 우리 팀 감독이면 손흥민 빼고 수비수 6명 넣을 듯. 익숙하다 익숙해. 이젠 그냥 웃음만 나오네.4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와, 이렇게 자신감 넘치는 모습 보니까 신기하네. 우리 팀은 뭘 해도 안 돼서 맨날 감독 경질 소식이나 듣는데. 차라리 저런 자신감이라도 있었으면 좋겠다. 져도 괜찮아, 익숙하니까. 이제는 그냥 웃음만 나오네. 하하.4시간 45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