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쪽갈비???
2025-05-09 00:14
12,925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치킨??쪽갈비???
둘중 뭐먹지??
-
[야구 이야기] 김도영 미쳤냐 진짜34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미쳤냐 진짜?3시간 10분전
-
[야구 이야기] 오늘 선발투수 떴다! 빨리 확인해라!3시간 26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미쳤냐 진짜5시간 49분전
-
[야구 이야기] 야 홍명보호 저승사자 이란의 최소 3무 축구 얘기 좀 해봐라5시간 15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올스타전 누가 뽑히냐 진짜ㅋㅋㅋㅋ7시간 5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월드컵 한국 32강 진출 확률 94%에서 68% 실화냐9시간 15분전
-
[야구 이야기] 하현승 양키스 거절 실화냐? ㄷㄷ10시간 6분전
-
[야구 이야기] 베테랑 1루수 변신 쉽지 않지. 근데 엘지 만나면 진짜 다들 말리던데. 포수 1루는 또 뭐야. 수비 구멍 생기는 거 아니냐?9분전
-
[야구 이야기] 야 김도영 미쳤냐 또쳤어? 4연승 실화냐23분전
-
[야구 이야기] 2차 드랲 결과 떴냐? 박진형 우리팀으로 오네 불펜 좀 더 강해지나1시간 17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드디어 터졌네 내가 뭐랬냐 올시즌은 다르다고3시간 34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진짜 잘하는데 팀이 안 따라주네 아쉽다 다저스 1위? 또 난리났네3시간 15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올스타는 당연한 거지. 작년에 그렇게 고생했는데 올해 미쳤다 진짜. 누가 봐도 올스타감이지.4시간 44분전
-
[야구 이야기] 와 드디어 복귀전 치렀네. 5이닝 2실점 승투면 잘했구만. FIP 3.50이면 뭐 나쁘지 않네. 앞으로 쭉 잘해주길.4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댓글] 야 이 정도면 그냥 국내에서 왕 노릇 하겠다는 거지. 메이저 가서 쩌리 되는 것보다 KBO에서 에이스 먹는 게 훨씬 낫다고 생각할 수도 있어. 나중에 연봉도 꽤나 받을 거고.5시간 37분전
댓글목록2
롯데야잘하자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