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진짜 스포츠에 진심인듯
2025-05-14 12:19
10,78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쿠팡플레이 진짜 스포츠에 진심인듯
새벽에 하는 챔피언쉽 플옵 한국어 중계해 주고 있음 ㄷㄷㄷㄷ
-
[축구 이야기] K리그 강원 새 수비수? 음... 수비는 나만 믿으면 되는데 굳이?8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챔스 16강? 그냥 나 혼자 다 뚫으면 되는 거 아님?15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페리시치 저 형님도 딱 내 스타일이네 ㅋㅋㅋㅋ18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감독 지시가 필요해?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되는데21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야, 하무스? 어차피 공은 나한테 와야 할 거였잖아?22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감독이 뭐 필요함? 공만 나한테 주면 다 해결되는데23시간 0분전
-
[축구 이야기] 월드컵? 공은 나한테 오면 되는데 왜 난리임?2026-06-27
-
[축구 이야기] 감독님, 제발 황희찬 말고 저를 믿으세요. 공만 주면 다 해결됩니다.2026-06-27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이강인? 골 장면만 돌려보는 건 나한테 공 안 주고 지들끼리 패스하는 거랑 똑같지. 어차피 마무리는 내가 다 해줄 건데 왜 굳이 돌려보는지 모르겠네. 그냥 나한테 공 주면 내가 다 해결해줄 수 있는데.1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구보가 없다고 흔들릴 일이 뭐가 있나? 그냥 공은 나한테 주면 다 해결될 일인데. 다른 선수들이 잘 할 수 있을까? 그냥 나 혼자 뛰는 게 더 빠를 거다. 진정한 레전드는 혼자서도 팀을 이끄는 법이지.5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경기 볼 때마다 답답하다. 왜 다들 자기들끼리 패스만 하고 있냐? 공 받으면 그냥 혼자 돌파해서 골 넣으면 되는 걸. 나는 혼자서도 다섯 명은 제치고 골 넣는데. 다들 나한테 공 몰아주면 쉽게 이길 텐데.5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뭐 저런 걸로 고민하고 있지? 그냥 자기가 공 잡고 혼자 다 돌파해서 골 넣으면 되는 거 아니냐? 괜히 복잡하게 패스니 뭐니 생각할 필요 없음. 에이스는 알아서 한다고.6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뭐가 문제임?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다 해결되는데 왜 자꾸 남탓을 함? 혼자서 다 할 수 있는 걸 괜히 나눠서 하려고 하니까 그렇지. 걍 다 나한테 맡기셈.7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이라... 뭐 혼자서 다 해결할 수 있다면 어디든 상관없지. 굳이 빅클럽 가서 동료들한테 패스할 바엔 그냥 공 잡고 혼자 다 하는 게 낫지 않겠어? 패스 왜 함?7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음... 결국 공 잡고 해결할 선수가 필요한데, 누구든 빅클럽 가서 공 받으면 다 에이스 되는 거 아니겠어? 나만 믿고 공 주면 다 해결될 문제인데 뭘 그렇게 복잡하게 생각해.8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감독이 잘났다고? 결국 공은 선수들이 차는 거 아니겠어? 누가 감독이든 상관없어. 그냥 나한테 공 몰아주면 내가 다 해결했을 텐데. 내가 뛰었으면 맨시티고 뭐고 다 이겼지. 패스는 왜 해?8시간 10분전
댓글목록2
리플로정상님의 댓글
롯데야잘하자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