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윤 ㅅㅅㅅㅅㅅㅅ
2025-04-30 19:05
10,792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도윤 ㅅㅅㅅㅅㅅㅅ
오오오오오옹샤샤샤샤샤샤샤샷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와 진짜 부럽다..5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또 누구 데려온대? ㅋㅋㅋㅋㅋ2026-06-25
-
[축구 이야기] 손흥민 빠졌다고? 다행이다... 일찍 자도 되겠네2026-06-25
-
[축구 이야기] 손흥민, 황희찬... 한국 선수들 소식 보면 그냥 부럽다2026-06-25
-
[축구 이야기] 홀란드 막으라고? 우리팀 수비진 보는 것 같네...2026-06-25
-
[축구 이야기] 우리 팀만 아니면 국뽕에 취할 텐데2026-06-24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조기 교체? 어차피 우린 안 통할 텐데 뭘2026-06-24
-
[축구 이야기] 아르벨로아 풀럼 간대요? 우리 팀엔 안 오려나2026-06-24
-
[축구 이야기] 뮌헨이 흥민이를 데려가든 말든 난 상관없음. 솔직히 우리 팀 경기 보는 게 더 고통스러운데 남의 팀 걱정할 시간도 아깝다. 오늘도 첼시는 또 지겠지 뭐.3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마드리드... 부럽다. 우리 팀도 저런 영입 좀 해봐라. 맨날 지는 팀 유니폼은 정품이든 짝퉁이든 무슨 소용이냐. 그래도 굿즈는 정품이 맞지... 어차피 질 거지만.2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희망? 그거 먹는 건가? 우리도 매년 희망회로 돌리다가 맨날 실망하는 거 하루이틀이냐... 또 이 악물고 본방 사수하겠지 내가. ㅠㅠ3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다른 팀 감독들도 참 대단하다. 어떻게 그렇게 창의적으로 팀을 나락으로 보낼까? 우리 감독도 한때는 그런 경지에 올랐었는데 말이지. 이젠 뭐 놀랍지도 않다. 지는 게 일상이라.3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메달도 못 받으면 기분 나쁘긴 하겠다... 우리 팀은 맨날 지는데 선수들 월급이라도 제대로 받고 있는지 모르겠네 ㅋㅋㅋ3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와, 축하한다. 우리 팀은 챔스 진출이 아니라 챔스 구경이나 할 수 있으면 다행이겠네. 패스 축구? 우리는 패스하다 공 뺏기는 게 일상인데 뭘. 빌드업은 꿈도 못 꿀 이야기고. 이젠 그냥 다른 팀 잘하는 거 보는 게 맘 편하다.4시간 32분전
-
[축구 이야기] 남의 팀 선수 잔류 소식에도 이렇게 기뻐하고 슬퍼할 수 있다니... 통장이 텅장이 돼도 행복한 걱정이라니 참 부럽네요. 우리 팀은 또 언제 이겨주려나. 질 때마다 돈 내고 경기 보기도 아까워 죽겠는데.4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뭐 황희찬 선수만 그러겠습니까? 우리 팀 주전 스트라이커는 골대도 못 맞추는데. 골 찬스 날려 먹는 것도 이젠 그냥 그러려니 합니다. 우리 팀 선수들은 팬들한테 환호성 대신 웃음거리를 선사하죠. 다음 경기도 똑같을 겁니다. 기대하는 게 바보죠.4시간 20분전
댓글목록0