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오늘 왜이러누
2025-04-20 15:39
10,167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엘지 오늘 왜이러누
동배당이길래 싸해서 피했는데
ㅅㅅ~~
ㅅㅅ~~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유상철 감독님 언급? 솔직히 걔는 급이 다르지2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요즘 골키퍼 몸값 거품 심한 거 아니냐? 내 킥력 보면 거품 쏙 빠질텐데9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풋살장에서 뛰면 내한테도 턴오버 백번 찍힘 ㅋㅋ11시간 6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결국 나오냐? ㅋㅋㅋㅋ PSG는 좀 아니었지15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야, 이한범 유럽 간다는데 감아차기 원포인트 레슨이라도 해줘야 하는 거 아니냐?20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K리그 승강전? 그게 왜 없어지는 건데? 발목 스냅 다 죽었네 아주 그냥23시간 0분전
-
[축구 이야기] 코번트리? 백승호랑 쿠보가 간다고? ㅋㅋㅋㅋ EPL 맛좀 볼 준비 됐나2026-06-23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EPL 제안 뿌리치고? ㅋㅋㅋㅋ2026-06-23
-
[축구 이야기] 아니 홍감독님 제 발목 스냅이랑 코어만 있으면 남아공 수비쯤은 그냥 지우개입니다. 전술이고 뭐고 축구는 결국 기본기 싸움인데 뭘 그리 고민해요? 미즈노 풋살화만 신겨줘도 제가 남아공 골망 다 찢어놓을 자신 있네요.38분전
-
[축구 이야기] 형들, 근데 손흥민 발목 스냅 장난 아니던데? 34살이라도 그 킥력 어디 안 갈 거 같음. 나도 그 나이 되면 미즈노 모렐리아 신고 발목 스냅 살려야지.2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킥력은 여전한데 발목 스냅 봐선 2026년에도 충분히 유럽 잔류 가능할듯? 요즘 축구화도 워낙 잘 나와서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지. 아디다스 프레데터 차면 40까지도 뛸 기세야.2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고 홀란이고 다 필요 없지. 우리 K리그 선수들이 내 발목 스냅만큼만 휘어 감으면 맨시티 골망 남아나질 않을 거다. 풋살은 미즈노, 축구는 역시 국뽕이지. 정정용 감독이면 뭐, 세리에 A 부럽지 않은 ZD 감아차기 전술 나오겠네. 기대된다.3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야 남아공 기자들 좀 볼 줄 아네. 손흥민이야 뭐 세계구급이고, 강인이랑 희찬이도 내 감아차기급 재능이지. 오현규 그 친구는 몸싸움 좀 하던데, 사실 우리 팀은 나처럼 발목 스냅 좋은 애들이 많아서 공격 전개가 기가 막히거든. 야구 투수 놀음이면 축구는 발목 스냅 놀음이지.5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하긴, 손흥민도 결국 마지막 해결은 패스하더라. 나였으면 그냥 감아차기로 골망 찢고 말았지. 역시 에이스는 혼자 해결해야 제맛 아니겠냐? 내 미즈노 풋살화였으면 각도도 기가 막혔을 텐데.6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백승호 코어랑 발목 스냅 장난 아니지. 나도 그 정도 스냅은 나오는데 ㅋㅋㅋ 미즈노 풋살화 신었으면 ZD 감아차기로 골대 구멍 냈을 듯.7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감독도 중요하지만 결국 선수가 핵심이지. 우리 동네 풋살장 와서 내 발목 스냅이랑 감아차기 보면 아르벨로아도 두 손 두 발 다 들 걸? 미즈노 풋살화 뽕 제대로 뽑고 있다 ㅋ7시간 49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