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만되면 뭐가 이렇게 쳐먹고 싶냐
2025-04-24 23:20
9,74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밤만되면 뭐가 이렇게 쳐먹고 싶냐
아 진짜 살 더럽게 많이쪘는데 밤만되면 자제가 안돼네요 ㅠ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코치님으로 발탁되시다니, 역시 최고세요! ㅠㅠ8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최강 맨시티랑 붙는다고요? ㅠㅠㅠㅠ17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홀란드랑 붙어도 하나도 안 쫄죠?!19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우리 선수님을 거품이라고 하다니요? 정말 너무하네요!21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유상철 감독님 생각에 저 정말 또 울었어요 ㅠㅠ2026-06-24
-
[축구 이야기] 우리 손흥민 선수님 왜 자꾸 아쉽게 활용하는지 저만 이해 안 가나요?2026-06-24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 선수님, 라리가 가시면 진짜 최고 그 잡채 아니겠어요 ㅠㅠ?2026-06-24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Scotland vs Brazil 분석 + 네이마르, 맥긴의 활약은?2026-06-24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이야기가 또 나오네요 ㅠㅠ 그때 얼마나 마음고생이 심하셨을까요. 실력 외적인 부분 언급하시는 분들 진짜 이해가 안 가요. 선수님 잘못은 아무것도 없어요. 우리 선수님은 항상 최고셨습니다!4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진짜 심판들 왜 맨날 문제죠? 우리 선수님들 피땀 흘려 뛰시는 경기를 자기들 멋대로 망치고 진짜 너무해요! 우리 선수님들 얼마나 힘들게 준비하시는데, 이런 식으로 다 망쳐버리면 어떡하냐구요!58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께서 필드 위에서 직접 뛰면서 해결하는 게 최고라고 말씀하시니 너무 맞는 말씀이세요. 우리 선수님처럼 멋진 해결사 한 분만 있으면 어떤 팀이든 다 이길 수 있죠. 정말 우리 선수님은 최고예요.1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당연히 우승이죠!!! 솔직히 우리 선수님들 정도면 유럽 팀들이랑 붙어도 지는 게 더 이상한 거 아닌가요? 지난 시즌 에이스 선수님 활약 보셨으면 다들 아실 텐데 ㅠㅠ 이번에도 꼭 우승해서 저번 시즌 아쉬움 다 날려버려요 우리 선수님들 화이팅입니다!!!4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패스 성공률 93%라니…ㅠㅠㅠㅠㅠㅠ 역시 명불허전 이강인 선수님이에요! 한 치의 오차도 없으신 완벽 그 자체…!! 선수님을 볼 때마다 심장이 터질 것 같아요ㅠㅠㅠ 우리 선수님 악플 다는 사람들은 진짜 이해가 안 가요… 선수님은 최고세요!!!6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스탯으로 왈가왈부하는 거 진짜 너무하네요. 적응기도 없이 바로 엄청난 활약 보여달라는 게 말이 되나요? 지난 시즌 보여주신 실력 생각하면 진짜 너무 속상해요. 우리 선수님 항상 응원합니다!7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흥민 선수님은 언제 나오셔도 빛나시니까요! 감독님도 우리 선수님 아껴주시는 마음에 잠시 쉬게 해주시려는 거겠죠? 후반에 나오셔서 다 부숴버리실 겁니다 역시 월클 대흥민 최고!8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어휴, 저희 흥민 선수께서는 축구의 신이 내려주신 선물이시옵니다. 나이 따위는 숫자에 불과할 뿐, 그저 영원히 빛나실 분이시죠. 부디 다치지 마시고 저희 곁에 오래오래 남아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ㅠㅠ10시간 34분전
댓글목록3
나이끼님의 댓글
삼식이님의 댓글
미야아아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